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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ES 2025] 구글·아마존·인텔, 로보택시 '격돌'…테슬라와도 경쟁 예고 2025-01-09 07:00:20
준비 중이다. 죽스의 마케팅 담당자 다린 매코드는 "올해 하반기부터 라스베이거스에서 실제 운행에 들어갈 예정"이라며 "샌프란시스코와 마이애미, 시애틀, 보스턴까지 확대해 나간다는 계획"이라고 말했다. 인텔의 자회사 모빌아이는 두 대의 자율주행차를 전시했다. 한 대는 폭스바겐과 협업을 통해 준비 중인...
길어진 설 연휴에 해외여행 '들썩'…소상공인 '텅 빈 도심' 걱정 2025-01-09 06:15:01
임시공휴일로 지정되면서 일주일간 예약률이 전주 대비 45% 증가했다"며 "이번 임시공휴일 지정으로 그때보다 연휴 기간이 더 길어진 만큼 예약 증가세가 더 크게 나타날 것으로 보인다"고 기대했다. 여행사들은 설 연휴 '특수'를 잡기 위한 마케팅도 펼치고 있다. 모두투어는 오는 22일부터 다음 달 1일까지...
기아, 호주오픈 친환경車 130대 지원 2025-01-08 18:10:43
8일 밝혔다. 전달된 차량은 EV5(15대) EV6(10대) EV9(25대) 등 130대다. 대회 기간 선수 이동과 행사 운영에 활용된다. 호주오픈 공식 차량이 친환경 차로만 구성된 것은 기아가 2002년 공식 후원을 맡은 이후 처음이다. 기아는 호주오픈을 브랜드 마케팅의 장으로 삼겠다는 구상이다. 세계적 테니스 스타이자 기아 글로벌...
애플 '시리 엿듣기' 의혹에…국내 이용자들 "실망스럽다"(종합) 2025-01-08 15:46:16
이용자들 "실망스럽다"(종합) 애플 "시리 데이터 마케팅에 사용된 적 없어" (서울=연합뉴스) 조현영 기자 = 애플이 아이폰 등에 탑재된 음성 비서 시리(Siri)를 통해 사용자 개인정보를 몰래 수집했다는 의혹에 대해 8일 시리 데이터를 마케팅에 사용한 적도, 타인에게 판매한 적도 없다는 입장을 밝혔다. 그러나 국내...
기아, 호주오픈 테니스대회에 친환경차 130대 지원 2025-01-08 15:43:39
EV5(15대), EV6(10대), EV9(25대) 등 총 130대다. 대회 기간 선수들의 이동과 행사 운영에 활용된다. 호주오픈 공식 차량이 친환경 차만으로 구성된 것은 기아가 2002년 공식 후원을 맡은 이래 처음이다. 기아는 다양한 캠페인을 펼쳐 호주오픈을 브랜드 마케팅의 장으로 삼겠다는 구상이다. 세계적인 테니스 스타이자...
기아, '24년 동행' 호주오픈 테니스대회에 친환경차 130대 지원 2025-01-08 11:39:29
EV6(10대), EV9(25대) 등 총 130대로 대회 기간 선수들의 이동과 행사 운영에 활용된다. 호주오픈 공식 차량이 친환경 차만으로 구성된 것은 기아가 2002년 공식 후원을 맡은 이래 처음이다. 이 밖에도 기아는 다양한 캠페인을 펼쳐 호주오픈을 브랜드 마케팅의 장으로 삼겠다는 구상이다. 기아는 세계적인 테니스 스타이자...
Z세대를 위한 변명 [정삼기의 경영프리즘] 2025-01-08 10:46:55
기후변화에 대해 목소리를 높이면 정부가 행동에 나설 수밖에 없을 것입니다. 정부의 역할을 중시한다며 세금을 기꺼이 낼 수도 있습니다. 이전 세대와는 달리 밤샘, 폭음, 난잡함을 멀리하는 절제를 발휘할 수도 있는 진지한 무리들입니다. 언제부터인가 한국에서 MZ세대라는 용어가 나타났습니다. 해외에서는 정체불명인...
SK하이닉스 곽노정 대표이사 사장, 대한핸드볼협회장 출사표 2025-01-08 10:29:44
5대 단체 스포츠로 정착하게 한다는 것이다. 이를 위해 곽 사장은 국내 핸드볼 실업리그인 H 리그의 경기력 향상, 전경기 생중계와 온오프라인 전반에 걸친 스포츠 마케팅 등에 힘을 쏟아 임기 내 탄탄한 팬층을 보유한 인기 스포츠 반열에 올리겠다는 계획이다. 또한, 핸드볼에 대한 국민적 관심을 높이기 위해 꿈나무...
K뷰티 성지 올리브영서 ‘연매출 100억 클럽’ 브랜드 100개 넘었다 2025-01-08 10:14:07
및 시장 개척 노력이 있어 가능했다. 대표적인 사례가 ‘클린뷰티’다. 올리브영은 2020년 국내 유통업계 최초로 인체 유해 성분을 배제한 친환경 브랜드에 클린뷰티 인증을 부여했다. 올리브영 MD와 협력사가 함께 상품 기획을 협의하고 마케팅을 진행하면서 클린뷰티 시장은 큰 폭의 성장세를 보였다. 지난해 클린뷰티...
"이 가격이면 벤츠 타지" 이젠 옛말…나홀로 선방한 국산車 2025-01-08 10:00:06
3사'로 묶이는 아우디(9301대)는 47.9%, 대표적 고급차 브랜드로 꼽히는 포르쉐(8297대)는 27.1% 각각 줄었다. 이처럼 제네시스가 프리미엄 차 시장에서 두각을 보이는 것은 이들 수입차 브랜드에 뒤지지 않는 품질과 성능, 미술·골프 등과 연계한 마케팅이 주효했고 ‘프리미엄 브랜드’ 이미지를 전면에 내세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