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한미약품, 작년 원외처방 7891억원…5년 연속 1위 2023-02-03 11:22:17
중 사노피아벤티스코리아와 공동 개발한 로벨리토를 제외하고 나머지 모두가 한미약품 제품이었다. 이상지질혈증 치료 복합신약 로수젯은 전년 대비 13.9% 늘어난 1403억원의 처방 매출을 달성했다. 한국 제약사가 개발한 단일 복합신약으로는 2022년 가장 많은 매출을 기록했다고 전했다. 로수젯을 이용한 대규모 연구들이...
한미약품, 5년 연속 원외처방 1위…100억 이상 매출 18종 2023-02-03 11:08:44
18종의 블록버스터 제품 중 사노피-아벤티스 코리아와 공동개발한 ‘로벨리토’를 제외한 나머지 전 품목은 한미약품이 자체 개발해 출시한 제품이다. 블록버스터 제품들 중 이상지질혈증 치료 복합신약 ‘로수젯’은 전년 대비 13.9% 성장한 1403억원의 처방매출을 달성, 한국 제약회사가 독자 개발한 단일 복합신약으로...
유튜브·애플·넷플릭스…글로벌 빅테크 경영진 국감장 설까 2022-09-30 06:05:01
구글 유튜브 부사장·피터 알덴우드 애플코리아 대표·딘 가필드 넷플릭스 정책 총괄 부사장 거텀 아난드 구글 유튜브 아태지역 총괄 부사장의 국감 증인 여부는 과방위가 아직 증인 명단을 확정하지 않아 알 수 없지만, 과방위가 부를 가능성이 큰 것으로 알려졌다. 출석 시 그는 인터넷 망 사용료에 대한 질의를 받을...
주류 어플 달리, 커뮤니티 기능 선보이며 버티컬 커머스 플랫폼 시대 열어 2022-09-29 09:05:11
리드하는 참신한 서비스를 계속해서 선보여 나가겠다”고 말했다. ㈜달리는사람들은 한편 지난 7월 코스피 상장사 ㈜인스코비로부터 투자를 유치하며 양사의 공동 비전 실현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으며, 4월에도 이커머스 솔루션 전문 기업 ㈜포비즈코리아와 버티컬 커머스 플랫폼 구현을 위한 투자 및 업무협약을...
9개국 200여개 유명 가구회사 일산 킨텍스에 모인다 2022-08-24 10:35:18
낙코리아, 애니체, 체어마이스터, 체이드 등 장시간 근무하는 직장인 또는 학생을 위한 기능성 사무용 가구뿐만 아니라, 침구, 카페트, 조명, 금고 등 공간을 채우는 다채로운 인테리어 제품도 만나볼 수 있다. 코펀 가구 전시회를 방문하면 집꾸미기, 리빙에 관련된 모든 제품이 한 곳에 모여 합리적인 가격에 여러 제품을...
한국국제가구·인테리어산업대전, 내일 킨텍스서 개최 2022-08-24 09:52:56
코리아, 닥스퍼니처, 디쟈트, 올우드, 인까사 등이 있다. 아모스아인스, 리낙코리아, 애니체, 체어마이스터, 체이드 등 장시간 근무하는 직장인과 학생을 위한 가구뿐만 아니라, 침구, 카펫, 조명, 금고 등 공간을 채우는 인테리어 제품도 볼 수 있다. 김포 한강신도시에서 50여개 가구 브랜드가 입점해 있는 코펀가구몰을...
정용진의 '신세계', 증명의 시간이 다가온다[박동휘의 컨슈머 리포트] 2022-03-26 05:58:01
수 있는 척도”라고 설명했다. 지난해 6월 이베이코리아를 3조4404억원에 인수한 건 정 부회장이 던진 건곤일척의 승부수다. 신세계는 창사 이래 최대 M&A를 통해 유통 플랫폼으로 도약할 수 있는 진입 문턱을 넘었다. 국내 유통 플랫폼 중 쿠팡, 네이버와 경쟁할 수 있는 곳은 신세계가 유일하다는 평가가 나오는 이유다....
스타벅스, 고객이 깜빡한 30억 원 중 일부 자사 이익으로 귀속 2021-12-31 16:28:44
스타벅스코리아가 고객들이 지난 5년간 충전 후 깜빡하거나 쓰지 않은 스타벅스 선불충전금을 자사 이익으로 귀속시킨 것으로 알려졌다. 31일 조선비즈보도에 따르면 스타벅스 선불충전금(고객이 스타벅스 카드에 미리 충전한 금액)이 30억원을 넘어섰다. 스타벅스는 이 돈의 일부를 고객들에게 돌려주지 않고 잡이익으로...
한국음악레이블산업협회, 오늘(14일)부터 '2021 LIAK WEEK' 개최 2021-12-14 17:22:45
레코드, 루비레코드, 타임플라워, 패닉버튼, 칠리뮤직코리아까지 레이블 6개사의 온라인 마켓이 선보여지며, 각 레이블의 소속 뮤지션이 쇼케이스를 펼칠 계획이다. 한국음악레이블산업협회는 "'2021 LIAK WEEK'가 협회원사를 비롯해 음악산업 종사자들과 관계자들에게 긍정적인 영향을 미치는 행사가 되기를 바...
한국음악레이블산업협회, ‘2021 LIAK WEEK’ 14일부터 나흘간 개최 2021-12-14 15:30:05
타임플라워, 패닉버튼, 칠리뮤직코리아까지 레이블 6개사의 온라인 마켓이 선보여지며, 각 레이블의 소속 뮤지션이 쇼케이스를 펼칠 계획이다. 한국음악레이블산업협회는 “‘2021 LIAK WEEK’가 협회원사를 비롯해 음악산업 종사자들과 관계자들에게 긍정적인 영향을 미치는 행사가 되기를 바란다. 차후에는 국내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