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K소스'가 전세계로…뉴욕 타임스스퀘어에 '불닭 소스' 등장 2024-10-29 14:21:46
광고 각축장”이라고 짚었다. 브로드웨이 티켓 부스와 더피 광장 옆 전광판에 10초 분량의 광고 영상이 매일 864차례씩, 4주 동안 2만4000차례 노출될 예정이다. 이 기간 러닝타임만 약 67시간을 넘어설 것으로 보인다고 삼양라운드스퀘어는 전했다. 이번 광고 영상에는 햄버거와 피자, 샌드위치 등 각종 음식에 불닭 소스...
'불닭 소스' 광고, 뉴욕 타임스스퀘어 등장 2024-10-29 08:48:25
브로드웨이 티켓 부스와 더피 광장 옆 전광판에 10초 분량의 광고 영상이 매일 864차례씩, 4주 동안 2만4천차례 노출될 예정이다. 햄버거, 피자, 샌드위치 등 각종 음식에 불닭 소스를 뿌리는 불닭 캐릭터 호치의 모습을 3D 광고로 담았다. 삼양라운드스퀘어 관계자는 "이번 타임스퀘어 광고를 통해 K-소스의 매력을 전...
'K-소스 세계에 알린다'…뉴욕 타임스스퀘어에 '불닭 소스' 광고 2024-10-29 08:43:28
몰리는 브로드웨이 티켓 부스와 더피 광장 옆 전광판에 10초 분량의 광고 영상이 매일 864차례씩, 4주 동안 2만4천차례 노출될 예정이다. 햄버거, 피자, 샌드위치 등 각종 음식에 불닭 소스를 뿌리는 불닭 캐릭터 호치의 모습을 3D 광고로 담았다. 삼양라운드스퀘어 관계자는 "이번 타임스퀘어 광고를 통해 K-소스의 매력을...
모바일게임협회 "구글·애플 상대로 미국서 손해배상 집단조정" 2024-10-18 14:44:54
위더피플 법률사무소가 공동으로 진행한다. 하우스펠드 LLP는 지난해 구글의 인앱 결제와 관련, 미국 4만8천여 개 기업을 대리해 손해배상 합의를 끌어낸 바 있다. 이영기 위더피플 변호사는 지난달 24일 국회의원회관에서 진행된 '구글 등의 인앱결제 피해와 우리의 대응' 토론회에 참가해 "지난 4년간 국내 인앱...
센강 수질검사 통과…트라이애슬론 女 프랑스 보그랑 우승 [2024 파리올림픽] 2024-07-31 18:48:55
도쿄 올림픽 챔피언인 영국령 버뮤다 소속의 플로라 더피가 가장 먼저 마쳤다. 더피는 22분05초에 센강 1.5㎞를 완영했다. 보그랑은 수영에서는 22분32초(6위)로 밀리고, 사이클에서도 상대를 압도하지 못했지만, 10㎞ 달리기에서 경쟁자를 제치고 금메달을 목에 걸었다. 2000년 시드니 대회에 올림픽 정식 종목으로 채택된...
[게시판] BBQ, 미국 타임스스퀘어서 치킨 5천명에게 제공 2024-07-30 09:24:46
'원 바이트 투 코리아 캠페인'(One Bite To Korea Campaign)을 열었다고 30일 밝혔다. BBQ는 지난 29일(현지시간) 타임스스퀘어 중앙에 위치한 파더 더피 스퀘어(Father Duffy Square)에서 '황금올리브 치킨'과 '시크릿 양념 치킨'을 5천명에게 제공했다. (서울=연합뉴스) (끝) <저작권자(c)...
[부고] 길민수 씨 별세 外 2024-06-19 18:40:07
▶정용택씨 별세, 이옥재씨 남편상, 정소유 더피알커뮤니케이션 차장·정은희씨 부친상=19일 인천 인하대병원 발인 21일 오전 5시30분 032-890-3180 ▶조도애씨 별세, 정갑섭 부산 동명대 교수·정동섭·정계윤씨 모친상, 김인수 국제신문 경남서부취재본부장 장모상=19일 진주 엠마우스요양병원 발인 21일 055-745-4444
머스크의 X, 무리수 두나…성인 콘텐츠 게시 공식 허용 2024-06-04 18:17:54
차별화하려는 시도로 풀이된다. 브룩 더피 코넬대 커뮤니케이션학과 교수는 AP통신과의 인터뷰에서 “일론 머스크 테슬라 최고경영자(CEO)의 인수 후 이어진 마케팅 전략과 잘 맞아떨어진다”며 “도발적인 X는 브랜드 안정성을 앞세운 경쟁사와 차별화하려 노력해왔다”고 말했다. 송영찬 기자 0full@hankyung.com
"예술 표현이 될 수 있잖아"…X, 성인 콘텐츠 게시 공식 허용 2024-06-04 14:13:46
차별화하려는 시도로 풀이된다. 브룩 더피 코넬대 커뮤니케이션학과 교수는 AP통신과의 인터뷰에서 “일론 머스크 테슬라 최고경영자(CEO)의 인수 후 이어진 마케팅 전략과 잘 맞아떨어진다”며 “도발적인 X는 브랜드 안정성을 앞세운 경쟁사와 차별화하려 노력해왔다”고 말했다. 송영찬 기자 0full@hankyung.com
"애플 워치에 안밀린다"...미국서 명품시계 판매 불티 2024-05-20 11:27:11
예상보다 좋은 결과를 얻었다고 밝혀다. 브라이언 더피 워치오브 스위스 미국 지사장은 "미국 판매가 특히 강세를 보였다"며 "미국 시작이 저개발 상태"라고 말했다. 2019년부터 뉴욕에 워치오브 스위스 소매점이 두 개 입점한 이후 지난해에 1억 달러 매출을 올렸던 것으로 알려졌다. 회사는 같은 기간 미국에서 8억 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