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롯데하이마트, 추석 맞아 안마의자 연중 최저가 할인 2024-08-29 06:00:07
그릴, 뉴트리불렛의 주서믹서기 등이 있다. 에어컨 가동이 끝나는 시점에 맞춰 에어컨 클리닝(청소) 서비스 상품을 최대 24% 할인 판매한다. 세탁기와 냉장고, 김치냉장고 클리닝 서비스도 최대 14% 할인한다. 김승근 롯데하이마트 마케팅기획팀장은 "여느 때보다 지출이 많은 명절 연휴인 만큼 가전 구매에 대한 부담을...
뉴트리코어, 초임계 비타민K2 출시 2024-08-28 11:11:11
자연주의 비타민 브랜드 뉴트리코어가 초임계 추출 비타민K2를 주원료로 사용한 ‘초임계 비타민K2 & D3′을 출시했다고 28일 밝혔다. 초임계 추출법은 50도 이하의 저온에서 인체에 무해한 이산화탄소를 이용해 원료를 추출하는 방식으로써, 이러한 추출법을 사용한 영양제의 경우 고열로 인한 원물의 구조적 변형이나...
"마누카 꿀, 유방암 치료와 예방에 효과" 연구결과 나와 2024-08-22 22:40:17
피부 질환, 인후통 완화, 소화 건강을 개선하는 이점이 있는 것으로 밝혀지기도 했다. 이번 연구 결과는 국제학술지 '뉴트리언츠(Nutrients)' 에 'Manuka Honey Inhibits Human Breast Cancer Progression in Preclinical Models'라는 제목으로 게재됐다. 장지민 한경닷컴 객원기자 newsinfo@hankyung.com
'뉴트리' 52주 신고가 경신, 외국인, 기관 각각 4일, 3일 연속 순매수 2024-08-22 11:38:10
나타났다. 같은 기간 이 종목의 거래비중은 외국인과 개인이 각각 11.4%, 84.0%로 비중이 높다. 한편 외국인과 기관은 이 종목에 대해서 각각 최근 4일, 3일 연속 사자 행진을 벌이고 있다. [그래프]뉴트리 외국인/기관 매매동향 한경로보뉴스 이 기사는 한국경제신문과 금융 AI 전문기업 씽크풀이 공동 개발한 기사...
CU "비타민 등 건강기능 상품 매출 2배 이상 증가" 2024-08-15 08:52:02
판매 1위를 기록하고 있다. CU는 뉴트리원의 이너뷰티 전문 브랜드 비비랩과 손잡고 지난 14일 '푸룬 클렌즈샷'도 출시했다. BGF리테일 가공식품팀 박형규 MD(상품 기획자)는 "스낵과 음료, 아이스크림을 구매할 때도 건강을 고려하는 고객 수요가 드럭스토어에서 판매하던 건강기능 상품까지 확대되며 관련 상품이...
뉴트리, 상반기 영업이익 157억원…전년 동기 대비 1479%↑ 2024-08-14 14:07:51
뉴트리는 올해 상반기 매출 729억원, 영업이익 157억원의 실적을 기록했다고 14일 밝혔다. 전년 동기 대비 매출은 7.76% 줄었지만, 영업이익은 1479.21% 늘었다. 같은 기간 당기순이익은 1150.8% 증가한 105억원을 남겼다. 대표 제품인 에보콜라겐의 판매 성과가 안정적으로 유지되는 가운데, 마케팅 비용의 효율적 운용이...
뉴트리, 에버콜라겐 말레이시아 왓슨스 론칭 이벤트 성료 2024-08-13 14:43:13
뉴트리는 건강기능식품 '에버콜라겐 타임(완제품)'과 자체개발 기능성 원료 '저분자 콜라겐펩타이드'에 대한 할랄 인증을 획득, 말레이시아에 본격 진출했다. 같은 기간 왓슨 말레이시아 공식 에이전시 무브에스엔씨를 통해 현지에서 제품 판매에 돌입했다. 에버콜라겐은 초도물량 2만개를 2개월 만에 모두...
퍼블릭뉴트리언츠, '이터널파워파우더' 정기배송 구독 서비스 2024-07-02 14:05:22
뉴트리션을 제공하는 퍼블릭뉴트리언츠(PAWBLICNUTRIENTS)가 지난 1일부터 ‘이터널파워파우더’의 정기배송 구독 서비스를 개시했다고 2일 밝혔다. ‘이터널파워파우더’는 안티에이징의 열쇠를 쥔 ‘미토콘드리아’ 기능을 중점적으로 타겟하여 강아지의 건강 고민을 근본부터 케어하도록 설계됐다. 간편하게 하루 1포로...
온·오프라인 입소문 타더니…소비자 '최애 브랜드' 됐다 2024-06-24 18:29:59
뉴트리플랜’, 하이트진로 ‘테라’를 역전했다. 이기동 KMAC 사업가치진단본부장은 “오프라인 경험은 온라인에서 새롭게 확산하고, 온라인상 이슈는 오프라인을 통한 구전으로 이어진다”며 “긍정 구전의 효과적인 관리를 위해서는 온·오프라인을 아우르는 소비자 경험을 관리해 소비자의 요구를 정확히 인지하고 지속...
"일·가정 양립 지원"…뉴트리코어, 여성가족부 주관 가족친화기업 인증 2024-06-12 09:30:01
뉴트리코어 브랜드를 운영하고 있는 건강기능식품 제조사 에스엘바이오텍이 최근 여성가족부가 주관하는 ‘가족친화기업’ 인증을 취득했다고 12일 밝혔다. 가족친화인증은 일과 가정이 양립하는 직장문화를 조성하기 위해 자녀 출산과 양육지원, 유연근무제 등을 모범적으로 운영하는 기업을 대상으로 인증을 부여하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