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혁신 서비스 이끄는 빅데이터 플랫폼…디지털 전환 '엔진' 역할 2022-11-21 16:30:31
앱 ‘닥터바이스 베이직’으로 구성돼 있다. 이 서비스를 개발한 조재형 아이쿱 대표는 서울성모병원 내분비내과 전문의로 평소 환자와 커뮤니케이션하기 어려웠던 본인의 경험을 녹였다. 그는 “의사는 진료 결과를 전자의무기록 시스템에 남기지만 그 내용을 환자에게 전달해주지 않는다”며 “의사와 환자 사이의...
메가스터디교육, 고등인강 `2024 메가패스` 광고 모델로 `뉴진스` 발탁 2022-10-12 09:21:30
My MEGAPASS"를 외치는 뉴진스 멤버들의 모습은 공부 또한 자신의 스타일대로 완성해 나가는 요즘 10대들의 당찬 모습과 새로운 메가패스 출시에 대한 기대감을 잘 표현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2024 메가패스`는 예비고 1~3학년 학생들이수능, 내신, 논술 강의를 약 1년 동안 무제한으로 이용할 수 있는 고등 대표 인강...
맥주 사고 레깅스 받아볼까…테라, 친환경 활동 2022-04-26 14:17:44
26일 밝혔다. 신제품은 스컬피그의 ‘제로뉴베이직레깅스’ 모델을 옷을 재활용해 만든 친환경 소재인 ‘셀라리사이클’로 제작했다. 하이트진로는 다음달부터 스컬피그 공식 온라인쇼핑몰, 하이트진로 굿즈(상품) 매장 '두껍상회'를 비롯해 롯데백화점 동탄점, 잠실점 등에서 제품을 판매할 예정이다. 또한 수...
언더웨어 브랜드 ‘슬림9’, 봄 시즌 맞이 신규 컬러 출시…뮤즈 김소연 화보와 함께 선보여 2022-03-17 16:11:00
컬러가 출시된 제품은 편해라인의 네모팬티 뉴베이직, 편해브라 뉴베이직, 편해브라 컴팩트, 네모팬티 숏 4가지다. 기존의 베이직한 블랙, 베이지와 추가된 모카그레이 컬러에 더해 새로 출시된 봄, 여름 컬러는 라일락, 피치, 라이트 올리브 컬러로 봄에 어울리는 산뜻한 색상을 자랑한다. 슬림9의 모델 배우 김소연이...
탑걸(topgirl), 2022년 글로벌 럭스 섹시 기반 논에이지 브랜드로 재탄생 2022-02-08 09:00:00
뉴 패션 베이직 브랜드로 2022년 s/s 시작점으로 재탄생시켰다. 브랜드명을 유지하고 트렌드에 맞춰 콘셉트를 바꿔 리런칭, 높은 퀄리티와 합리적인 가격으로 여성 소비자들에게 어필할 계획이다. 탑걸은 전 세계 아시안 여성들의 아름다움과 파워를 표현하는 브랜드로써 그동안 국내에서 제안된 적 없었던 새로운 스타일을...
LGU+, 디즈니+ IPTV독점제휴…월 2만4천600원 결합요금제(종합) 2021-11-11 11:43:45
있다. LG헬로비전[037560]의 케이블TV 서비스에서도 뉴프리미엄디즈니+(월2만2천400원) 또는 뉴베이직 디즈니+(월2만1천300원) 등 상품을 이용할 수 있다. 디즈니+의 망 사용료는 CDN(콘텐츠전송망) 기업과의 계약을 통한 간접적인 방식으로 지급될 전망이다. 정수헌 LGU+ 컨슈머부문장(부사장)은 이날 열린 기자간담회에서...
LG유플러스, '디즈니플러스' IPTV 독점…결합요금제 출시 2021-11-11 10:45:18
또한 케이블TV 서비스인 헬로tv에 디즈니플러스를 결합해 '뉴프리미엄디즈니플러스'(월 2만2400원) '뉴베이직 디즈니플러스'(월 2만1300원) 2종의 상품을 내놨다. 신규 고객에 디즈니플러스 3개월 구독권 증정LG유플러스는 신규 가입 고객에게 디즈니플러스 3개월 구독권을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IPTV...
U+tv서 월 2만4천600원에 디즈니+ 본다 2021-11-11 10:00:03
케이블TV 서비스에서도 뉴프리미엄디즈니+(월2만2천400원) 또는 뉴베이직 디즈니+(월2만1천300원) 등 상품을 이용할 수 있다. 디즈니+는 겨울왕국·토이스토리·어벤저스·스타워즈·내셔널지오그래픽·아바타 등 월트디즈니컴퍼니가 보유한 영화와 TV 프로그램 콘텐츠를 제공한다. 한국 구독료는 매달 9천900원 또는 연간...
[영상뉴스] `패션사업` 키우는 롯데…`카파·까웨`로 시동 2021-11-09 17:16:11
강화에 시동을 걸었다. 롯데GFR은 이탈리아 본사 베이직넷과 2028년까지 `카파`의 국내 독점사업권을 확보했고, 프랑스 브랜드 `까웨`의 라이선스를 확보했다. 정준호 롯데GFR 대표는 "2010년 이후에 명품시장이 계속 성장하긴 했지만, 확장시키기엔 어려움이 있다 생각해 계속 새로운 사업 기회를 찾았다"며 "포텐셜이...
카카오T·우티·타다…모빌리티 앱 최종 승자는 2021-10-18 15:38:27
개정안이 통과되면서 큰 타격을 받았다. 법안 통과로 타다 베이직 서비스를 종료해야 했다. 가맹택시 서비스 ‘타다 라이트’를 선보였지만 신통치 않았다. VCNC의 지난해 매출은 59억원으로 타다 금지법 전인 2019년(109억) 대비 반토막났다. 또 순손실 112억원을 내며 적자전환했다. VCNC와 비바리퍼블리카는 타다와 토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