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겨울복숭아·레드샤인…대형마트, 신품종 과일 단독개발 공들여 2024-11-18 06:33:00
큰 신품종인 '감풍단감'을 단독으로 선보였다. 지난 2020년 첫선을 보인 '블랙위너수박'은 이제 여름철 롯데마트의 대표 상품이 됐다. 롯데마트가 종자 발굴부터 우수농가와 계약재배, 매장 판매를 아우른 단독 상품으로 과피(껍질)가 얇고 아삭한 식감과 높은 당도가 특징이다. 매년 인기가 높아져 올해...
러닝·골프로 불황 넘은 K애슬레저…안다르-젝시믹스, 1위 경쟁 치열 2024-11-17 17:49:47
YY스포츠와 손잡고 중국 7개 등 아시아 지역에서 20개 직영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안다르는 싱가포르와 일본에 이어 호주에 단독 매장 개점을 준비 중이다. 양사 간 애슬레저 1위 경쟁도 치열하다. 올해 3분기까지 누적 매출은 젝시믹스가 1902억원으로 안다르(1744억원)보다 근소한 우위다. 오형주 기자 ohj@hankyung.com...
"하정우도 집에 쌓아둔다는데…" 불황에 인기 폭발한 제품 2024-11-17 08:39:06
직계약을 맺어 컨피덴셜 리제르바를 국내에 단독으로 들여왔다. 와이너리와 연간 계약을 맺어 물량을 대량으로 직소싱하면서 와인 가격을 9990원에 맞출 수 있었다는 게 마트 측의 설명이다. 글로벌 와인 전문 사이트 와인서처에 따르면 이 와인의 해외 와인숍 평균 가격은 12달러(약 1만7000원)이다. 킴스클럽에서 이...
에스프레소 텃세 넘은 스타벅스, 로마에 첫 플래그십 스토어 2024-11-16 20:01:31
플래그십 스토어(브랜드를 대표하는 대형 단독매장)를 열었다. 2022년 4월 로마 외곽 쇼핑몰에 로마 첫 매장을 개점한 이후 7번째 매장이다. 이탈리아 전체로는 46번째다. 새 매장은 2개 층에 걸쳐 242평(800㎡) 규모의 면적에 좌석 140개를 갖췄다. 위층에는 대형 라운지가 있고 이벤트·시음 전용 공간이 마련됐다고 현지...
카페人 천국, 서울 2024-11-14 18:17:52
첫 매장을 낸 게 1971년. 원두 판매로 순식간에 이름을 알리면서 3년 만에 3호점을 열고 지역 최대의 로스팅 업체로 성장했다. 볼드윈은 “되돌아보면 그 시절은 낭만주의 시대였던 것 같다. 수많은 젊은이가 열광했던 시대”라고 했다. 스타벅스 탄생 후 반세기가 지난 지금, 낭만주의 커피 시대가 서울에서 다시 열리고...
여성들도 민망해하더니…男도 즐겨 입게 만들자 '역대급 실적' 2024-11-14 16:33:30
웨스트필드몰에 단독 매장도 준비하고 있다. 싱가포르와 일본 시장도 적극 공략한다. 공성아 안다르 대표는 "2025년에는 애슬레저 타깃 고객층이 넓은 고소득 국가 중심의 글로벌 진출을 계획 중"이라고 말했다. 젝시믹스를 운영하는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도 역대 3분기 최대 매출을 기록했다.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은...
테슬라 6거래일 만에 하락…비트코인은 첫 9만달러 돌파 [글로벌마켓 A/S] 2024-11-13 07:11:18
베센트를 지지하고 있다며, 최종 결정이 남아 있다고 단독 보도했다. 스캇 베센트는 1962년생으로 예일대를 졸업해 소로스 펀드 매니지먼트에서 1992년 파운드화 공략과 2013년 엔화 베팅 당시 투자팀의 일원으로 활동한 뒤 2015년 현재의 키스퀘어 캐피탈을 설립했다. 그는 플로리다주 팜 비치 공화당 선거자금 공동 의...
"밤하늘 색상"…르크루제, '뉘 컬렉션' 원형냄비 출시 2024-11-12 17:29:40
제품인 시그니처 원형냄비만 단독 출시한다. 블랙과 블루 컬러의 그라데이션과 밤하늘에 반짝이는 빛처럼 돋보이는 포인트 실버 놉(뚜껑 손잡이)의 조화가 신제품의 특징이다. 국이나 찌개, 스튜, 리조또 등 양식과 한식에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다. 18㎝와 20㎝ 두 가지 크기로 출시됐다. 롯데백화점 본점과 잠실·인천점,...
K패션 바람…코오롱FnC·마뗑킴 中·日 공략 2024-11-12 17:20:17
첫 단독 매장을 내기로 했다. 5년 내 일본 전역에서 매장을 15개까지 확대할 계획이다. 마뗑킴은 온라인에서도 무신사 글로벌 스토어를 주요 판매 채널로 활용하기로 했다. 마뗑킴은 2022년 11월 무신사에 입점한 뒤 기획전과 오프라인 팝업스토어 등으로 일본 시장에서의 가능성을 확인했다고 판단했다. 패션업계에서는...
무신사, 마뗑킴과 일본 총판 파트너십…"5년 내 15개 매장" 2024-11-12 09:54:31
오프라인 매장 출점과 운영 등 유통·판매에 관한 모든 부분을 맡아서 한다. 마뗑킴은 내년 상반기에는 일본 도쿄 핵심 상권에 첫 오프라인 단독 매장을 낸다. 이후 일본 전역으로 매장을 확대해 5년 안에 15호점까지 출점하는 것을 목표로 세웠다. 마뗑킴은 2022년 11월 무신사 글로벌 스토어에 입점해 13개국에 온라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