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플라스틱 줄인 아이시스, 대형 마트서 만난다 2025-02-04 06:01:12
지속가능 제품 리뷰 롯데칠성음료는 직영몰인 칠성몰과 쿠팡 등 온라인 채널에서만 구매할 수 있던 ‘초경량 아이시스’를 1월부터 대형 마트 등 오프라인 일반 채널까지 확대해 판매한다. 초경량 아이시스는 롯데칠성음료가 지난해 10월 국내 최초로 먹는 샘물에 질소 충전 기술을 적용해 용기 중량(500ml 기준)을 기존...
실적개선 급한 롯데하이마트…가구점 '숍인숍'으로 승부수 2025-02-03 17:31:49
실적 부진에 시달린 롯데하이마트가 대형 가구·인테리어 업체와 손잡고 판로 확대에 나선다. 내수 침체 장기화와 시장 경쟁 심화로 매장을 찾는 고객이 갈수록 줄어들자 유명 가구·인테리어 매장에 숍인숍 형태로 입점해 소비자와의 접점을 확대하겠다는 전략이다. 임시주총 열어 ‘원포인트’ 개정3일 유통업계에 따르면...
네슬레코리아 킷캣, 블루밍테일과 밸런타인데이 시즌 한정 신제품 ‘킷캣 하트틴’ 선보여 2025-02-03 14:45:53
몰과 카카오톡 선물하기, 편의점, 대형마트 등 여러 유통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다. 킷캣은 이번 신제품을 출시하며, 밸런타인데이 시즌 브랜드 캠페인의 일환으로 밴드 DAY6의 멤버 원필과 함께한 VOGUE 화보를 공개했다. 원필의 로맨틱하고 부드러운 감성과 매력을 바탕으로 소비자와의 교감을 이끌어내고, 인스타그램을...
에스알, 옥스포드와 손잡고 SRT 열차 블록세트 출시 2025-02-03 10:40:48
네이버 스마트스토어를 포함한 온라인 몰에서 구입할 수 있다. 이달 중순부터는 국내 대형마트 판매도 예정돼 현장에서도 구매할 수 있다. 에스알은 지난해 옥스포드와 SRT 굿즈 개발을 위한 성과공유제 협약을 맺고 유아, 어린이 고객을 위한 SRT 블록 완구 출시에 협력하고 있다. 이종국 에스알 대표는 “처음 선보인 SRT...
공중 충돌, 추락까지…美 잇단 참사에 '충격' 2025-02-01 17:55:06
몰 근처에 떨어졌다. 이 여객기에는 모두 멕시코 국적인 어린이 환자 한명과 엄마, 그리고 다른 4명이 타고 있었다. 사고기 운영사인 제트 레스큐는 "우리는 생존자를 확인할 수 없다"고 성명을 통해 밝혔다. 취임 10여일 만에 두 번째 대형 항공 참사를 겪게된 직면한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은 소셜미디어 트루스소셜에...
15년간 큰 항공사고는 없었는데…美 이틀만에 연쇄 참사로 불안 2025-02-01 17:43:34
통해 밝혔다. 취임 10여일 만에 두번째 대형 항공 참사를 겪게된 직면한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은 소셜미디어 트루스소셜에 올린 글에서 "많은 무고한 영혼들이 희생됐다"고 애도했다. 특히 이번 사고는 여객기가 번화가에 떨어지면서 주민들이 아비규환에 빠졌다. 여객기는 필라델피아 론허스트 지역의 쇼핑몰인 루스벨트 ...
"롯데가 모셔왔대" 떠들썩…입소문난 맛집의 정체 [이선아의 킬러콘텐츠] 2025-01-30 07:21:17
것이다. 런던베이글뮤지엄은 로드샵이 아닌 대형 유통업체 내 매장도 점차 늘리고 있다. 지난해 5월 스타필드 수원에 이어, 11월엔 더현대서울에도 입점했다. 최근에는 일본 진출을 위해 관련 인력 채용도 진행 중이다. 인기 브랜드가 외형을 넓히는 건 당연한 일이지만, 업계에선 런던베이글뮤지엄의 핵심 경쟁력인 희소...
BMW·벤츠 다음은 누구냐…볼보·테슬라·아우디 '빅3 전쟁' 2025-01-21 16:09:13
프리미엄 브랜드 경험을 선사하기 위해 과거 대형 플래그십 스토어 중심의 전시장 콘셉트에서 접근성을 강화한 친근한 시티몰 전시장 형태로 변화한다는 것이다. 올해 신차 전시장도 32개에서 35개로 늘릴 예정이다. 클로티 사장은 “한국은 아우디에 중요한 글로벌 톱10 시장”이라며 “올해를 혁신과 재도약의 해로 삼아 ...
올 설 차례상 비용, 25만8000원 2025-01-20 17:39:40
시내 전통시장 16곳, 대형마트 8곳, 가락시장 내 가락몰 등 유통업체 25곳을 대상으로 차례상 차림 비용을 조사한 결과 이같이 나타났다고 20일 밝혔다. 조사는 6~7인 가족 기준으로 34개 주요 성수 품목 가격을 비교하는 방식으로 이뤄졌다. 대형마트와 전통시장 구매비용은 각각 25만8854원과 22만4040원으로, 전년 대비...
차례용 말고 가정용...선물은 3만~5만 원대 2025-01-20 15:29:01
각각 32.0%, 25.4%로 집계됐다. 과일이나 축산물을 구매할 때 대형마트나 슈퍼마켓보다 전통시장이나 전문점, 온라인몰을 찾겠다는 비중이 지난해보다 높아졌다. 그 이유로 가격 절감(49.7%), 접근 편리함(24.9%), '품질 향상(15.5%) 등을 들었다. 차례용 농산물 구매는 줄이는 대신 가족들이 먹을 일반 농산물 구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