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첫날 판매액만 500억원...무신사, '무진장 블프' 흥행 2023-11-23 10:22:18
겨울 아이템이 랭킹 상위권을 차지했고 노매뉴얼, 디스이즈네버댓, 락피쉬웨더웨어, 버터셀즈, 어반드레스 등 브랜드의 판매액이 높게 나타나고 있다. 시간대로 살펴보면 행사 오픈 직후인 자정부터 오전 1시 사이에 주문 수량이 8만 건 이상으로 가장 높게 나타났다. 이번 행사에 대한 고객들의 기대감이 반영된 것으로...
무신사 블랙프라이데이 행사 첫날 매출 500억원…작년보다 42%↑ 2023-11-23 09:25:25
랭킹 상위권을 차지했고, 노매뉴얼, 디스이즈네버댓, 락피쉬웨더웨어, 버터셀즈, 어반드레스 등 브랜드 판매액이 많았다. 시간대로 살펴보면 행사 시작 직후인 전날 0시부터 오전 1시까지 주문 수량이 8만건 이상으로 가장 많았다. 이번 행사 시작 직전 나흘 동안 진행된 랜덤 할인 쿠폰 이벤트에는 65만명이 참여해 큰...
"CSO는 없었다" 중대재해법 판결 전부 톺아보니… 2023-11-07 15:07:24
위반(7호), 중대산업재해 발생 시 등 조치 매뉴얼 마련의무 위반(8호), 수급인 안전보건능력 평가기준 마련의무 위반(9호) 등이 고루 나타났다. 가장 빈번하게 적용된 것은 예상대로 유해·위험 요인을 확인하여 개선하여야 하는 의무 위반(3호)였으나, 의외로 안전보건관리책임자 등에 대한 평가기준 마련의무 위반(5호),...
한화리조트, ‘2023 KCSI’ 콘도미니엄 부문 12년 연속 1위 선정 2023-10-20 09:00:00
카드 뉴스형 매뉴얼의 경우 고객의 소리(Voice of Customer, 이하 VOC)에 접수되는 불만 VOC를 토대로 이해하기 쉽게 구성했다. 이처럼 매뉴얼 개편 이후 고객 불만을 사전에 방지하고 요구사항의 신속한 해결이 가능해졌다는 것이 업체 측 설명이다. 고객 입장을 고려한 '내부 언어 개선 캠페인'도 운영 중이다....
한화호텔앤드리조트, 고객 응대 직원 매뉴얼 개선…서비스 능력 높여 2023-10-17 16:10:50
능력 향상을 위해 매뉴얼 개편에 신경 썼다. 책자 형태의 매뉴얼을 e북과 카드 뉴스로 바꿔 어디서든 쉽게 열람할 수 있도록 했다. 카드 뉴스형 매뉴얼은 고객의 소리(Voice of Customer)에서 접수한 불만 VOC를 토대로 이해하기 쉽게 구성했다. 고객 입장을 고려한 ‘내부 언어 개선 캠페인’에도 나섰다. ‘인스펙션(사전...
지방대 출신이 '명문대밭' 스타트업계에서 살아남을 수 있을까 [긱스] 2023-10-10 09:21:20
없었다. 다만 내가 대한항공을 퇴사하게 된 이유는 매뉴얼 기반의 단조로운 업무로부터 내가 더 성장할 수 있는 길을 찾을 수 없었기 때문이었다. 내가 바바그라운드를 창업한 이유서른 살 11월 배낭여행을 떠났다. 중국, 네팔, 인도, 케냐, 이집트, 이란 그리고 구 소련으로부터 독립한 국가 등 개발도상국 위주로 10개월 ...
"저는 학부모 민원을 받지 않는 완벽한 교사입니다" 2023-09-06 15:48:40
그는 매뉴얼대로 신고했지만 아이어머니는 학교에 찾아와 항의하고 A 교사는 경찰서에 2번이나 가서 진술해야 했다. 그 과정에서 어머니와 계속 연락해야 했던 A 교사는 "앞으로는 아동학대 신고를 다시는 하지 않겠다"고 다짐했다. 그러면서 "한 학생 어머니가 전화해서 학교에 서운하다는 투로 얘기하길래 학생에 대해...
[칼럼] 예약하고 나타나지 않는 환자.. 병원도 예외아닌 '노쇼' 2023-08-18 10:48:06
최소화할 수 있도록 만드는 고객응대 매뉴얼이 필요하다. 뿐만 아니라 병원 일정보다 고객의 일정에 맞춰 가까운 시일 내에 재방문 예약을 잡아주고, 고객의 내원주기를 파악해 예약을 일정하게 관리해주는 것이 좋다. 또 병의원 예약이행률을 파악해 요일별, 월별 등 주기적으로 정리하면 예약이행률의 장단점을 한눈에...
[고침] 경제(5년간 기내 불법행위 300건 육박…국토부·항…) 2023-06-04 12:45:24
주력하고 있다. 우선 면밀한 승객 관리와 승무원 교육 매뉴얼 강화 등이 논의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승객 관리 방안 중 하나로 항공사별 '블랙리스트' 성격의 고객 제재 제도가 강화돼야 한다는 목소리가 나온다. 현재 각 항공사는 항공보안법 제23조에 따라 '안전운항을 위한 협조 의무'를 다하지...
5년간 기내 불법행위 300건 육박…국토부·항공사 대책마련 골몰 2023-06-04 07:00:01
주력하고 있다. 우선 면밀한 승객 관리와 승무원 교육 매뉴얼 강화 등이 논의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승객 관리 방안 중 하나로 항공사별 '블랙리스트' 성격의 고객 제재 제도가 강화돼야 한다는 목소리가 나온다. 현재 각 항공사는 항공보안법 제23조에 따라 '안전운항을 위한 협조 의무'를 다하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