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아마존 최대 규모 프라임데이, 첫 날 최대 매출 달성 기록 2023-07-18 14:56:40
메이크업 브랜드 데이지크(dasique)는 아마존 신규 입점 브랜드로서, 트래픽 확보와 인지도 개선을 목표로 이번 프라임 데이에 참여했고, 평균 일 매출 대비 3300% 성장 및 프라임 데이 양일 간의 ROAS(광고비 대비 매출액)는 프라임데이 전 주 동기간 대비 3배 이상의 효율을 이뤘다. 데이지크 해외사업부 서주희 과장은...
"전단지 돌리며 한땀한땀 뚫었더니"…'K뷰티'에 빠진 일본 2023-06-27 13:49:15
생산하는 데이지크는 최근 일본 화장품 리뷰 플랫폼 립스(LIPS)에 아이섀도우 제품으로 '명예의전당'에 올라갔다. 지난 26일 서울시와 서울경제진흥원(SBA)이 일본 도쿄에서 주최한 'K-뷰티 일본 진출기업 간담회'에서는 7개 중소 화장품 브랜드 관계자들이 참석해 어떻게 일본 시장을 공략하고 있는지에...
테슬라 없으면 BYD가 왕 노릇…'2023 상하이 모터쇼' 개막 2023-04-18 14:07:35
국립전시컨벤션센터(NECC). 프레스데이(사전언론행사)가 시작되는 이날 오전 9시에 맞춰 입장하기 위해 전 세계 미디어들과 글로벌 완성차 업체 관계자들이 행사장 인근을 둘러싸고 빼곡하게 줄을 섰다. 2년에 한 번씩 개최되는 상하이 모터쇼가 정상적으로 열리는 건 2019년 이후 4년 만이다. 2021년에는 코로나19 여파로...
'H&B플랫폼' 영향력 키우는 올리브영 2023-01-16 17:39:07
넘버즈인(기초 화장품), 어뮤즈, 데이지크(색조 화장품), 어노브(헤어 용품) 등의 브랜드는 입점 1년 만에 올리브영에서 ‘연매출 100억원 클럽’에 이름을 올리는 성과를 냈다. 샴푸, 왁스, 향수 등 남성용 화장품을 판매하는 다슈와 포맨트도 지난해 올리브영에서 처음으로 연매출 100억원을 넘겼다. CJ올리브영은 올해...
CJ올리브영에서만 연매출 100억원…"올해 中企 성공사례 30% 더 늘리겠다" 2023-01-16 14:20:19
대부분(19개)이다. 넘버즈인(기초 화장품), 어뮤즈, 데이지크(색조 화장품), 어노브(헤어 용품) 등의 신진 브랜드들은 입점 1년 만에 올리브영 ‘연매출 100억원 클럽’에 이름을 올렸다. 남성용 화장품을 판매하는 다슈와 포맨트도 지난해 올리브영에서 처음으로 연매출 100억원을 넘겼다. CJ올리브영은 올해 연매출 100...
CJ올리브영, 올해 연 매출 100억 이상 브랜드 30% 더 늘린다 2023-01-16 10:39:21
`데이지크`, `어노브` 등의 신진 브랜드들운 입점 1년 만에 올리브영 100억 클럽에 이름을 올렸다. 맨즈 케어에서는 국내 브랜드 `다슈`와 `포맨트`가 처음으로 올리브영에서 연 매출 100억 원을 넘겼다. 올리브영은 판로 지원뿐 아니라 신진 브랜드와 동반성장 하기 위해 새로운 트렌드를 만들고 인큐베이팅하는 전략을...
아마존 블랙 프라이데이 성료, K-뷰티 글로벌 파워 입증 2022-12-08 09:10:01
입점하여 일본 시장에 진출한 메이크업 브랜드 데이지크(dasique)는 이번 행사를 일본 내 브랜드 인지도 상승 기회로 삼고, 트래픽 증가를 위해 자체 리스팅 개선과 활발한 광고를 진행했다. “매출, 트래픽, 광고 수익성 등 모든 측면에서 최대 성과를 거두었다”며 이번 행사 결과에 대해 큰 만족감을 나타낸 데이지크 측...
‘Z세대는 뭘 좋아할까’ 패션은 ‘독서실룩’, 뷰티는 ‘비건 색조’ 인기 2022-07-08 13:45:18
△데이지크 섀도 팔레트는 비건 인증을 내세우며 친환경 이미지와 순한 성분으로 어필해 상반기에 높은 관심을 받았다. 스타일쉐어에서만 볼 수 있는 Z세대만의 이색 키워드도 눈에 띈다. 상반기 인기 키워드로 ‘졸업사진 컨셉’, ‘증명사진 메이크업’ 등 Z세대 관심사가 반영된 키워드들이 검색어...
신세계 편입된 W컨셉, 올 신규 브랜드 대폭 확대 2022-01-23 17:21:58
데이터를 분석한 결과 새로 입점한 1200여 개 브랜드 매출이 전체의 10%를 차지하는 등 매출 증가를 이끌었다. 특히 뷰티 부문은 새로 입점한 브랜드에서 나온 매출이 전체 뷰티 매출의 60%를 차지한 것으로 나타났다. 메이크업 브랜드 데이지크, 롬앤 등 신생 화장품 브랜드의 인기가 높았다. 남성 패션 부문에서는 전체...
SK루브리컨츠, 경주용 고품질 윤활유 내놔 2016-06-09 22:30:05
서킷(kic)에서 소비자 100명을 대상으로 'sk 지크 트랙데이'를 열었다. 레이싱 매니아를 위한 프로 드라이버의 1:1 멘토링, 가족과 함께 서킷을 찾은 소비자를 위한 네일아트 서비스, 키즈용 전동차 운영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했다. sk루브리컨츠는 "지크 트랙데이 행사가 레이싱 매니아는 물론 일반인들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