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뷰티 디바이스' 뭐길래…에이피알 시가총액만 2조 2024-02-23 17:34:41
건 에이피알의 브랜드 '에이지알'입니다. [신재하 / 에이피알 부사장: 소비자들이 원하는 리프팅이나 아니면 안티에이징 같은 시술의 효능·효과들을 집에서도 충분히 볼 수 있을 정도로 기술적인 부분들이 많이 상승이 됐기 때문에 지금 홈 뷰티 디바이스가 많이 각광을 받고 있다…] 에이피알은 10년간 뷰티...
해외에서 잇단 낭보…"K-미용, 올해 더 좋다" [이슈N전략] 2024-01-05 08:46:39
먼저 하이로닉입니다. 하이로닉은 리프팅 용도의 비침습 HIFU(집속초음파) 장비인 '더블로'가 대표상품입니다. 국내 최초, 세계 2번째로 HIFU 리프팅 장비를 출시했고요, 최근에는 HIFU와 RF(고주파)를 결합한 '브이로'라는 제품도 주목 받고 있습니다. 하이로닉이 지난해 말에 이란 현지 대리점과 수출...
에스씨엠생명과학, 이즈블랑과 화장품 日독점 공급 계약 2023-09-12 11:00:09
12일 밝혔다. 이즈블랑은 의료기관 및 약국(드록스토어) 유통 전문 기업이다. 일본 성형외과 유통망을 기반으로 의약품 의료기기 화장품 두발제품 등을 판매한다. 일본 드록스토어 츠루하, 파루시스템, 세븐일레븐 등과 유통계약을 맺는 등 다채널유통(MCN)을 전개하고 있다. 이로로 뉴본 스킨케어 5종은 인체골수줄기세포...
더윈드, 3일 'WE GO' 무대 최초 공개…청량美 극대화할 라이브 퍼포먼스 '기대 UP' 2023-08-03 11:40:10
모인다. 초고속 컴백에 걸맞는 가파른 성장세 역시 더윈드 무대의 관전 포인트다. 더윈드의 자신감과 아이덴티티를 실감케 하는 라이브 실력에 리프팅, 플로어 동작까지 다양하게 활용하며 업그레이드한 군무가 'WE GO'의 청량미를 극대화하며, 올 여름 많은 K-POP 팬들의 무더위를 식혀줄 전망이다. 한...
더윈드, 타이틀곡 'WE GO' 퍼포먼스 일부 최초 공개…‘업그레이드된 청량미’ 2023-08-01 12:30:09
미끄럼틀을 연상시키는 고난이도 리프팅 동작을 비롯해 긴 팔과 다리를 시원시원하게 사용하는 군무가 'WE GO' 본 무대를 향한 기대감을 높인다. 멤버들의 밝은 표정 연기도 돋보인다. 소속사 측에 따르면 'WE GO'는 파워풀한 드럼라인, 그루비한 베이스 라인, 감성적인 멜로디가 리스너들의 감탄을...
'슈링크'가 뭐길래…K뷰티 기대감에 신고가 2023-06-14 10:49:53
중이다. 클래시스는 고강도 집속초음파기술(HIFU)을 이용하는 리프팅 기기 '슈링크'를 만드는 회사다. 2022년 말 기준 국내 판매량은 4,800대, 해외는 7,600대에 이르는 것으로 파악된다. 지난해 1월 출시된 '슈링크 유니버스'는 브라질, 일본, 태국, 홍콩, 인도네시아 등 총 8 개국에 진출했으며, 올해...
'홍콩 國歌' 오인에…홍콩, 반정부 시위 노래 금지곡 추진(종합) 2023-06-07 17:14:31
클래식 파워리프팅 챔피언십' 시상식(작년 12월), 보스니아 헤르체고비나의 사라예보에서 열린 아이스하키 월드 챔피언십(올해 2월)에서도 '글로리 투 홍콩'이 홍콩의 국가로 또다시 잘못 연주됐다. 이 같은 '사고'는 구글, 유튜브 등 여러 정보기술(IT) 서비스에서 '홍콩의 국가'를 검색하면...
'홍콩 國歌' 오인에…홍콩, 반정부 시위 노래 금지곡 추진 2023-06-07 10:29:46
파워리프팅 챔피언십' 시상식(작년 12월), 보스니아-헤르체고비나의 사라예보에서 열린 아이스하키 월드 챔피언십(올해 2월)에서도 '글로리 투 홍콩'이 홍콩의 국가로 또다시 잘못 연주됐다. 이 같은 '사고'는 구글, 유튜브 등 여러 검색 엔진에서 '홍콩의 국가'를 검색하면 '글로리 투...
HK이노엔, '다나카의 꼬ㅊ보다 뷰티' 콘텐츠 협업 2023-04-11 09:43:08
높이고, 소통을 강화하고자 기획했다"고 밝혔다. 브랜디드 콘텐츠 시리즈 영상은 현재 4편이다. 두피케어 브랜드 스칼프메드의 '레드캡슐바이옴', '블루캡슐바이옴'과 스킨케어 브랜드 비원츠의 '피토콜라겐 아이세럼스틱', '시카콜라겐 리프팅크림'이 각각 주제다. 한편 HK이노엔은...
실내서 마스크 벗자 "매출 60% 급증"…불티나게 팔린 제품 [이미영의 트렌드 톡톡] 2023-02-27 02:36:30
틴트는 거래액이 210% 급증했다. 특히 또렷한 이목구비와 V라인 얼굴형을 만드는 윤곽 메이크업 제품인 쉐딩 하이라이터 볼터치 상품 거래액은 같은 기간 300%나 늘었다. 괄사 리프팅 밴드 등 얼굴 라인 관리용 뷰티 소품 수요도 급증했다. 롯데백화점은 이에 내달 1일부터 12일까지 16개 브랜드가 참여한 ‘립스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