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SPC 던킨, 6월 1~3일 해피앱 통해 `던킨데이 123 챌린지` 실시 2021-05-28 15:37:37
`던킨데이 123 챌린지`를 실시한다고 28일 밝혔다. `던킨데이`는 매월 1일부터 3일까지 3일간 다양한 할인 행사를 진행하는 던킨의 대표적인 데이 프로모션이다. 6월에는 매일 미션을 수행하는 이벤트를 새롭게 도입하여 `던킨데이 123 챌린지`로 업그레이드 운영한다. SPC그룹의 통합 멤버십 서비스인 해피앱을 통해...
이베이코리아 "빅스마일데이 할인행사 첫날 331만개 판매" 2020-05-20 08:51:34
잘 팔렸고 파리바게뜨, 던킨 등 오프라인 매장 상품 이용권도 대부분 매진됐다. 이베이코리아 관계자는 "코로나19로 인한 소비 심리 위축에도 소비자들이 첫 대형 할인행사에 보복쇼핑을 한 것 같다"고 말했다. 빅스마일데이는 이베이코리아가 G마켓, 옥션, G9에서 매년 5월과 11월 두 차례 하는 할인행사다. 올해 상반기...
SKT·KT, 제휴사 확대…LG유플러스는 '무제한 포인트' 2020-01-13 15:13:43
T데이 혜택을 강화하고 테마파크 제휴사를 확대했다. T데이는 매달 첫째 주 월~금요일과 매주 수요일 정해진 제휴처에서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제도다. SK텔레콤은 T데이 제휴처를 기존 10곳에서 19곳으로 확대했다. 파리바게뜨와 던킨도너츠, 할리스커피, 11번가 등이 추가됐다. T멤버십 제휴처로 롯데월드 아쿠아리움,...
SKT, T멤버십 T데이 1월 제휴처 확대…빵집·카페·영화관 등 2020-01-06 10:26:32
데이는 매달 첫째 주 월∼금요일과 매주 수요일에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멤버십 프로그램으로, 매달 제휴처가 바뀔 수 있다. 1월 첫 주인 6∼10일에는 파리바게뜨에서 전 품목 1천원당 200원 할인, CU에서 인기 디저트 20종 50% 할인, 던킨도너츠에서 전 품목 50% 할인 등 혜택이 제공된다. 이외에 할리스커피, 11번가,...
SKT, 2020년 T멤버십 혜택 확대..."T데이·테마파크 제휴 강화" 2020-01-06 09:46:46
1월에는 던킨도너츠와 롯데시네마가 더해진다. 이와 함께 T멤버십 제휴터로 롯데월드 아쿠아리움, 서울스카이, 언더씨킹덤 등 테마파크 제휴처도 늘어난다. SK텔레콤 관계자는 "2020년 T데이 혜택을 강화하는 동시에, 멤버십 등급에 관계없이 포인트를 무제한으로 사용할 수 있는 혜택을 지속적으로 유지할 계획이다"라고...
엘사부터 부쉬 드 노엘까지…크리스마스 케이크 골라볼까 2019-12-04 13:41:08
데이앤데이', '밀크앤허니'에서 1만~2만원대 가격으로 가성비를 강조한 케이크 8종을 내놨다. 홈플러스는 몽블랑제 크리스마스 케이크 7종을 선보이고, 오는 11일까지 사전 예약하는 고객에게 20% 할인 혜택을 제공하기로 했다. 가격은 1만2000~2만4000원이다. 편의점 이마트24는 연말 홈파티족을 겨냥해 와인...
‘해피포인트앱 천만 회원 기념’ 해피포인트X커버낫 협업 진행 2019-11-08 13:07:35
일부 제품을 50% 가격에 제공하는 ‘오! 해피데이’(11월 15·25일) △배스킨라빈스 싱글레귤러, 파리바게뜨 우유식빵, 던킨 핫아메리카노 무료 쿠폰 제공(11월 신규가입자 대상) △모바일 금융서비스인 토스와 연계한 행운퀴즈 등 다양한 행사를 진행한다. 자세한 내용은 해피포인트 앱을 통해 확인할 수...
SPC 멤버십 '해피포인트'…앱 사용자 1000만명 넘었다 2019-11-07 17:28:44
2000년 8월 첫선을 보인 멤버십 제도다. 파리바게뜨, 배스킨라빈스, 던킨도너츠, 파스쿠찌 등 SPC 브랜드 6300여 개 점포에서 포인트를 적립·사용할 수 있다. 해피포인트 사용자 수는 2000만 명에 달한다. 해피앱은 2014년 출시 후 5년 만에 사용자가 1000만 명을 넘어선 것은 사용처가 다양하기 때문이라고 회사 측...
[이슈+] 드라큘라 소주 등장…유통가, '달콤살벌' 핼러윈 열풍 2019-10-29 13:46:22
'핼러윈 데이'(10월31일)가 이틀 앞으로 다가오면서 유통업계가 마케팅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29일 업계에 따르면 미국의 대표적인 축제인 핼러윈이 해마다 인기를 더하면서 각 기업은 올해도 관련 상품과 이벤트로 특수를 노리고 있다. 핼러윈 데이 소비층이 어린이들뿐 아니라 성인까지 폭넓게 형성되면서...
눈알피자·처키도넛…유통업계 '핼러윈데이 마케팅' 2019-10-28 18:26:59
있다. 핼러윈데이의 소비층은 밸런타인데이나 화이트데이보다 더 두텁다. 초등학생부터 30~40대 성인들까지 즐길 수 있어 ‘제2의 크리스마스’라는 얘기도 나온다. 유통업계에 따르면 핼러윈 시즌에 관련 품목의 판매량은 지난 3년간 급증하고 있다. 올 들어 대형마트에서 핼러윈 시즌 제과류가 전년 대비 2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