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매일 2억 버는데 시총 2500억?…더네이쳐홀딩스 본사 가보니 [윤현주의 主食이 주식] 2024-01-01 07:00:02
후 일 잘하는 대리상들에게 매장 운영 기회를 줄 것이다”고 했다. 이로 인해 2025년엔 중국에만 최소 300~400개의 내셔널지오그래픽 매장을 낸다는 목표다. 이 경우 매출과 영업이익이 폭발적으로 늘어나는 퀀텀점프가 예상된다. 다만 브랜드 이미지 및 매장 퀄리티를 유지하는 건 숙제다. 내셔널지오그래픽 매출 쏠림도...
SK증권, F&F 목표가↓…"국내 의류 소비 부진" 2023-12-14 08:35:32
마케팅과 대리상과의 네트워크를 활용해 빠른 점포 수 확대가 가능할 것으로 예상돼 중국 내 활약이 기대된다"고 설명했다. 이어 "최근 F&F의 12개월 선행 PER(주가수익비율)은 5.8배까지 내려와 주가가 바닥권에 근접했다"며 "내년에 실적 성장 가시성이 매우 높아지는 구간에 진입하고 신규 브랜드 모멘텀이 유효하다"며...
대웅펫, 태국 반려동물 시장 진출…방콕 펫 전시회에 '임팩타민펫' 출품 2023-11-21 09:52:25
대리상 및 업계 관계자 풀(Pool)을 확보하고, 제품에 대한 시장과 대리상의 반응을 살펴 향후 태국 등 해외 시장 진출 전략을 점검했다. 또 유망 바이어 발굴을 위해 제품 쇼케이스 진행 및 췌장 효소보조제 에피클, 임팩타민펫 2종(강아지, 고양이용), 애니웰 3종(프로바이오틱스, 오메가3, 루테인), 큰곰스틱 2종(연어,...
음악까지 韓처럼…이랜드, 中서 '제2 전성기' 2023-10-31 18:03:42
후 ‘매장을 내고 싶다’는 대리상 문의가 속출하고 있다”고 말했다. 中 소비수준 높아지자 고급화고급화 전략도 폈다. 중국 소비자의 높아진 눈높이에 맞추려는 의도다. 중국에서만 운영하는 여성복 브랜드 ‘이랜드’가 대표적이다. 리뉴얼 후 7월 재론칭한 이랜드는 트래디셔널 캐주얼을 표방한다. 좋은 소재, 단정한...
"매장 내달라" 中서 문의 속출…이랜드 '30년 뚝심' 통했다 [양지윤의 왓츠in장바구니] 2023-10-31 10:18:52
싶다’는 대리상들의 문의가 속출하는 중”이라고 말했다. ○中 소비수준 높아지자 고급화 고급화 전략도 폈다. 중국 소비자의 높아진 눈높이에 맞추려는 의도다. 중국에서만 운영하는 여성복 브랜드 ‘이랜드’가 그런 사례다. 리뉴얼 후 지난 7월 재론칭한 이랜드는 트래디셔널 캐주얼을 표방한다. 좋은 소재, 단정한...
“해외 영토 확장 가속…내년 글로벌 100개 매장"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젝시믹스, 상해 BFC몰 팝업 오픈 2023-10-25 20:41:37
차별화된 제품 라인업과 상해를 중심으로 대리상을 통한 전국 영업망 강화, 온•오프라인 채널 특성에 맞춘 현지 마케팅 전략으로 중국 내 매출규모 확대를 위한 근간을 일찌감치 마련한다는 계획이다. 젝시믹스는 중국뿐 아니라 현재 진행되고 있는 해외국가별 비즈니스에 보다 집중해 내년까지 글로벌 100개 매장...
F&F 수프라, 중국서 신상품 300억원 수주…中 시장 공략 가속 2023-09-25 19:11:11
최근 중국 상하이에서 MLB 브랜드의 중국 현지 주요 대리상들을 초청해 수프라 브랜드 전략과 내년도 신제품을 소개하는 첫 수주회를 개최했다. 현지 대리상들은 젊은 층이 선호하는 감각적인 상품 전략, MLB 성공 신화를 이끈 F&F 차세대 브랜드에 대한 기대감을 나타내며 300억원어치의 내년 SS 신상품을 주문했다. 다양...
형지엘리트, 전년대비 73% 신장 '어닝 서프라이즈'…실적 개선 지속 2023-08-28 10:04:04
성공한 상해엘리트는 직영점과 별도로 대리상을 운영하는 ‘투트랙 전략’을 본격 실시해 중국 전역으로 영업망을 넓히고, 5년 내에 교복 시장 점유율 1위에 오르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형지엘리트 관계자는 “학생복과 기업 단체복, 스포츠상품화 사업 등 주력사업 전 부문의 고른 성장으로 전년 대비 높은 매출 성장세를...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젝시믹스, 中 상해서 1호 매장 2023-04-18 09:58:47
대리상들과 영업활동을 시작했다. 향후 북경, 상해, 광주 지역을 중심으로 매장을 확장해 나갈 예정이다. 또, 중국 내 생산기지도 구축한다. 이를 통해 제품 및 가격 경쟁력을 높이고, 현지 인플루언서들과의 라이브 방송과 다양한 SNS 마케팅을 진행할 계획이다.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관계자는 "중국은 일본, 대만에...
시지바이오 "중국에 4천700억 규모 히알루론산 필러 수출 계약" 2023-03-21 15:21:24
등에 사용하는 지젤리뉴 유니버셜과 턱, 콧대 등에 사용하는 지젤리뉴 시그니처2를 3년간 총 4천700억 원 규모로 공급한다. 상해비정은 중국의 의료기기 회사로 지난 2019년부터 지젤리뉴의 총판 대리상을 맡고 있다. 유현승 시지바이오 대표는 "이번 수출 계약으로 중국 HA 필러 시장 점유율을 적극적으로 확대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