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LG유플러스, '유플투쁠' 100만 이용자 돌파 기념 혜택 강화 2024-10-15 09:00:03
유플투쁠은 기존 멤버십 혜택 대비 할인율을 대폭 확대하고 제휴 브랜드 라인업을 늘려 밀레니엄+Z(MZ)세대 가입자들의 호응을 얻고 있다. 유플투쁠은 지난 4월 출시 이후 6개월 만에 누적 이용자 수 150만 명을 돌파했다. LG유플러스는 '유플투쁠 럭키데이' 이벤트를 실시하고 유플러스 멤버십 VVIP 등급과 10년 ...
[신상잇슈] 동서식품 '카누 캡슐커피'·던킨 '콘푸로스트 쿨라타' 선봬 2024-10-12 07:00:02
맛을 구현했다고 설명했다. ▲ SPC 비알코리아가 운영하는 던킨은 시리얼 브랜드 켈로그와 협업해 '10월 이달의 음료'로 '켈로그 콘푸로스트 쿨라타'를 선보였다. 쿨라타는 얼음과 과일 등을 함께 갈아 만든 음료다. 식사 대용으로 우유와 시리얼을 함께 먹는 현대인의 식습관을 고려해 시리얼과 음료가 함...
SPC그룹, 하반기 신입사원 공채…삼립 등 7개 계열사서 진행 2024-09-27 09:13:56
공개 채용 인원의 10%를 파리바게뜨, 배스킨라빈스, 던킨, 쉐이크쉑 등 계열 브랜드 매장 아르바이트 경력자 중에서 채용한다. 다음 달 1∼14일 SPC그룹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서를 받아 오는 11월 초 서류 전형 결과를 발표한다. 이후 인공지능(AI) 역량 검사, 면접, 채용 건강 검진 등의 절차를 걸쳐 최종 합격자를...
배민까지 각잡고 뛰어들었다…배달앱 '구독전쟁' 본격화 [이슈+] 2024-09-11 10:23:04
받을 수 있다. 배달비 할인뿐 아니라 브랜드 할인 쿠폰, 배민 '장보기·쇼핑'에서 사용할 수 있는 쿠폰, 롯데시네마 영화 할인권 등도 받을 수 있다. 이날부터 오는 15일까지 사용할 수 있는 bhc치킨, 처갓집양념치킨, 배스킨라빈스, 파리바게뜨, 던킨, 쉐이크쉑 등 인기 브랜드 쿠폰을 지급한다. 구독자에게...
배민 배달비 혜택 '배민클럽' 유료화…당분간 월 2천원으로 할인 2024-09-11 09:20:38
않았다. 배민클럽 구독자는 배달비 할인뿐만 아니라 브랜드 할인 쿠폰과 배민 '장보기·쇼핑'에서 사용할 수 있는 쿠폰, 롯데시네마 영화 할인권 등을 받을 수 있다. 이날부터 오는 15일까지 사용할 수 있는 bhc치킨, 처갓집양념치킨, 배스킨라빈스, 파리바게뜨, 던킨, 쉐이크쉑 등 인기 브랜드 쿠폰도 받을 수...
30돌 맞은 던킨, ‘프리미엄’ 달고 재도약 시동…허희수 “AI 기반 혁신” 2024-09-10 18:05:49
김진호 사업본부장은 “원더스 매장은 던킨 브랜드의 플래그십 역할, 제품의 공급 기지 역할을 할 것”이라며 “또한 3가지 혁신 과제를 통해 공급 모델 혁신, 생산 자동화를 통한 원가 경쟁력 강화, 점포 제조 강화를 통한 제품 다양화을 이뤄낼 것”이라고 말했다. 앞서 던킨은 지난 2021년부터 ‘뉴웨이브 프로젝트’...
청담에 던킨 떴다…프리미엄 강조한 '원더스' 매장 첫 선 2024-09-10 17:38:06
계획이다. 던킨은 새로운 프리미엄 콘셉트 프로젝트인 원더스를 론칭하고 브랜드 혁신에 나선다고 10일 밝혔다. 회사 측은 “던킨 원더스는 놀라움을 뜻하는 이름처럼 더 새롭고 고급스러운 제품과 서비스를 선보이기 위해 탄생했다”고 소개했다. 그 일환으로 회사는 서울 강남구 청담동 압구정로데오역 인근에 원더스...
SPC 3세가 총괄한 '던킨 프리미엄' 매장 오픈 2024-09-10 16:21:51
도넛 브랜드 던킨의 플래그십 매장 '원더스'가 새롭게 선을 보인다. 허영인 SPC그룹 회장의 차남인 허희수 부사장은 10일 오후 서울 강남구 '던킨 원더스 청담'에서 공개 행사를 열고 "원더스는 SPC그룹이 80년 가까이 축적해온 최고 수준의 식품 연구개발(R&D) 역량과 인공지능(AI) 활용이 만난 기술...
"두툼한 식감에 감탄" 들썩이더니…주가 반토막 나자 '승부수' 2024-09-05 16:00:28
브랜드와 같은 레스토랑과 협업했으나 미국에서 영구적인 메뉴로 정착하지는 못했다. 다만 유럽 시장에서는 꽤나 성공을 거뒀다는 평가다. 펩시코와 합작 투자로 비건 육포를 내놨는데 여러 분기 동안 마진에 되레 악영향을 미쳤다. 비욘드마트에 위기는 동시다발적으로 터졌다. 소비자들의 맛에 대한 불만이나 가공에 대한...
"이건 꼭 사가야 한대요"…제주여행 간 20대 직장인 '화들짝' 2024-08-14 21:00:04
업계는 로컬 특화 메뉴로 젊은층 수요를 확보하려는 경쟁이 한층 치열해질 것으로 보고 있다. 한 관계자는 “지역 특산품을 이용해 만드는 한정판 제품이다 보니 희소성이 있어 가치소비를 즐기는 요즘 젊은 층에 통한 것으로 보인다”며 “각 브랜드만의 정체성을 담은 매장과 메뉴를 확장해갈 것”이라고 내다봤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