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빵·라면·커피·과자·식초…韓브랜드들, 세계 본고장 뛰어넘어(종합) 2017-03-26 14:47:05
당당하게 뿌리를 내렸다. 농심에 따르면 일본 현지 법인 농심 재팬의 작년 매출은 전년보다 33%나 늘었다. 농심 해외법인 가운데 가장 높은 성장률이다. 지난 1981년 도쿄(東京) 사무실을 연지 37년여 만에 일본인들로부터 '한국 라면의 맛'을 인정받고 있다. 농심 관계자는 "해마다 4월 10일을 신라면의 날로 정해...
[중국밖 세계 넓다] 커피 본고장 중남미서 韓 믹스커피 돌풍 2017-03-26 06:45:03
당당하게 뿌리를 내렸다. 농심에 따르면 일본 현지 법인 농심 재팬의 작년 매출은 전년보다 33%나 늘었다. 농심 해외법인 가운데 가장 높은 성장률이다. 지난 1981년 도쿄(東京) 사무실을 연지 37년여 만에 일본인들로부터 '한국 라면의 맛'을 인정받고 있다. 농심 관계자는 "해마다 4월 10일을 신라면의 날로 정해...
[3.1운동 98년] 韓 가요·앱·라면…日 열도 사로잡다(종합) 2017-02-28 09:43:52
당당하게 뿌리를 내렸다. 농심에 따르면 일본 현지 법인 농심 재팬의 작년 매출은 전년보다 33%나 늘었다. 농심 해외법인 가운데 가장 높은 성장률이다. 지난 1981년 도쿄(東京) 사무실을 연지 37년여 만에 일본인들로부터 '한국 라면의 맛'을 인정받고 있다. 농심 관계자는 "해마다 4월 10일을 신라면의 날로 정해...
韓 가요·앱·라면…日 본토 상륙해 '맹활약' 2017-02-28 06:11:01
당당하게 뿌리를 내렸다. 농심에 따르면 일본 현지 법인 농심 재팬의 작년 매출은 전년보다 33%나 늘었다. 농심 해외법인 가운데 가장 높은 성장률이다. 지난 1981년 도쿄(東京) 사무실을 연지 37년여 만에 일본인들로부터 '한국 라면의 맛'을 인정받고 있다. 농심 관계자는 "해마다 4월 10일을 신라면의 날로 정해...
'서른 살' 신라면…매운맛으로 쓴 한국 라면사 2016-09-26 19:43:06
특히 라면 종주국 일본 시장에 안착하기까지는 오랜 시간이 걸렸다. 농심은 1981년 도쿄사무소를, 2002년에는 법인(농심재팬)을 세웠다. 법인 설립 후 판매망 확보와 시식행사에 주력하며 한국의 ‘매운맛’을 알렸다. 2012년 이명박 당시 대통령이 독도를 방문한 뒤 한·일 관계가 얼어붙으면서 우여곡절...
한일관계 해빙 덕분에…농심재팬 1분기 매출 18.6% 증가 2016-04-12 17:01:36
농심재팬 매출이 4년만에 증가세로 돌아섰다. 농심은 지난 1분기 농심재팬 매출이 전년동기대비 18.6% 늘어난 10억2000만엔(약108억원)를 기록했다고 발표했다. 농심 측은 그동안 꾸준한 마케팅과 투자를 한 성과가 나타나고 있다고 설명했다. 지난해말 위안부협상 타결로 한일관계가 개선된 것도 긍정적인 영향을 미쳤다는...
[창간49 글로벌 산업대전] 농심, '한국의 매운맛' 신라면 앞세워 日 공략 2013-10-11 07:00:20
한국의 매운맛을 그대로 전달한다는 전략이다. 농심재팬은 매년 4월10일을 ‘신라면의 날’로 지정했다. 4와 10의 발음을 합치면 일본어로 ‘홋토(hot·맵다)’가 되기 때문이란 설명이다. 올해 신라면의 날에는 일본 시부야에서 현지 언론과 파워 블로거, 유통관계자 등을 대상으로 ‘우마카랏(うまからっ) 신체험’ 행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