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투어스, 첫 여행 예능 마무리…'엄마 미소'가 절로 2024-05-29 17:53:59
족구와 탁구를 하거나 노래방 기기로 '첫 만남은 계획대로 되지 않아'를 부르는 모습은 시청자들의 유쾌한 웃음을 유발했다. 도훈이 만드는 브라우니를 보고 "녹두전 같다"는 신유나 자신있게 마시멜로를 굽다 결국 태우는 경민 등 멤버들은 친밀한 시간을 보내며 더욱 돈독해진 모습을 보였다. 투어스는 그간 자체...
이창건 상무 "하이오더, 테이블 오더 시장 신무기" 2024-05-27 16:07:51
시장에서 새로 내놓은 무기다. 11인치 크기 태블릿 기기를 식당 테이블에 설치해 고객이 메뉴를 무인 주문할 수 있도록 한 테이블 오더 서비스다. 지난 3월 고급형 태블릿을 탑재한 하이오더2도 출시해 상품 선택지를 넓혔다.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aT)에 따르면 국내 음식점·주점은 2022년 기준 79만5488곳이다. KT는...
"인증샷 남길래" MZ들 '새 놀이터' 뜨더니…대박 난 회사 2024-05-24 16:08:31
노래방 시장에서 주목받으면서 자사의 반주기와 스피커, 앰프 등 노래방 기기 판매량이 늘고 있다고 24일 밝혔다. 최근 젊은 세대들에게 '테마형 노래타운'이 새로운 놀이문화 트렌드로 자리 잡게 되면서 TJ반주기 설치가 증가했다는 게 회사의 설명이다. 현재 프랜차이즈형 노래타운 대다수는 TJ반주기를 사용하고...
"여기가 음향 맛집이네"…MZ 세대 저격한 TJ 노래방기기 '테마형 노래타운' 2024-05-24 13:03:50
노래방 시장에서 주목받으면서 덩달아 TJ미디어의 반주기와 스피커, 앰프 등 노래방 기기 판매에 활기를 띠고 있다"라고 밝혔다. TJ미디어에 따르면, 최근 젊은 세대들에게 '테마형 노래타운'이 새로운 놀이문화 트렌드로 자리 잡게 되면서, 손님 확보를 위해 TJ반주기 설치가 증가하고 있다. 현재 프랜차이즈형...
TJ미디어 "이동식 노래방 M1, 가정의 달 맞아 인기" 2024-05-20 15:10:28
노래방 기기 업체인 TJ미디어(티제이미디어)가 자사 제품인 '프리미엄 올인원 이동식 노래방 M1'이 다양한 용도로 큰 인기를 얻고 있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달 M1에 대한 문의량은 전월 대비 약 18% 상승했다. 5월을 맞아 지역축제나 학교 축제 등 야외 행사가 많아지면서 각 지자체와 상인회, 학교 등에서 문의가...
"오타쿠가 좋아하는 줄 알았더니"…요즘 노래방서 '인기 폭발' [中企톡톡] 2024-05-08 16:16:06
J팝의 인기는 노래방에서 애니메이션 노래를 찾는 현상으로 이어지고 있다. 대표 노래방 기기 업체인 TJ미디어에 따르면 지난 2월 일본 곡 연주 횟수가 전년 동월 대비 70만 회 증가했다. 회사 관계자는 "지난달까지도 비슷한 추세를 이어가고 있다"고 설명했다. 애니메이션 OST 수요를 공략하기 위해 틈새 전략에 나서는...
어버이날 최고의 효도템 등극하나…TJ 가정용 노래방 판매 급증 2024-04-25 16:56:03
맞이하여 가정용 노래방 기기 TKR-370HK를 찾는 고객이 전월 대비 약 2배 가량 증가했다"라고 밝혔다. TJ미디어는 "올해는 '편리미엄(편리함+프리미엄의 합성어)'이 주요 트렌드로 자리 잡으면서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고 고급스러운 디자인을 가진 TKR-370HK이 주목 받아 수요층이 증가했고, 여기에 다가오는...
AI로 동영상에 어울리는 소리 생성…음향 분석으로 불량품도 잡아[긱스] 2024-04-08 17:51:53
기술은 노래방 기능으로도 활용해 기존 음원으로 노래방 음원도 만들 수 있다"고 말했다. 가우디오랩은 최근 생성 음성 서비스 개발에 집중하고 있다. 동영상을 입력하면 영상에 어울리는 음향이나 음성을 만드는 기술이다. 해당 기술은 CES에서 주목을 받았다. 사티아 나델라가 마이크로소프트(MS) 최고경영자(CEO)가 해당...
"MZ들 코인 노래방에 빠졌다더니"…일본서 '잭팟' 터졌다 2024-02-28 09:54:52
코인노래방 중심으로 바뀐 점도 무시할 수 없다. 개별 기기 가격이 높은 데다 일반 노래방보다 노래 반주기가 많이 필요한 코인 노래방을 위주로 내수 물량이 늘어난 결과 영업이익이 높아졌다는 지적이다. 업계 관계자는 “코인노래방 주 고객층인 MZ세대(밀레니얼+Z세대)는 음향 설비에 민감하다”며 “기계는 작아도...
엔데믹에…오락·문화 물가 27년만에 최대폭 상승 2024-01-09 06:09:08
운동경기관람료(10.2%), 해외단체여행비(9.1%), 사진서비스료(7.6%), 노래방이용료(7.2%) 등이 높은 상승률을 보였다. 놀이시설이용료(6.0%), 공연예술관람료(5.6%), 문화강습료(5.5%) 등도 5% 이상 올랐다. 가장 많이 오른 품목은 태블릿PC 등 휴대용멀티미디어기기(17.9%)였다. 신제품 출고가 인상 등의 영향으로 풀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