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콜롬비아서 '희대의 마약왕 에스코바르' 기념품 사라질까 2024-08-06 03:17:09
몰려들고 있다. 아벤다뇨 의원은 "나르코노벨라(마약 범죄를 소재로 삼은 영화나 드라마) 영향으로 관광객을 끌어모으는 것을 넘어 마피아 보스의 얼굴과 이름이 가득한 상품들이 마구 팔리다 보니 피해자 유족 등이 되레 힘들어하고 있다"며 "국가를 위한 다른 상징을 찾을 필요가 있다"고 역설했다고 엘티엠포는 보도했...
반려견과 '웰빙 호캉스'…조선 팰리스, 시그니처 팻 패키지 출시 2024-08-01 10:53:29
‘모이스처 미스트 독스’와 ‘산타마리아노벨라 펫 샴푸’도 함께 제공된다. 이 패키지는 마스터스 룸 또는 마스터스 주니어 스위트 룸 2가지 타입 중 선택할 수 있다. 반려견과 함께 편안하면서도 프라이빗한 휴식을 즐길 수 있도록 객실에 펫 용품이 사전 준비된다. 객실에 준비되는 펫 용품으로는 반려동물 라이프스...
산타마리아노벨라, 서울 4개 카페와 협업…"빵지순례족 공략" 2024-06-25 09:47:46
산타마리아노벨라는 소금빵으로 유명한 로와이드 서울숲점, 플라워카페로 유명한 까치화방 성수낙낙점, 버터 바와 딸기 케이크가 인기인 플디 한남·압구정점 등 4개 매장과 각각 협업한다. 매장별로 산타마리아노벨라의 여름 향수에서 영감을 받은 여름 한정판 디저트와 음료를 선보인다. 신세계인터내셔날 관계자는...
신세계인터 에스아이빌리지, 23일까지 상반기 파이널 빅세일 2024-06-07 08:38:29
딥티크, 바이레도, 산타마리아노벨라 등의 인기 니치 향수를 최대 25% 혜택가에 구매할 수 있는 니치향수 기획전, 겨울 럭셔리 아우터 에르노 최대 70% 특가 등의 기획전을 일자별로 운영한다. 17∼23일 진행되는 2차 행사에서는 에스아이빌리지에 입점한 스페셜 브랜드를 위한 혜택이 주어진다. 일주일간 구매 금액과...
신세계인터 에스아이빌리지, 모바일 선물하기 혜택 강화 2024-04-29 09:53:02
브랜드는 딥티크, 바이레도, 산타마리아노벨라, 어그, 제이린드버그 순으로 나타났다. 신세계인터내셔날 에스아이빌리지 관계자는 "생일이나 기념일도 대면보다 모바일로 간편하게 선물을 주고 받는 것이 대세가 됐다"며 "기존 이커머스에서 보기 어려웠던 차별화된 상품 구색이 소비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은 것으로 보...
"이건 특급 제품이야"…작은 병 하나에 수십만원인데 '불티' [오정민의 유통한입] 2024-01-27 19:22:01
들여온 신세계인터내셔날은 '산타 마리아 노벨라', 2017년 '딥디크' 등 굵직한 니치 향수 브랜드의 국내 판권을 보유하고 있다. 통상 한 병에 20만~40만원대 고가인 니치 향수 특성상 매출 증가폭은 이를 웃돌았다. 지난해 신세계인터내셔날 니치 향수 매출 증가율은 42%에 달했다. 이 회사의 니치 향수...
"온라인쇼핑으로 2000만원대 소파도 척척"…작년 '시마을' 트렌드 보니 2024-01-23 09:56:40
바이레도의 ‘라 튤립 오 드 퍼퓸’, 산타마리아노벨라의 ‘프리지아 오 드 코롱’이 뒤를 이었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은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자주(JAJU)의 파자마가 지난해 에스아이빌리지에서 총 100만여 장이 팔렸다고 전했다. 이는 경기도 용인시 인구 전체가 모두 한 벌씩 입을 수 있는 수량이며 지난해 30초당 한 벌씩...
신세계인터, 지난해 '시마을'서 니치향수 21만병 판매 2024-01-23 09:56:27
퍼퓸', 산타마리아노벨라의 '프리지아 오 드 코롱' 순으로 높은 판매량을 보였다. 자주(JAJU)의 파자마는 지난해 총 30초당 1벌씩 팔렸다. 자주는 지난 한 해 에스아이빌리지를 통해 총 100만여 장의 파자마를 판매했다. 이 기간 여성용 플리스 파자마를 비롯해 베러(better) 코튼 스트레치 파자마, 남성용...
수십만원대 제품도 인기 폭발…"애기 물건은 돈 안 아껴요" 2024-01-11 07:00:06
니치 향수로 유명한 이탈리아 '산타마리아노벨라'가 2015년부터 국내에 선보인 반려동물 관리 용품은 매년 매출이 50% 이상씩 늘었다. 반려동물 드라이 샴푸, 데오도란트 같은 상품에도 아끼지 않고 지갑을 열었다. 반려동물 브랜드 '하울팟'이 여성 니트 브랜드 '주느세콰'와 협업해 최근 출시한...
"우리 애기꺼"…수십만원대 반려동물 용품 '인기 폭발' 2024-01-08 09:53:01
인기 상품이다. 니치 향수로 유명한 이탈리아 '산타마리아노벨라'가 출시한 반려동물 관련 드라이 샴푸, 데오도란트 등 관리 용품은 매년 매출이 50% 이상씩 증가한 것으로 파악된다. 반려동물 브랜드 '하울팟'이 여성 니트 브랜드 '주느세콰'와 협업해 출시한 니트웨어는 한 벌 5만원대 가격에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