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CU "비타민 등 건강기능 상품 매출 2배 이상 증가" 2024-08-15 08:52:02
브랜드 비비랩과 손잡고 지난 14일 '푸룬 클렌즈샷'도 출시했다. BGF리테일 가공식품팀 박형규 MD(상품 기획자)는 "스낵과 음료, 아이스크림을 구매할 때도 건강을 고려하는 고객 수요가 드럭스토어에서 판매하던 건강기능 상품까지 확대되며 관련 상품이 큰 인기를 끌고 있다"고 말했다. noanoa@yna.co.kr (끝)...
SK플래닛, 일본 '로열티 마케팅'과 OK캐쉬백 글로벌화 추진 2024-08-08 09:19:07
여행가는 이용자를 위해 돈키호테, 빅카메라, 츠루하 드럭스토어 등에서 사용 가능한 5~7%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또한, OK캐쉬백 앱에서 '폰타 & OK캐쉬백' 카드를 발급받으면 일본 로손 편의점을 비롯한 다양한 제휴 가맹점에서 포인트를 쌓고 사용할 수 있다. 조만간 일본 폰타 포인트 회원이 한국 방문 시...
日드럭스토어 뚫은 ‘K-홍삼’…글로벌 공략 고삐 [뉴스+현장] 2024-08-07 15:35:59
드럭스토어에 입성했다. 현지인이 즐겨 찾는 오프라인 채널을 통해 일본 현지에 'K-홍삼'을 알린다는 계획이다. KGC인삼공사는 일본 드럭스토어 체인 기업인 '웰시아'와 일본 종합 쇼핑몰 '이온몰' 입점 계약을 체결했다고 6일 밝혔다. 일본 드럭스토어는 의약품 외에도 헬스케어·뷰티케어 제품...
토니모리, 일본 드럭스토어 추가 입점…"올해 글로벌 시장 확대" 2024-07-22 10:37:09
일본 드럭스토어 추가 입점…"올해 글로벌 시장 확대" (서울=연합뉴스) 박상돈 기자 = 토니모리[214420]가 일본 대표 드럭스토어 웰시아를 비롯해 아인즈앤툴페, 앳코스메, 숍인 등의 전국 719개 매장에 추가 입점했다고 22일 밝혔다. 앞서 토니모리는 지난 4월 일본 버라이어티숍 '로프트' 60개 점에도 입점했다....
미샤 "작년 일본서 비타씨플러스 라인 판매량 240% 증가" 2024-07-19 08:33:23
최근 기초 제품도 판매 호조를 보인다고 설명했다. 미샤는 오프라인 매장 선호도가 높은 일본 시장의 특성을 고려해 프라자, 로프트, 도큐핸즈, 마츠모토키요시 등 일본의 유명 드럭스토어와 버라이어티 샵을 포함해 약 2만 개 매장에 진출했다. 오는 9월에는 일본 코스트코 33개 매장에 비타씨플러스 라인을 입점시킬...
삼양식품, 日서 '불닭맛' 포테이토칩 3종 출시 2024-06-21 17:17:43
세이유, 이온 등 대형 슈퍼마켓을 비롯해 대표 드럭스토어인 웰시아 등 주요 유통채널 약 2,000개 점에 입점하며 일본 스낵 시장을 적극 공략하겠다는 전략이다. 삼양식품 관계자는 "불닭 포테이토칩 출시를 통해 불닭 브랜드의 제품군을 확장하고, 새로운 고객층을 공략하며 시장 내 영향력을 확대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불닭 빠진 일본인 모여라"…삼양식품, 불닭 감자칩 출시 2024-06-21 11:00:23
라이프, 세이유, 이온 등 대형 슈퍼마켓과 드럭스토어 웰시아 등 2000여개 주요 유통채널에 입점해 일본 과자 시장을 적극적으로 공략하겠다는 계획이다. 삼양식품 관계자는 "불닭 포테이토칩 출시를 통해 불닭 브랜드의 제품군을 확장하고, 새로운 고객층을 공략하며 시장 내 영향력을 확대할 계획"이라며 "일본 한정판으...
이번엔 '불닭 과자'…열풍 잇는다 2024-06-21 10:54:19
하바네로&라임맛 등 3종을 출시한다고 21일 밝혔다. 불닭 포테이토칩은 지난해 말 기준 100여개 국가에서 누적 판매량 57억개를 돌파한 불닭 브랜드 신제품 라인이다. 삼양재팬은 돈키호테, 라이프, 세이유, 이온 등 대형 슈퍼마켓과 드럭스토어 웰시아 등 2천여개 지점에 신제품을 유통해 일본 과자 시장을 공략할...
삼양, 불닭 감자칩으로 일본 공략 나선다…돈키호테 입점 2024-06-21 10:16:50
구성됐다. 불닭 포테이토칩은 지난해 말 기준 100여개 국가에서 누적 판매량 57억개를 돌파한 불닭 브랜드 신제품 라인이다. 삼양재팬은 돈키호테, 라이프, 세이유, 이온 등 대형 슈퍼마켓과 드럭스토어 웰시아 등 2천여개 지점에 신제품을 유통해 일본 과자 시장을 공략할 예정이다. kez@yna.co.kr (끝) <저작권자(c)...
HLB생활건강, 사우디아라비아 업체와 200만달러 수출 협약 2024-06-19 13:30:47
화장품 벤더 기업인 마리벨로(Maribello), 중동 오프라인 드럭스토어 허브앤오일(Herb&Oil)과 '2024년 사우디아라비아 200만달러 수출 달성을 위한 3자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19일 밝혔다. 마리벨로는 사우디아라비아를 비롯해 UAE, 카타르, 바레인, 오만, 쿠웨이트 등 중동 전역에서 한국 화장품을 판매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