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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어케이, 지난해 `칭따오 논알콜릭` 판매량 44% 성장 2023-02-15 10:49:26
일상화로 저당류·저칼로리 수요가 늘어났다. 칭따오 논알콜릭은 330ml 기준 65kcal로 일반 맥주 열량의 절반 수준이다. 특히 칭따오 논알콜릭의 인기는 `무알콜 맥주는 맛없다`라는 소비자의 편견을 깬 것이 주효했단 설명이다. 칭따오 라거 중 필스너를 베이스로, 칭따오 브루어리 공법 그대로 거친 후 알콜만 제거해 ...
주류 앱 달리, 무알콜 맥주 초특가 대전 선봬 2023-02-06 09:55:11
무알콜 맥주 초특가 대전을 진행한다. 달리의 이번 할인 행사에 참여한 수입 맥주 브랜드로는 바바리아 무알콜, 비트버거 2종(드라이브, 레몬), 그롤쉬 논알콜릭, 코젤다크 논알콜릭, 마이셀 바이스 알콜프리, 에딩거 프라이 등이 있다. 구매 방법은 달리 앱에 로그인한 후 상단의 이벤트 배너를 클릭, 선호...
"건강 챙기는 MZ세대에 인기"…요즘 술엔 '이것' 빠졌다 2022-09-01 23:05:32
역시 논알콜릭 '호가든 제로'와 과일향을 더한 '호가든 프룻브루' 2종을 선보였다. 이는 주류 소비층으로 떠오른 MZ(밀레니얼+Z)세대가 건강을 챙기는 경향이 강해졌기 때문이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사태를 계기로 회식 등이 줄어들면서 술자리 문화가 변하고 도수 낮은 주류의 인기가...
"폭탄주 마시다 비만"…술 포기 못 하는 다이어터들 '희소식' 2022-08-22 21:00:02
수입 맥주로는 ‘칭따오 논알콜릭’ 등이 있다. 칭따오의 맥주 제조 마지막 공정에서 알코올만 제거, 맥주의 맛을 구현하면서도 도수는 0.05%로 낮췄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칼로리는 330㎖ 기준 63㎉로 같은 용량의 일반 맥주(140㎉ 안팎)보다 50% 이상 낮다. 소주 제품들도 칼로리 빼기에 돌입했다. 대선주조는 지난...
"취하지도 않는 술인데 왜…" 무알코올 맥주 대박 난 까닭 [오정민의 유통한입] 2022-07-13 22:22:47
"완성된 맥주에서 알코올을 제거하는 일반적 논알콜릭 맥주 제조방식이 아닌, 오리지널 크래프트 맥주 양조법을 그대로 따르면서 초정밀 효모 컨트롤 기술을 적용했다"고 소개했다. 국내 브랜드 중에선 2012년 시장을 연 '하이트제로 0.00'에 이어 2017년 롯데칠성음료 '클라우드 클리어 제로', 2020년엔...
버드와이저도 내놨다…마셔도 안 취하는 맥주 2022-06-07 18:14:51
오비맥주는 버드와이저가 논알코올 음료 '버드와이저 제로'를 출시한다고 7일 밝혔다. 신제품은 버드와이저와 동일한 원료와 발효 과정으로 제조했고, 마지막 여과 단계에서 알코올을 추출힌 제품이다. 알코올 도수가 0.05% 미만으로 비알코올(논 알콜릭) 제품으로 분류된다. 2016년 캐나다에서 첫선을 보였고 이후...
"취하지도 않는데"…배두나가 마시자 불티나게 팔린 술 2021-12-15 22:00:03
출시했다. 수입 맥주 중에선 지난해 6월 칭따오의 '칭따오 논알콜릭'이 처음 상품을 선보였다. 이후 올해 5월 전 세계 비알코올 맥주 시장 세계 1위(2019년 기준 17%)인 '하이네켄 0.0'이 국내에 상륙했다. 배우 배두나를 모델로 내세워 '일과 운동 중에도 부담 없이 마실 수 있는 하이네켄'을...
무알코올 맥주, 임산부도 마시는데…'1% 함량'의 비밀 2021-11-22 21:00:02
6월 칭따오의 '칭따오 논알콜릭'이 처음 상품을 선보였다. 무알코올 맥주 시장은 아직 절대 규모는 작지만 성장세가 뚜렷한 분위기다. 터줏대감 격인 하이트제로 0.00의 지난해 매출은 전년 대비 34% 급증해 하이트진로음료 제품 중 가장 큰 폭으로 뛰었다. 수입 상품도 인기다. 국내 수제맥주 인기와 함께 맥주...
출시 8개월 만에 200만개 팔렸다…독한 술 대신 찾는 '이 음료' 2021-08-01 14:45:05
지난해 6월 칭따오의 '칭따오 논알콜릭' 등이 주요 플레이어로 꼽힌다. 무알코올 맥주 시장은 시장 규모는 아직 작지만 수요가 늘어나는 분위기다. 국내 시장을 연 하이트제로 0.00의 지난해 매출은 전년 대비 34% 급증해 하이트진로음료의 제품 중 가장 큰 폭으로 뛰었다. 식품산업통계정보(FIS)에 따르면 전 세계...
술은 마시고 싶고, 취하기는 싫고…쿠팡에서만 200만캔 팔렸다 2021-07-30 12:50:51
비알코올(논 알콜릭)로 분류된다. 오비맥주는 술을 많이 마시기보다 분위기를 즐기는 음주문화가 확산되고, 건강과 웰빙을 중요시하는 소비자가 늘면서 비알코올 음료가 새로운 대안으로 부상하고 있다고 풀이했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이후 집에서 모임과 술자리를 여는 홈파티·홈술 유행도 비알코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