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농심, '신라면 툼바 큰사발면' 출시…모디슈머 레시피 제품화 2024-09-09 09:22:45
농심, '신라면 툼바 큰사발면' 출시…모디슈머 레시피 제품화 (서울=연합뉴스) 전재훈 기자 = 농심[004370]은 투움바 파스타 레시피에서 착안한 신제품 '신라면 툼바 큰사발면'을 출시한다고 9일 밝혔다. 신라면의 맛있게 매운맛과 생크림, 체더치즈, 파마산치즈의 고소하고 진한 풍미와 부드러운 식감을...
"인기 이정도일 줄은"…스타벅스엔 없는데 '카페 핫템' 등극 2024-07-16 14:56:18
에스프레소샷을 추가한 일종의 ‘모디슈머’(자신만의 방식으로 재창조) 음료인데 이를 메뉴화해 성공한 케이스란 점에서 눈길을 끈다. 16일 업계에 따르면 아샷추를 정식 메뉴로 만들어 제공하는 프랜차이즈로는 투썸플레이스 이디야커피 빽다방 매머드커피 공차 등이 있다. 스타벅스를 비롯한 대다수 카페에는 아샷추가...
"이걸 누가 먹어?" 무시당했는데…'아샷추'의 대반전 [김세린의 트렌드랩] 2024-07-06 13:57:30
입맛대로 조합해 즐기는 ‘모디슈머(Modisumer)’ 트렌드가 확산했기 때문이라는 분석입니다. 이디야커피가 이번 아샷추 신제품 출시와 동시에 아이스티에 망고 토핑을 듬뿍 올린 ‘아망추(아이스티에 망고 추가)’를 선보인 것도 이런 수요를 겨냥한 것으로 풀이됩니다. 최근엔 베이커리 전문점인 뚜레쥬르에서도 젊은 층...
"농심, 이 악물었다"…K라면 '본고장 맛' 본 외국인들 '환호' [현장+] 2024-07-04 21:00:15
등 자신의 입맛대로 조합하며 즐기는 ‘모디슈머’ 소비자를 겨냥할 메뉴를 호텔 조식 및 룸서비스에 반영하는 등 스카이파크와의 협업 마케팅을 이어간다는 계획이다. 또 K라면 수출 비중이 높아짐에 따라 물량을 늘리기 위한 시설 투자도 이어갈 것으로 보인다. 삼양식품의 경우에도 지난해 인도네시아에 4번째 해외 법인...
호텔스카이파크 그룹, 농심과 협업…'너구리의 라면가게' 오픈 2024-07-02 13:28:32
등 모디슈머 레시피를 활용한 메뉴를 반영하고, 관광객들이 기념품으로 구매할 수 있는 라면 선물세트 및 굿즈 판매도 추진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호텔스카이파크는 현재 전국 8개 호텔을 운영 중인 호텔 체인으로, 명동에만 4개 호텔을 운영 중이다. 양사는 그 중 지하철역과 공항버스 및 시티투어버스 정류장이 가까워...
'880원 초저가' 컵라면 나왔다...CU, 라면 라인업 확대 2024-02-14 16:22:49
모디슈머 레시피를 활용해 기존에는 없던 새로운 신상품을 개발하고 있다. 작년 12월 CU는 60여 년의 업력을 가진 의정부 부대찌개 원조 맛집 ‘오뎅식당’과 콜라보 한 부대찌개 라면을 선보인 바 있다. 김민우 오뎅식당 대표가 6개월 간의 상품 개발에 함께 참여했는데, 해당 상품은 출시 2달만에 누적 판매량 30만 개를...
오뚜기, 매운라면 열풍…출시 두 달 만에 600만개 팔린 오뚜기 '마열라면' 2023-11-08 16:06:50
‘모디슈머 트렌드’가 확산한 것에 착안해 마열라면이 개발됐다. 순두부, 계란과 함께 마늘, 후추를 열라면과 함께 즐기는 소비자가 많다는 점에 주목해 제품화했다는 게 오뚜기의 설명이다. 오뚜기는 지난달부터 마열라면 모델로 배우 황정민을 선정했다. 황정민은 2016년 오뚜기의 라면 사업을 성장세로 이끈 ‘진짬뽕’...
황정민 먹방 찍더니…두 달 만에 600만개 팔린 라면 '돌풍' 2023-11-02 16:33:04
새로운 제품으로 만드는 '모디슈머' 문화가 확산한 가운데 새로운 매운맛에 대한 수요 증가를 분석, 제품화한 점을 인기 요인으로 풀이하고 있다. 오뚜기는 열라면에 다양한 부재료를 넣어 먹는 소비자가 늘어난 상황에서 모디슈머들이 첨가하는 부재료에 순두부, 계란과 함께 후추, 마늘 등이 연관어 언급량이...
"뚱바라떼 먹고싶어 왔어요"…석촌호수 앞 길게 늘어선 줄 정체 [2023 청춘, 커피 페스티벌] 2023-10-14 14:06:11
입맛대로 조합하며 즐기는 ‘모디슈머’ 소비자를 대상으로 출시했던 제품이다. 산미있는 커피에 일반 우유 대신 빙그레 바나나우유를 넣어 온라인상에서 높은 인기를 끈 조합을 신제품으로 내놓은 것이다. CU 부스를 배경으로 뚱바라떼를 들고 인증샷을 찍는 시민들도 많았다. 인증샷을 찍던 김민선 씨는 “평소에도 CU...
'주당 박나래 픽'…편의점서 두달 만에 100만개 팔린 술 2023-09-27 10:33:25
조합해 새로운 제품으로 만드는 '모디슈머' 문화가 보편화되면서 이른바 ‘박나래 취화채 레시피’를 따라하려는 소비자의 구매가 이어졌다고 풀이했다. 집에서 술을 마시는 홈술 문화가 이어지면서 GS25에서 올해 8월까지 RTD 주류 매출은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271.7% 뛰었다. GS25 관계자는 "소비자 사이에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