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신세계인터 "얼리 휴가족에 바캉스룩·여행용품 매출↑" 2024-06-20 09:02:08
고급 소재를 사용한 여름 니트 매출이 작년 동기 대비 45% 증가했다고 강조했다. 여행용품 매출도 급상승했다. 프리미엄 디지털 플랫폼 에스아이빌리지에 따르면 5∼6월 캐리어, 기내용 가방 등 여행용 가방 매출이 작년 동기 대비 509%, 수영복 매출은 35% 각각 증가했다. 카메라 카테고리 매출도 같은 기간 41% 늘었다....
"카디건 120만원에 팔아요"…민희진 회견룩 또 터졌다 2024-06-01 00:16:23
퍼버즈(PERVERZE)의 '모헤어&울 데미지드 니트 카디건'. 2022년 출시된 제품으로 현재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판매가 종료됐다. 판매 당시 가격은 55만원이었다. 기자회견 후 '민희진옷' 키워드가 관심 키워드로 등극하자 당일 리셀 플랫폼에는 같은 제품이 120만원에 올라오기도 했다. 패션리더로서의...
G마켓·SSG닷컴, 여름패션 할인행사…"이른 더위에 미리 준비" 2024-05-27 09:14:03
판매량이 작년 같은 기간보다 30% 증가했다고 전했다. 여성 여름 니트는 7배 이상, 남성 여름 니트는 4배 이상, 냉감 소재 속옷은 2배 이상 각각 잘 팔렸다. 세일 기간 '여름 신상' 코너에서는 에고이스트와 캔마트, 타미진스, 리르 등 제품을 선보이고 '오늘의 핫딜' 코너에서는 오르시떼 여름 커플 잠옷...
튜드먼트, 아밤홈과 성수에서 27일까지 팝업스토어 진행 2024-05-22 10:22:21
실루엣을 중심으로 캐주얼하고 웨어러블한 룩을 지향한다. 성수 팝업스토어에서는 튜드먼트의 2024년 서머컬렉션 2차 드롭 신상품을 가장 먼저 만날 수 있다. 주요 상품으로는 하프 슬리브 라글란 니트, 슬리브리스 스트랩 니트, 밴딩 쇼츠, 퍼프 슬리브 미니 드레스 등이 대표적이다. 튜드먼트는 현장을 방문한 고객들을...
[2024 경희대학교 캠퍼스타운 스타트업 CEO] 체성분 데이터를 활용한 체형분석 및 애슬레져 의류를 제조하는 ‘트레디팀’ 2024-05-09 17:51:50
키워드에서(데일리 머슬핏, 머슬핏 니트 등) 최상단 판매제품 포지셔닝하고 있다. 2022년 10월 미래가치연동형(SAFE), 중소벤처기업진흥공단으로부터 SEED 투자유치를 완료했다. 안 대표는 어떻게 창업하게 됐을까. “해군사관학교를 졸업하고 대위로 2019년에 전역했습니다. 군인이다 보니 운동을 많이 해야 하기도...
현대홈쇼핑, 봄·여름 패션 신상품 출시…'미니멀룩'이 대세 2024-03-19 10:29:40
절제된 '미니멀룩'이 떠오르고 있는 만큼 트렌드에 맞춘 제품을 다양하게 준비했다. 우선 패션 특화 프로그램 '서아랑의 쇼핑라이브'에서는 20일 오전 단독 라이선스 브랜드 시슬리 론칭 방송을 열고, 카디건과 사파리 점퍼 등 신상품을 소개한다. 다음 달 5일 오전에는 현대홈쇼핑이 독점 수입권을 가진...
등산, 러닝, 골프…야외활동 워밍업 준비되셨나요 2024-03-13 16:19:12
수놓아진 니트 카디건은 필드는 물론 데일리룩으로 활용할 수 있다. 패션 플랫폼 W컨셉은 봄 웨딩 시즌을 맞아 ‘세레모니 웨어’ 신상품을 제안했다. 세레모니 웨어는 특별한 기념일에 입는 옷이란 의미로 웨딩 촬영 룩, 하객룩과 입학·졸업식룩 등을 통칭한다. ‘플로움’ ‘비에유 바이 브라이드 앤유’ ‘이마나...
MZ세대 새 패션 트렌드 '그랜파코어룩' 2024-03-01 08:28:28
그랜파코어 관련 상품 판매가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작년 12월∼올해 2월 후아유 스웨터류 누적 판매량은 전년 동기 대비 20%가량 증가했다. 옥스퍼드 셔츠 판매량도 작년보다 10% 증가했다. LF 헤지스도 케이블 니트, 반집업, 카디건 등 그랜파코어 무드 아이템의 올해 1∼2월 매출이 작년 동기보다 약 125%...
'할아버지 옷이 MZ세대 패션 트렌드로'…그랜파코어룩 인기 2024-03-01 08:00:05
헤지스도 케이블 니트, 반집업, 카디건 등 그랜파코어 무드 아이템의 올해 1∼2월 매출이 작년 동기보다 약 125% 늘었다고 밝혔다. 이랜드월드 관계자는 "그랜파코어룩은 오래 입을 수 있는 스타일에 실제로 할아버지의 옷을 재활용해 연출할 수도 있어 지속가능성이 높다"며 "최근 가치 소비를 추구하는 MZ세대들의 소비...
"10분 만에 11만벌 팔렸다"...롯데홈쇼핑, 패션 방송 흥행 2024-02-29 13:23:47
고급 소재를 활용한 니트는 20% 증가했다. 실제 지난 24일 토요일 대표 패션 프로그램 '엘쇼(L.SHOW)'에서 '바이브리짓'을 비롯해 '로던', '르블랑페이우' 등 봄 신상품을 판매한 결과, 90분 동안 주문액 20억 원, 주문건수 3만 건 이상을 기록했다. 롯데홈쇼핑은 내달 3일까지 진행되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