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또 퇴근길 폭설…'교통대란' 없었다 2021-01-12 23:25:06
10시까지 운영했다. 이날 오후 4시께에는 난곡로와 개운산산책로, 정릉로10길, 북악산로 양방향이 전면 통제됐다. 퇴근시간(오후 6시) 서울시 전체 차량 속도는 시속 12.8㎞를 기록해 전날(18.8㎞)보다 크게 떨어졌다. 도심 차량 속도도 시속 7.5㎞에 그쳐 전날(16.8㎞)에 비해 큰 폭으로 감소했다. 하지만 눈이 녹으면서...
주거·미래가치 둘 다 잡는 `일석이조` 입지… `관악 더 밀리안` 조합원 모집 2020-07-27 10:44:19
강남북 균형발전의 일환으로 시행되는 경전철 난곡선은 보라매~난향동을 잇는 4.1Km 노선으로 경전철 신림선(예정)과도 연결돼 개통 시 강북권 이동이 한결 용이해진다. 총 6개의 정거장이 생길 예정이며, 그 중 하나인 난곡사거리역(가칭/예정)이 단지 바로 앞 난곡사거리에 들어서는 것으로 국토위 승인 검토 중에 있다....
금주(1월 17일~23일)의 신설법인 1231개 2020-01-23 17:31:37
교육 및 교육자료 개발 보급 사업)서울특별시 서초구 사임당로18길 52-2 (서초동) ▷공항타팰부동산중개(김보성·50·부동산 중개업)서울특별시 강서구 개화동로29길 14 (방화동,공항타워팰리스오피스텔) ▷국제문화예술교육진흥원(이계홍·1·문화예술산업 및 단체)서울특별시 강동구 구천면로...
'서울형 골목길 재생' 소월로 등 12곳 선정 2019-08-19 17:26:55
강서구 화곡8동 일대, 구로구 고척로3길~경인로15길 일대, 관악구 난곡로 15길 일대 등이다.선정된 사업지에는 3년간 골목길 재생 마중물 사업비로 총 10억원이 지원된다. 2억원은 골목길 재생 실행계획 수립 및 공동체 기반 마련을 위해 쓰이고, 8억원은 골목길 주변 보행환경 개선 및 생활 인프라 확충, 골목을 중심으로...
목동~청량리 경전철·4호선 급행화…서울시, 도시철도 10개 노선 추진 2019-02-20 12:01:46
면목·목동·난곡·우이신설연장선은 재정사업으로 전환하고, 서부선은 기존 새절에서 서울대입구역 구간에 대피선을 2개 추가해 완급행 열차운행이 가능하도록 했습니다. 이번 철도망 구축 계획에는 기존 지하철 노선을 개량하는 내용도 포함됐습니다. 4호선은 당고개에서 남태령 구간에 급행열차를 운영하고, 5호선은...
이해찬 "수구세력, 경제위기론 유포…체질 강한 경제로 변화 중" 2019-01-24 16:55:32
대표는 과거 서울 관악구을 의원 시절 난곡 재개발 사례를 거론하며 "진실한 마음과 성실한 자세, 절실한 심정으로 난곡 재개발을 완성했다"고 소개했다. 일각에선 이 대표가 공직자의 소양을 거론한 것이 재판 청탁 의혹에 휘말린 서영교 의원과 목포 부동산 투기 의혹 속에 당을 떠난 손혜원 의원을 우회적으로 비판한...
[인사]신한금융지주 ; 신한은행 2019-01-24 10:13:31
김성종 ▷난곡지점장 김성렬 ▷독산동 금융센터 리테일지점장 윤정원 ▷하안동지점 커뮤니티장 최익준 ▷가산디지털 금융센터장겸 rm 서수호 ▷철산동지점장 윤광용 ▷디지털중앙 금융센터 리테일지점장 마현철 ▷디지털중앙 기업금융센터 커뮤니티장 신후락 ▷구로동지점장 윤문식 ▷보라매역 금융센터 커뮤니티장 최영재...
서울 관악구 "낙성벤처밸리 구축·경전철 조기 착공 추진" 2019-01-11 15:59:08
소상공인과 상생하는 길을 마련하겠다고 말했다. 또 지역 숙원 사업인 경전철 난곡선·서부선도 조기 착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약속했다. 박 구청장은 "올해는 주민 여러분이 '더불어 으뜸 관악구'란 구정 비전을 실생활에서 체감하는 원년이 될 것"이라고 강조했다. 이날 신년인사회에는 조희연...
[표] 2018년도 도시재생 뉴딜 사업지 2018-08-31 11:09:28
│││관악구│난곡동│주거지지원│관악산 자락 동행마을, 평생살이│ │││ │ │ │ 난곡 │ ││├───┼───┼─────┼───────────────┤ │││동대문│제기동│우리동네살│젊은이와 어르신이 어우러져 하 │ │││ 구 │ │ 리기 │나되는 "제기동 감초마을" │...
'박원순 강북플랜' 경전철, 국비 1조넘게 필요…관건은 정부협의 2018-08-22 07:00:01
2조7천800억원가량이다. 목동선 1조1천억원, 면목선 9천억원, 난곡선 4천억원, 우이신설 연장선 3천억원 등이다. 서울시는 시비로 60%(1조6천800억원)를 부담하고 국비 40%(1조1천200억원)를 지원받는다는 계획을 짰다. 국토교통부 예규상 서울시 도시철도를 100% 재정으로 지으면 시비와 국비 부담률이 각각 60%, 40%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