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외국인 사로잡은 K-선케어…미국·유럽서 입소문 타고 급성장 2024-08-25 08:01:00
베스트셀러 1위에 각각 오르기도 했다. 스킨1004 관계자는 제품의 인기 요인에 대해 "미주·유럽 소비자 사이에서 가벼운 사용감과 보습력을 지닌 제품으로 입소문을 타며 판매량이 빠르게 늘었다"고 말했다. 고운세상코스메틱의 닥터지는 작년 일본에서 선 카테고리 매출이 41% 증가했다고 전했다. 이 회사 관계자는...
CMG제약, 베트남에 스킨케어 브랜드 '닥터바르고' 론칭 2024-07-23 09:42:52
21일 베트남 하노이 알마즈 컨벤션 센터에서 '닥터바르고(Dr. Bargo)' 브랜드를 런론칭했다고 밝혔다. 닥터바르고는 CMG제약과 홈앤몰쇼핑이 베트남 시장 진출을 위해 공동으로 개발한 기초 화장품 브랜드다. 안틴팟은 베트남 하노이에 본사를 둔 기업으로, 한국의 건강기능식품과 화장품을 수입해 호치민, 다낭...
롯데온, 친환경 화장품 모은 '클린뷰티' 기획전 2024-06-26 06:00:14
상품을 선보인다. 아이소이와 러쉬, 스킨푸드, 비욘드 등 60여개 브랜드를 최대 53%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대표상품으로는 친환경 비누인 아이소이의 닥터루츠 비어-틴 샴푸바와 플라스틱 포장재를 사용하지 않은 러쉬의 샴푸바, 동물 유래 원료를 사용하지 않은 비건 인증 성분을 사용한 비욘드의 피토가닉 페이셜폼...
올리브영 세일에 2030 '우르르'…1위~10위 싹쓸이한 제품 2024-06-10 10:35:01
'닥터지'와 '라운드랩', '메디힐', '토리든' 등의 브랜드가 하루 평균 10억원의 매출을 거뒀다고 전했다. 닥터지는 올리브영과 함께 성장한 대표 중소기업 브랜드로, 베스트셀러 크림과 함께 선케어, 에센스, 클렌징 등도 출시했다. 지난 2019년 올리브영에 입점한 라운드랩은 '독도...
중소브랜드 '반란'…올영세일 휩쓸었다 2024-06-10 10:06:58
1∼10위 제품 순위를 구체적으로 공개하지 않았으나 이번 세일에서 '닥터지'와 '라운드랩', '메디힐', '토리든' 등의 브랜드가 하루 평균 10억원의 매출을 거뒀다고 전했다. 닥터지는 올리브영과 함께 성장한 대표 중소기업 브랜드로, 베스트셀러 크림과 함께 선케어, 에센스, 클렌징 등...
CJ올리브영 "올영세일 매출 10위권 국내 중소브랜드 싹쓸이" 2024-06-10 09:38:35
1∼10위 제품 순위를 구체적으로 공개하지 않았으나 이번 세일에서 '닥터지'와 '라운드랩', '메디힐', '토리든' 등의 브랜드가 하루 평균 10억원의 매출을 거뒀다고 전했다. 닥터지는 올리브영과 함께 성장한 대표 중소기업 브랜드로, 베스트셀러 크림과 함께 선케어, 에센스, 클렌징 등...
메디앙스, 글로벌 사업 청신호…수출 확대 성과 2024-06-07 13:18:38
연속 1위를 달성했으며 최근 민감성 피부를 위한 스킨케어 브랜드 '닥터아토'를 티몰, 징동 등의 주요 채널을 통해 판매 중이다. 아마존, 쇼피와 같은 글로벌 쇼핑 플랫폼에서는 직접 유통을 통해 변화하는 시장에 유연하게 대응하고 있고, 전 브랜드의 상표등록을 통해 입지를 안정화하고 있으며 인도, 베트남 등...
CJ올리브영, 입점브랜드 '100억 클럽' 30% ↑…신생·중소 K뷰티 '인큐베이터' 2024-05-20 16:11:50
△닥터지 △라운드랩 △롬앤 △메디힐 △클리오 △토리든(이상 가나다순) 등 국내 신진·중소 K뷰티 브랜드가 국내외 유수의 대기업 브랜드들을 제치고 판매 상위권을 차지했다. 올리브영에서만 연 매출 1000억원을 기록한 중소기업 브랜드도 처음 등장했다. 스킨케어 브랜드 ‘라운드랩’과 색조 전문 브랜드 ‘클리오’가...
아재 반응 폭발할 줄 알았는데 MZ 열광…김민재 앞세운 까닭 2024-05-13 21:00:03
독일 닥터볼프사의 남성 헤어케어 브랜드 ‘알페신’ 모델로 발탁됐다. 남성 두피·모발 관리에 특화된 ‘카페인 샴푸’로 유명한 이 브랜드의 첫 국내 모델 기용이다. 쑥쑥 크는 국내 탈모 관련 샴푸 시장을 겨냥했다. 알페신은 오는 15일부터 김민재를 앞세운 ‘머리칼에 수비력을 더하다’ 콘셉트 광고 캠페인을 TV와...
드노아(de noah), ‘위로와 기념의 여정’ 서울숲 아트세트 팝업 지난 7일 성황리에 마감 2024-04-12 14:06:14
스킨케어 브랜드 드노아(de noah)가 정체성을 감각적으로 표현한 아트세트 팝업(Art Set POP-UP)을 서울 성동구의 서울숲 세라믹스튜디오에서 성황리 운영을 마감했다고 밝혔다. 드노아는 닥터리본의 정소담 피부과 원장과 디비알커머스가 공동 개발한 제품으로 민감성 피부도 사용 가능한 스킨케어 브랜드다. 드노아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