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3년새 '50억→190억' 초대박…MZ세대 열광한 제품 정체 2024-09-17 10:08:28
판매되는 RTD(레디투드링크) 하이볼 제품 자체가 리큐르로 분류되기도 한다. 통상 RTD 하이볼 다수에는 위스키 대신 주정이 들어가는 제품이 많다. 초기 하이볼 유행과 함께 집에서 술을 마시는 홈술족 사이 인기를 끈 위스키 주세는 눈에 띄게 꺾였다. 2022년 65억원에서 지난해에는 약 27억원으로 고꾸라졌다. 다만...
포시즌스호텔, 아트로 경험하는 호텔…투숙객에게 고품격 추억을 선사 2024-09-11 16:16:22
드링크 두 잔 쿠폰을 제공한다. 단, 투숙객 대상 한정된 좌석으로 진행하며 온라인 사전 예약은 필수다. 포시즌스 호텔 앤 리조트는 1961년 설립 이후 세계적 수준의 객실 서비스와 혁신적인 고객 지원 서비스로 럭셔리 호텔의 새 지평을 열었다. 세계 47국 주요 도시와 휴양지에 132개의 호텔, 리조트와 54개의 레지던스를...
카톡으로 이것도 선물한다고?…"완전히 팬 됐다" 반응까지 2024-09-11 13:00:01
웰컴드링크와 페어링 푸드가 제공되는 행사에 참여 가능하다. 제품은 제품대로 따로 배송·수령이 이뤄지고 이와 연계된 경험을 예약하는 방식으로 선물을 주고받는 게 골자다. 선물을 준 당사자와 함께 체험 행사에 참석할 수도 있다. 이유리 카카오 서비스비즈 커머스 선물하기기획 크루는 "술에 관심이 많은 친구에게...
상장날 들어갔는데 1년도 안돼 '반토막'…"동인기연 탈출 가능할까" [윤현주의 主食이 주식] 2024-08-31 07:00:08
아웃도어용 러기지(여행용 바퀴달린 가방)와 드링크웨어(스테인리스 텀블러)에서 성과를 내겠다”고 했다. 러기지의 경우 본격 생산을 위한 자체 개발 설비를 운용해 시험 단계에 있다. 드링크웨어는 검토 단계지만 진행 방향성이 확장되면 새로운 생산 제품 카테고리로 전개해 나갈 예정이다. 그는 “2030년 매출 500...
[신상잇슈] '졸음번쩍 에너지껌'·'따옴 오가닉 적포도&보라당근' 2024-08-31 07:00:03
건강 드링크 '활기력 맥스'를 출시했다. 아르기닌 흡수를 도와주는 시트룰린(수박과피추출물)을 함께 배합했다. ▲ 롯데웰푸드[280360]는 기존 '졸음번쩍껌'에 함유된 과라나 추출물, 타우린 등 신체 에너지 증진에 도움을 주는 성분을 3배 높인 '졸음번쩍 에너지껌'을 출시했다. 바둑알 모양인 껌...
"이게 유행한다고요?" 2030 몰려…日바이어도 감탄한 이유 [현장+] 2024-08-30 20:00:06
웰컴 드링크를 마시고 토이(장난감) 카메라를 받아 들어갔다. 내부에 들어서니 바다를 연상 캐 하는 그래픽 셔츠부터 통 넓은 셋업 등 ‘트렌디’한 스타일의 옷들이 눈에 띄었다. 사람들은 카메라로 마음에 드는 옷차림을 촬영하고 선호도 높은 상품에 투표했다. 이곳은 패션 플랫폼 무신사가 내년 봄·여름철(SS) 패션...
"헬로!"…아델의 깊은 목소리 비바람까지 환상적 무대 되다 2024-08-29 17:01:56
아델은 템포를 조금 올리기 시작했다. ‘아이 드링크 와인(I Drink Wine)’ ‘이지 온 미(Easy on Me)’ 등에서 아델은 목소리가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악기라는 것을 증명해 보였다. ‘워터 언더 더 브리지(Water Under the Bridge)’에서 잔잔하게 흐르는 기타 리프와 여유 넘치는 목소리는 선선한 바람과 하나가 돼...
떠먹는 요거트도 제로슈거로…빙그레 '요플레 제로' 선보여 2024-08-21 10:24:49
라이트, 그릭요거트와 같은 건강 지향 중심으로 성장하면서 당류를 0g으로 줄인 제로 슈거 요거트의 수요가 확대될 것으로 봤다. 앞서 지난 1일엔 발효유 신제품인 '요플레 제로 드링크 무당 플레인'을 출시한 바 있다. 빙그레 관계자는 "혈당 관리 등 건강에 관심이 많은 소비 트렌드가 지속될 것"이라며 "수요에...
"8월 해변 편의점서 불티났어요"…속옷 매출 폭발한 이유는 2024-08-21 09:45:30
아이스 드링크(101.7%) 매출이 각각 두 배 이상 늘었다. 이외에도 하이볼(89.0%), 스포츠 이온 음료(79.0%), 맥주(78.9%), 아이스크림(77.6%), 탄산음료(67.0%) 등이 인기를 끌었다. 빠르고 간편하게 배를 채울 수 있는 간편식품 매출은 63.8% 뛰었다. 샌드위치(76.7%), 주먹밥(70.5%), 디저트(69.8%), 빵(62.4%) 매출이...
빙그레, 떠먹는 무설탕 요거트 '요플레 제로' 선보여 2024-08-21 09:42:21
처음이다. 빙그레는 지난 1일 발효유 신제품인 '요플레 제로 드링크 무당 플레인'을 출시한 바 있다. 빙그레 관계자는 "혈당 관리 등 건강에 관심이 많은 소비 트렌드가 지속될 것"이라며 "수요에 맞는 제품 출시를 강화하겠다"고 말했다. kez@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