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메디톡스 "뉴라덤, 일본 최대 쇼핑몰 '라쿠텐' 론칭" 2024-01-29 14:31:01
데일리 라인 4종, 크림MD, 마스크팩 등을 라쿠텐에 입점시켜 판매를 시작했다. 최근 일본 내에서 한국 뷰티 제품들이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만큼, 메디톡스는 차별화된 원료와 제품력을 앞세워 현지 시장에 적합한 마케팅 전략을 수립, 라쿠텐을 통해 현지 시장 점유율을 확대할 방침이다. 메디톡스 관계자는 "K뷰티에...
메디톡스 "뉴라덤, 日 전자상거래 업체 '라쿠텐' 입점" 2024-01-29 10:43:26
뉴로데일리 라인 4종, 크림MD, 마스크팩 등이다. 메디톡스에 따르면 라쿠텐의 연간 거래 규모는 5조6천억 엔(한화 약 50조 6천268억원)에 달하며, 이용 회원은 1억 명 이상이다. 메디톡스는 최근 일본에서 한국 뷰티 제품이 많은 관심을 받는 가운데, 차별화한 원료와 제품력을 앞세워 일본 시장에 적합한 마케팅 전략을...
바노바기, 글로벌 시장 확장…3년 연속 수출의 탑 수상 2023-12-26 14:04:32
지난 3월 왓슨스 어워드에서 4년 연속 ‘시트마스크’ 부문 판매 1위와 ‘슬리핑마스크’ 부문 1위로 2관왕을 차지했다. 일본 시장에서도 제품의 인기가 크게 상승하여 다양한 제품들이 라쿠텐(Rakuten) 데일리 랭킹 1위를 달성했고 지난 5월에는 케이콘 2023 재팬(KCON 2023 JAPAN)에 참가하여 일본 소비자들과 만나는 등...
메디톡스, 뉴로더마 코스메틱 '뉴라덤' 신세계면세점 입점 2023-09-22 17:17:07
데일리 4종(클렌저·미스트·선크림·페이셜밤), 신규 마스크팩 2종(하이드로브라이트닝·딥카밍), 크림MD 등을 판매할 계획이다. '뉴라덤'은 보툴리눔 톡신 제제와 필러 연구를 통해 피부 속 신경전달 작용에 대한 20여년간의 연구개발(R&D) 역량을 보유하고 있는 메디톡스 연구진이 자체 기술력으로 개발한...
롯데백화점, 추석 '코스메틱 기프트 제안전'…MBTI 유형에 맞춘 기획세트 마련 2023-09-20 15:57:48
있도록 데일리 스킨케어 제품을 추천한다. 대표 상품으로는 ‘설화수 윤조 에센스 90mL세트(14만원)’, ‘랑콤 제니피끄 세럼 75mL 세트(22만원)’ 등이 있다. 효율을 중시하는 T 유형에게는 대용량 세트를 추천한다. 감성적인 F 유형에게는 휴식을 즐길 수 있는 보디케어 세트를 제안한다. 각 세트상품은 롯데백화점 단독...
'코파&니콘 프레스 포토 어워즈' 성료…'포토제닉' 김고은 "의미 큰 상" 2023-09-04 18:10:09
시국 때문에 사진 기자들과 비대면, 혹은 마스크를 끼고 인사드린 시간이 있었는데 마스크 없이 만나뵐 수 있게 되서 너무 다행이다. 긴 시간 동안 각자 제자리에서 고군분투 했음을 잘알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사진기자들이 직접 주는 상이라 영광스럽고 의미가 더욱 크다. 앞으로 좋은 활동 하라고 의미로 준 것 같아...
웰킵스, '보건용마스크' 부문 2023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 영예 2023-05-03 16:11:17
새부리형 마스크 '컴포트핏 데일리마스크'를 선보였다. 동양인의 피부톤까지 고려한 7가지 컬러의 마스크로 패셔너블한 연출은 물론 피부친화적 원단과 귀아픔의 원인을 줄인 고탄력 플랫타입 이어밴드를 적용하여 편안한 사용감까지 잡아 소비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마스크 브랜드로...
잇미샤, 배우 홍수주와 함께 '2023 서머 캠페인' 2차 공개 2023-04-25 10:02:45
여성 패션 브랜드 잇미샤(it MICHAA)가 매력적인 마스크를 가진 배우 홍수주와 함께 2023 서머 캠페인을 25일 추가 공개했다. 추가 공개한 2차 캠페인은 '서머 브리즈(Summer Breeze)'의 두 번째 이야기로 따사로운 여름 햇살과 함께한 배우 홍수주의 기분 좋은 순간을 담아냈다. 화보 속 홍수주는 쇄골라인이...
"노마스크 시대"…새벽배송으로 받게 했더니 '판매 폭주' 2023-04-21 21:00:03
따르면 이처럼 업체들이 온라인 사업에 박차를 가하는 것은 '노마스크'에 화장품 수요가 폭증할 것이란 기대감 때문이다. 유로모니터에 따르면 2019년 15조7600억원이던 국내 뷰티앤퍼스널케어 시장 규모는 코로나19 여파를 뚫고 지난해 16조2700억원으로 올라섰다. 올해 16조7300억원에 이어 2025년 17조4600억원...
"한 시대가 지난듯" 中베이징 지하철 마스크 의무 폐지 2023-04-16 17:17:57
직원들은 이날 마스크 착용을 안내하는 안내판을 철거했다고 북경일보가 전했다. 이 같은 조치는 코로나19의 위협이 더 이상 심각한 수준이 아니라는 중국 감염병 전문가의 발언이 나오고, 중국 방역 당국이 대중교통 이용 시 마스크 착용이 의무가 아니라고 밝힌 데 이은 것이다. 차이나 데일리에 따르면 최근 우쭌여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