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하라주쿠서 '네오쿠션' 산다…아모레, 라네즈 일본 공식 진출 2022-09-15 10:48:51
입점했다고 15일 밝혔다. 라네즈는 일본에서 쿠션 팩트 제품인 '네오쿠션'과 '립 슬리핑 마스크', '시카슬리핑 마스크' 등 인기 제품을 중심으로 판매에 나선다. 최근 K뷰티에 대한 관심이 커지고 있는 일본에서는 공식 진출 전에도 라네즈 제품에 대한 관심이 높았다고 아모레퍼시픽은 전했다. 한...
아모레, 라네즈로 日 진출 가속화...아토코스메 입점 2022-09-15 09:48:20
`네오쿠션`과 `립 슬리핑 마스크`가 카테고리 1위에 오르는 등 현지 고객들의 관심을 확인한 바 있다. 이번 일본 시장 진출과 발맞춰 라네즈는 현지에 글로벌 대표 인기 제품인 `네오쿠션`과 `립 슬리핑 마스크`, `시카 슬리핑 마스크` 제품을 선보인다. 노은석 라네즈 GTM 디비전장은 "일본에서 라네즈 대표 제품이...
아모레퍼시픽 라네즈, 일본 공식 진출…온·오프라인 입점 2022-09-15 09:34:01
입점했다고 15일 밝혔다. 라네즈는 일본에 쿠션 제품인 '네오쿠션'과 립 슬리핑 마스크, 시카슬리핑 마스크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라네즈의 네오쿠션과 립 슬리핑 마스크는 공식 진출 전부터 일본의 리뷰 플랫폼에서 카테고리 1위에 오르는 등 현지 고객들의 관심이 크다고 아모레퍼시픽은 전했다. 노은석...
'K-뷰티' 장바구니 달라졌다…해외서 가장 많이 팔린 한국 제품은? 2022-06-16 16:36:59
3위는 ‘라네즈 네오 쿠션’과 ‘아이소이 블레미쉬 세럼’이 차지했다. 글로벌몰은 해외 150여개국에서 한국 화장품을 구매할 수 있도록 올리브영이 만든 ‘역(逆) 직구’ 플랫폼이다. 상대적으로 진입장벽이 낮은 마스크팩을 통해 한국 화장품을 경험한 해외 고객들이 선크림, 쿠션 등 다양한 제품군을 구매하는 것으로...
아모레 라네즈, 피부톤에 맞춰 `쿠션·파데` 만들어준다 2022-04-21 16:12:30
`비스포크 네오`를 선보인다고 21일 밝혔다. 아모레퍼시픽은 카이스트와 함께 여성의 피부톤과 파운데이션 색상을 연구해 비스포크 네오의 피부톤 측정 프로그램을 개발했다. 서울 명동의 라네즈 쇼룸에서는 이 프로그램을 통해 피부톤을 측정하고 특허 출원한 로봇이 즉석에서 쿠션과 파운데이션을 제조해준다. 색상은...
아모레퍼시픽 라네즈, 맞춤형 파운데이션 제조 서비스 출시 2022-04-21 10:34:32
파운데이션 제조 서비스 '비스포크 네오'를 선보인다고 21일 밝혔다. 아모레퍼시픽은 카이스트와 함께 여성의 피부톤과 파운데이션 색상을 연구해 비스포크 네오의 피부톤 측정 프로그램을 개발했다. 서울 명동의 라네즈 쇼룸에서는 이 프로그램을 통해 피부톤을 측정하고 특허 출원한 로봇이 즉석에서 쿠션과...
무림 종이 완충재 '네오포레', 월드스타 패키징 어워드 2022-01-25 12:51:21
‘네오포레 완충재’는 포장이나 배송 때 제품 보호용으로 사용되는 '비닐 에어캡'(뽁뽁이)을 환경 친화적인 소재인 종이로 대체한 것이다. 국내 최초의 공기주입식 종이 쿠션 형태로 개당 지름이 7㎝, 무게 1.6g에 불과하지만 10㎏ 무게를 견딜 수 있을 정도로 강도가 좋은 점을 높이 평가 받았다. 네오포레...
K뷰티, 中 쌍십일 행사서 잇따라 역대 최대 매출 기록(종합2보) 2021-11-12 17:12:49
38% 매출이 늘며 역대 최대 매출 기록을 세웠다. 네오쿠션이 11만개 팔렸고 스킨베일베이스는 알리바바의 온라인 쇼핑몰 중 하나인 티몰의 메이크업 베이스 카테고리에서 판매 1위에 올랐다. 아모레퍼시픽 관계자는 "주요 이커머스 플랫폼인 티몰과 징둥닷컴 외에도 중국 MZ세대(1980~2000년대 출생 세대)를 타깃으로 하...
K뷰티, 中 쌍십일 행사서 잇따라 역대 최대 매출 기록(종합) 2021-11-12 14:23:44
38% 매출이 늘며 역대 최대 매출 기록을 세웠다. 네오쿠션이 11만개 팔렸고 스킨베일베이스는 알리바바의 온라인 쇼핑몰 중 하나인 티몰의 메이크업 베이스 카테고리에서 판매 1위에 올랐다. 아모레퍼시픽 관계자는 "주요 이커머스 플랫폼인 티몰과 징둥닷컴 외에도 중국 MZ세대(1980~2000년대 출생 세대)를 타깃으로 하...
'K뷰티', 올해 中광군제에서도 선전할까…마케팅 총력 2021-10-19 06:55:01
주는 식이다. 라네즈는 티몰에서만 판매하는 네오쿠션 전용 컬러를 개발해 판매할 예정이다. 라네즈는 예약 판매 시작 시점인 20일 오후 8시에는 중국 인기 최상위 왕훙 중 한 명인 '웨이야'를 내세워 라이브커머스 방송을 한다. 화장품 업계 관계자는 "C뷰티의 품질이 K뷰티를 따라잡으면서 중국 내 위상도 많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