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OTT 신규 구독자 70%, 유료방송·인터넷 묶음 상품 이용 전망" 2024-03-30 07:00:07
레귤러 이상 요금제 가입 고객에게 OTT 제휴 카테고리팩을 운영하고 있다. 유료 TV 연계형도 이미 활성화됐다. KT스카이라이프는 유튜브 프리미엄 결합 요금제를 출시했다. SK브로드밴드는 넷플릭스, KT와 LGU+는 티빙·디즈니+·넷플릭스, LG헬로비전[037560]은 디즈니+와 결합요금제를 출시했으며 각각 가입할 때보다 월...
[고침] 경제(네이버클라우드, 실시간 스트리밍 출시…AI가…) 2024-02-02 11:08:16
내용을 즉각 텍스트화해 모니터링함으로써 고객 대응이 빨라질 수 있다. 네이버클라우드는 실시간 스트리밍 출시에 맞춰 '음성인식&화자인식' 비용을 종전보다 40% 낮추고 단일 요금제 대신 음성인식, 화자인식, 이벤트 탐지 기능별로 요금을 세분화했다. 영어 발음의 정확도를 판단해주는 기능도 선택 옵션으로...
네이버클라우드, 실시간 스트리밍 출시…AI가 생방송 자막 생성 2024-02-02 10:01:35
내용을 즉각 텍스트화해 모니터링함으로써 고객 대응이 빨라질 수 있다. 네이버클라우드는 실시간 스트리밍 출시에 맞춰 '음성인식&화자인식' 비용을 종전보다 40% 낮추고 단일 요금제 대신 음성인식, 화자인식, 이벤트 탐지 기능별로 요금을 세분화했다. 영어 발음의 정확도를 판단해주는 기능도 선택 옵션으로...
"티빙 3시간 구해요"…OTT 구독료 아까운 '하루살이족' 기승 2024-01-17 22:00:01
줄줄이 요금을 인상했다. 넷플릭스는 9500원인 베이직 요금제를 폐지하고 시작 가격 1만3500원으로 올렸다. 티빙은 베이직, 스탠다드, 프리미엄 등 모든 요금제의 가격을 올렸다. 디즈니플러스도 단일 요금 9900원에서 프리미엄 1만3900원 요금제를 신규 개설해 기존 혜택을 모두 옮겨 사실상 요금 인상 수순을 밟았다. OTT...
유튜브 '구독 이민' 이유 있었네…"36%는 스트리밍 서비스 해지 의사" 2023-12-14 14:12:54
구독 비용을 줄이기 위해 이른바 '광고 요금제' 등 광고가 포함된 스트리밍 서비스를 이용할 의향이 있다고 답한 비율은 45%에 달했다. 각종 스트리밍·통신·모바일 기기 지출을 이미 줄였거나 줄일 계획이라고 응답한 소비자들도 많았다. 21%는 동영상·음원 스트리밍 플랫폼 관련 지출을, 23%는 모바일...
삼성, 가성비 폰으로 1020 공략…3년만에 갤럭시 FE 신제품 출시 2023-12-07 18:08:03
추가 할인 프로그램을 제공하기로 했다. SK텔레콤과 LG유플러스는 신규 개통 고객이 특정 중고 단말기를 반납할 경우 5만원을 추가 보상한다. KT 고객은 갤럭시 S23 FE를 6만9000원 이상의 5G(5세대 이동통신) 요금제로 개통하고 구독 서비스를 활용하면 월 2000원의 이용료만 내고 잔여 할부금 납부 없이 24개월 사용할 수...
"2년 후 반납 때 출고가의 절반 돌려준다"…갤럭시S23 FE 8일 출시 2023-12-07 12:40:45
6만9000원 이상의 5G(5세대 이동통신) 요금제로 개통하고 구독 서비스를 활용하면 월 2000원의 이용료만 내고 잔여 할부금 납부 없이 24개월 사용할 수 있다. SK텔레콤과 LG유플러스는 갤럭시 S23 FE 신규 개통 고객이 특정 중고 단말기를 반납할 경우 5만원을 추가 보상하는 민팃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삼성전자는 내년...
'1020 겨냥' 갤럭시 S23 FE 내일 출시…2년 뒤 출고가 절반 보상 2023-12-07 09:22:20
5G 요금제로 개통하고 구독 서비스를 활용하면 월 2천원의 이용료만 내고 잔여 할부금 납부 없이 24개월 사용할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SK텔레콤[017670]과 LG유플러스[032640]는 갤럭시 S23 FE 신규 개통 고객이 특정 중고 단말기를 반납할 경우 5만원을 추가 보상하는 민팃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와 함께...
2030세대, '이 서비스'에 15억 썼다 2023-11-22 10:58:45
3만3,926원으로 가장 높아 '베이직' 요금제 보다는 더 많은 이미지를 생성할 수 있는 요금제를 선호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총 이용고객 중 중복으로 유료서비스를 이용하는 경우는 5%로 여러 개의 생성형AI의 유료서비스를 이용하는 경우보다 단일 서비스를 구독하는 경우가 다수였다. 2회 이상 유료결제를 한 고...
"퇴근 후 넷플릭스 보는 게 유일한 낙인데…이게 웬 날벼락" [조아라의 IT's fun] 2023-11-11 13:02:05
2조6000억원)였다. 넷플릭스는 "광고형 요금제와 계정 공유 금지 정책 등의 성과"라고 설명했다. 최근 주요 OTT 업체들이 잇따라 가격을 올리면서 스트리밍과 인플레이션이 결합된 '스트림플레이션'이라는 신조어도 등장했다. 지난 1일 디즈니플러스는 국내 구독료를 인상했다. 단일 멤버십(월 9900원)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