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김보라 기자의 알쓸커잡] 두 달 새 100만잔, 바리스타 챔피언의 커피 2018-07-12 18:02:28
등 대형 브랜드가 90%를 장악하고 있는 영국 커피시장과 달리 한국은 훨씬 더 다양하고 수준 높은 카페 문화를 갖고 있어 놀랐다고 하더군요. 2000개가 넘는 이디야 매장에 맛있는 니트로커피를 똑같이 공급하기 위한 그의 노력은 벌써 석 달째입니다.그는 “스페셜티 커피 문화는 확산된 지 15~20년 정도”라며...
[ 분야별 송고기사 LIST ]-경제 2018-07-12 15:00:02
전망 180712-0472 경제-010211:32 이디야커피, 니트로커피 100만 잔 판매 돌파 180712-0473 경제-010311:32 이주열 "무역분쟁 예상보다 확산…향방 가늠 어려워"(속보) 180712-0475 경제-010411:33 현대·기아 전 차종서 '카카오내비·구글 어시스턴트' 사용한다 180712-0477 경제-010511:34 금통위서 금리 인상...
이디야커피, 니트로커피 100만 잔 판매 돌파 2018-07-12 11:32:05
이디야커피, 니트로커피 100만 잔 판매 돌파 (서울=연합뉴스) 이태수 기자 = 이디야커피는 올해 4월 개발한 니트로커피 제품 3종이 100만 잔 넘게 팔렸다고 12일 밝혔다. 이들 제품은 월드바리스타챔피언십(WBC) 우승자 데일 해리스와 공동 개발한 '니트로 스위트', '콜드브루 라떼', '콜드브루...
이디야커피, 월드 바리스타 챔피언 매장 방문 이벤트 2018-07-03 09:38:55
걸쳐 이디야커피 본사 이디야커피랩을 비롯해 송파잠실점, IBK고객센터점, 올림픽북문점, 대치역점 등 5개 매장을 찾아 고객을 만날 예정이다. 최근 이디야커피와 공동 개발한 '니트로-콜드브루' 신메뉴를 함꼐 만든 뒤 시음하며, 음료에 얽힌 배경을 설명한다. tsl@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커피업계, 여름 겨냥 '콜드브루' 신제품 각축전 2018-05-31 11:41:28
업계에 따르면 롯데네슬레코리아의 글로벌 커피 브랜드 네스카페는 소비자가 프리미엄 콜드브루를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스틱 타입의 '네스카페 콜드브루'를 출시했다. 이 제품은 프리미엄 콜롬비아산 원두를 사용해 입 안에 여운이 남는 향을 즐길 수 있다고 네스카페는 소개했다. 롯데마트는 1회용 앰플 용기...
[ 사진 송고 LIST ] 2018-05-08 17:00:01
15:04 서울 사진부 민들레 홀씨의 비상 05/08 15:05 서울 사진부 3초 만에 만드는 니트로 콜드브루 커피! 05/08 15:05 서울 사진부 아베, 예루살렘서 '구두에 담긴 음식' 대접받아 05/08 15:06 지방 조근영 해조류로 만든 김밥 05/08 15:08 서울 홍해인 논의하는 허창수 전경련 회장 05/08 15:08...
봄봄봄… 커피에 반해봄 2018-04-17 19:54:10
수 있다.대한민국을 대표하는 토종 커피전문점 이디야커피가 니트로커피의 대중화에 나선다. 니트로커피란 콜드브루 커피에 질소를 주입해 맥주처럼 풍성한 거품을 살린 커피를 말한다. 이디야는 2017 월드 바리스타 챔피언십(wbc)에서 우승한 데일 해리스와 함께 ‘니트로커피와 콜드브루’ 신메뉴 3종을 지난...
[커피가 있는 봄] 투썸플레이스, 200여 가지 프리미엄 디저트 2018-04-17 19:36:11
방식으로 구분해 고객 선택 폭을 넓혔다. 커피에 대한 개인 취향이 뚜렷해지면서 신논현역점 등 일부 매장에서는 스페셜티 원두를 판매하고 있다.2015년부터는 프랜차이즈 커피전문점 처음으로 니트로 콜드브루(질소 커피)를 출시하는 등 소비자 입맛에 맞춰 진화를 거듭하고 있다.투썸플레이스의 차별점은 그동안 200여 개...
[커피가 있는 봄] 이디야커피, 세계 최고 바리스타가 만든 '니트로·콜드브루' 맛보세요 2018-04-17 19:35:26
니트로’를 새롭게 선보였다. 니트로커피를 상품화할 때 최대 난제였던 제조상 어려움을 개선하는 데 성공했다. 이로써 프리미엄 커피로 인식되던 니트로커피를 3900원이라는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이며 니트로 커피의 대중화를 이끌었다.니트로커피의 대중화에 성공한 이디야커피는 데일 해리스가 메뉴 개발에 본격...
이디야, 데일 해리스와 '니트로&콜드브루' 제품 3종 출시 2018-04-16 23:16:48
2017 월드 바리스타 챔피언십(wbc) 우승자 데일 해리스와 함께 ‘니트로커피와 콜드브루’ 신메뉴를 16일 출시했다.이번에 출시되는 신메뉴는 ‘니트로 스위트’, ‘콜드브루 라떼’, ‘콜드브루 화이트비엔나’ 3종이다. wbc에서 니트로커피를 앞세워 우승을 차지한 데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