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롯데백화점, 봄맞이 '그린브리즈' 행사 마련…350개 브랜드 팝업전 2023-03-26 14:25:09
참여한 할인행사와 팝업행사를 선보일 예정이다. 여성·남성패션부터 스포츠, 유아동, 패션잡화, 리빙에 이르기까지 전 상품군에 10~50%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더불어 행사기간 주말에는 상품군과 구매금액에 따라 5~15% 상당의 롯데상품권을 증정한다. 봄단장 수요를 반영한 '럭셔리 뷰티 페스타'도 진행...
청소년 보호시간대에 성범죄 재연한 iHQ '변호의 신'에 경고 2022-10-31 15:58:19
'실크테라피 에센스 볼륨 에디션'(7월 12일 방송)에 대해서는 법정 제재인 '주의'를 의결했다. 이외에도 텔레비전 방송 광고가 제한되는 시간대 주류 광고를 방송한 SBS[034120] TV '테라'(30초), 대전MBC TV '이제우린'(15초)에 대해 '주의', 유사한 사안으로 여러 차례 법정...
송혜교·전지현 내세우더니…'이 화장품' 불티나게 팔렸다 2022-04-13 21:00:01
인기에 힘입어 최근엔 마시는 앰플 ‘슈퍼콜라겐에센스’도 출시했다. 화장품 기업뿐 아니라 식품업체도 뛰어들었다. 농심은 '저분자콜라겐펩타이드NS '를 앞세워 분자 크기가 작아 흡수가 잘되는 ‘먹는 콜라겐’ 제품을 판매 중이다. ‘전지현 콜라겐’으로 알려진 비비랩 콜라겐도 인지도가 높은 제품이다. 연예...
백화점 3社, 새해 첫 정기세일 2021-12-29 17:38:51
윤조에센스가 들어간 ‘윤조에센스 호랑이해 에디션 세트’를 3000개 한정 수량으로 판매한다. 신세계백화점에서는 갤럭시, 마에스트로 등의 남성·여성 패션 상품을 최대 7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날 수 있다. 편집숍인 ‘분더샵’에서는 메종 마르지엘라, 베트멍 등 고가 해외 패션 브랜드를 최대 30% 할인 판매한다....
백화점업계, 내년 1월 2일부터 정기세일…새해맞이 이벤트 풍성 2021-12-29 06:00:04
에센스 호랑이해 에디션 세트는 롯데백화점에서만 3천세트를 한정 판매한다. 신세계백화점은 같은 기간 270여개 브랜드 상품을 할인 판매한다. 남성·여성 패션 상품을 최대 70% 할인 판매하며 라이브 커머스를 통해 10여개 패션·스포츠 브랜드의 겨울 상품을 판매한다. 신세계백화점 모바일 앱에서는 포춘쿠키 이벤트를...
탈모인들 새 희망되나…'긴 생머리' 전지현까지 나섰다 2021-12-05 10:04:14
이 샴푸는 영지 버섯 추출물과 홍삼 에센스를 함유해 두피에 영양을 공급한다는 것이 업체 측의 설명이다. 애경산업 관계자는"이 제품은 식품의약품안전처에 보고를 완료한 탈모 증상 완화 기능성 화장품"이라고 설명했다. 닥터포헤어는 2019년 배우 현빈을 브랜드 모델로 발탁한 뒤 공격적인 마케팅을 통해 시장 확대에...
UFC 액티브 스킨케어, 9일 신제품 런칭서 '아쿠아 부스트 올인원 3종' 선보여 2021-08-09 16:08:34
[정혜진 기자] chd의 남성 화장품 브랜드 ufc 액티브 스킨케어(ufc active skin care)가 8월 9일(월) 리뉴얼 론칭과 신제품 출시 소식을 알렸다. ufc 액티브 스킨케어는 zuffa의 ufc 이종격투기와 함께 전 세계 최초로 선보이는 남성 화장품 브랜드다. 남성들의 과잉 활성화된 피부 문제를 관리할 수 있는 제품을 선보이며...
무신사 스탠다드, 2030 남성 위한 화장품 출시 2021-07-30 13:39:58
20~30대 남성을 의미한다. 기초 스킨케어를 중심으로 구성된 화장품 컬렉션은 영양 성분을 응축시킨 3가지 테카(TECA) 성분과 피부 본연의 힘을 키워줄 수 있는 5가지 발효 성분을 함유했다. 퍼펙트 올인원 에센스를 비롯해 퍼펙트 클렌징폼, 퍼펙트 올인원 워시, 포인트 클린 남성 청결제, 퍼펙트 홀드 스프레이, 섬유...
대륙의 남성도 가꾼다…"中 남성 화장품 시장 연 7% '쑥'" 2021-05-10 08:29:22
전체 남성 화장품 소비자의 절반 이상(59.5%)이 1995년 이후에 태어난 18∼25세 남성이었다. 이어 26∼30세가 21.3%로 집계됐다. 주요 구매 제품은 나이대별로 달랐으나 색조 화장품보다는 기초 화장품 중심이었다. 18∼25세의 구매 1위는 립밤, 2위는 코팩, 3위는 클렌징폼 순이었다. 26∼30세는 선크림, 마스크팩 등을...
아이돌 영향에 연 7.7%씩↑…중국 남성 화장품 시장 급성장 2021-05-10 07:24:33
주 소비자층은 1995년 이후에 태어난 18∼25세 남성들로, 전체 남성 화장품 소비자의 59.5%를 차지했다. 이어 26∼30세가 21.3%였다. 주로 구매하는 제품은 18∼25세의 구매 1위는 립밤, 2위는 코팩, 3위는 클렌징폼 등 피부 청결 관련 화장품이 상위에 올랐다. 26∼30세는 선크림, 마스크팩 등이, 31∼40세는 눈가주름 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