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허경환 '허닭', 사업 확대하더니 결국…연매출 72% 증가했다 2022-04-13 10:34:34
닭프렌즈를 포함하면 연결기준 매출은 601억원에 달한다. 지난 3년간 연평균 83%의 매출 증가율을 기록했다. 닭가슴살 단품 판매 기업에서 간편식 기업으로 진화한 덕분이다. 간단한 방법으로 건강까지 챙기고 싶어하는 소비자들의 취향을 반영해 닭가슴살을 재료로 한 고단백 간편식을 선보였다. ‘닭가슴살 곤약 볶음밥’...
허닭 지난해 매출액 585억원…전년 대비 72% 증가 2022-04-13 08:53:55
허닭 지난해 매출액 585억원…전년 대비 72% 증가 (서울=연합뉴스) 박상돈 기자 = 허닭은 지난해 매출액이 585억원으로 전년 대비 72% 늘었다고 13일 밝혔다. 100% 자회사인 허닭프렌즈를 포함한 연결 기준 매출액은 601억원이다. 허닭은 닭가슴살 기업으로 시작해 가공육과 볶음밥 등 간편식으로 사업 영역을 확대해 왔다....
[게시판] 허닭프렌즈·호박패밀리, 간편식 공동개발 업무협약 2022-03-03 08:33:53
허닭프렌즈·호박패밀리, 간편식 공동개발 업무협약 ▲ 허닭프렌즈는 외식 프랜차이즈업체 호박패밀리와 '간편식 상품의 공동개발을 위한 업무협약'을 맺었다고 3일 밝혔다. 허닭프렌즈는 간편식 시장에 진출하려는 협력사의 상품 기획, 개발, 유통 등을 지원하는 퍼블리싱 기업이다. 양사는 이번 협약을 통해...
[게시판] 허닭프렌즈·네네치킨, 간편식 공동 개발·판매 업무협약 2022-02-22 08:26:29
[게시판] 허닭프렌즈·네네치킨, 간편식 공동 개발·판매 업무협약 ▲ HMR(가정간편식) 기업 프레시지의 자회사 허닭프렌즈는 22일 치킨 프랜차이즈 네네치킨과 간편식 공동 개발·판매를 위한 업무협약을 맺었다고 밝혔다. 허닭프렌즈는 간편식 시장에 진출하려는 협력사들의 상품 기획, 개발, 유통, 판매를 지원하는...
파고다, 창립 39주년 기념해 ‘역대급 39% 할인이벤트’ 진행 2022-02-18 12:29:58
13일까지 진행하며 11형 아이패드 프로 3세대(1명), 서브웨이 다함께 프렌즈 팩(50명), 푸라닭 치킨+콜라 1.25L(100명), 배스킨라빈스 블록팩 110ml(200명), 빙그레 바나나우유(참여자 전원 증정) 중에 증정된다. ‘개강해 파고다’ 대표 프로그램인 ‘점수보장반’은 토익, 토플, 아이엘츠, HSK, JLPT...
허경환 '허닭', 1년 동안 700억 벌더니…'이곳'에 인수됩니다 2022-01-05 20:00:03
8월 자회사 '허닭프렌즈'를 종합 간편식 온라인 쇼핑몰인 '허닭몰'을 운영하고 있다. 허경환·김주형 허닭 공동대표는 "간편식 시장 개척자로서 식품 시장에 새로운 비전을 제시하는 프레시지와 허닭이 함께 한다면 서로 더 큰 성장을 이룰 수 있을 것이라 생각했다"며 "식품업계에서 주목받는 예비 유니콘...
허닭, 자회사 `허닭프렌즈` 설립 추진... 외부 브랜드 운영관리 전문 2021-08-10 09:37:55
`허닭프렌즈`를 신규 설립한다고 밝혔다. 허닭은 외부 브랜드의 온라인 런칭과 운영에 전문화된 자회사 허닭프렌즈를 8월 중 설립한다고 밝혔다. 허닭프렌즈는 허닭이 자체 개발한 수요예측과 온라인 판매에 특화된 AI 시스템을 활용해 식품뿐 아니라 다양한 브랜드의 온라인 사업 진출과 영역 확장을 돕고 온라인 운영에...
[호텔소식] 특급호텔 - 풍성한 가정의 달 행사 엿보기 “가족의 소중함 느껴보세요” 2020-04-27 16:02:59
2인 세트와 30시간 투숙 혜택이 추가로 제공된다. 프렌즈 앤 커플 테마 혜택으로는 와인 및 타파스 세트, 앙뜨레 스페셜 런치 등으로 테마에 따라 다르게 구성되어 제공된다. 켄싱턴리조트 설악밸리는 오는 6월 30일까지 ‘키즈 원더랜드’ 패키지를 선보인다. 해적선 또는 마이 카 키즈 룸 1박, 조식 3인, 켄싱턴의...
'B2B 닭고기 강자' 마니커에프앤지 "일반 소비자 매출 비중 50%로 높일 것" 2019-07-28 18:27:01
햄버거 프랜차이즈에도 가공한 닭고기를 공급하고 있다. 윤 대표는 “일반 소비자에겐 생소할지 모르지만 b2b 시장에선 우리가 점유율 1위”라고 강조했다.마니커에프앤지 매출 중 b2b 매출이 차지하는 비중은 약 70%다. 윤 대표는 b2c 사업의 매출 비중을 높여 5 대 5로 맞추겠다고 했다. 비장의 무기도 내놓기...
'에어프라이어 전용식품' 뜬다 2019-05-27 17:41:03
치킨 브랜드 ‘에어프렌즈’를 출시했다. 닭 한 마리가 12조각으로 나뉘어 손질돼 있어 기기에 넣으면 옛날통닭처럼 되는 제품이다. 마니커 관계자는 “3년 이내 매출 500억원을 목표로 하고 있다”고 말했다. 신세계푸드도 ‘에어쿡’이라는 전용 브랜드를 조만간 선보인다. 치킨과 핫도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