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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요즘 나이키 누가 신어요"…러닝족 홀린 신발의 정체 2024-09-03 21:00:06
자체 디지털 플랫폼 에스아이빌리지는 이달 스니커즈 전문관을 열고 슈즈 카테고리 강화에 나서겠다고 밝혔다. 러닝 열풍을 반영해 스니커즈를 킬러 콘텐츠로 육성하겠다는 전략이다. 스니커즈 전문관에서는 온러닝, 아식스 등 국내외에서 인기가 많은 총 50여개 브랜드를 엄선해 판매한다. 펀러닝 트렌드에 발맞춘 신제품...
메가존클라우드, 건물관리솔루션 플랫폼 ‘샌디몰’ 재구축 완료 2024-09-03 10:04:16
정의한 뒤 전반적 디자인과 카테고리 구성, 신규 기능 추가 등을 통해 고객 맞춤형 서비스로 재단장했다. 이번 재구축을 통해 메가존클라우드는 ▲상품 카테고리 재정비를 통해 필요한 서비스를 한 눈에 찾을 수 있는 직관적인 UX(User Experience) ▲공간별 서비스를 시각화 된 자료로 한 눈에 확인할 수 있는 맵 ‘샌디...
영종도 '바다 위 골프장' 내년에 들어선다 2024-07-09 09:36:10
드 아난티 등을 디자인한 민성진 건축가(SKM건축사무소)가 디자인을 맡았다. 골프장은 4면이 서해바다로 둘러싸여 있다. 만조 시에는 밀물이 들어온 서해바다, 간조 시에는 물이 빠져나간 갯벌을 볼 수 있다. 영종대교와 제3연륙교, 영종도가 한눈에 들어온다. 현재 공정률은 58%로 내년 5월 준공 후 시범 라운딩을 거쳐...
초대형 전기 SUV '제네시스 네오룬 콘셉트'…아시아 최초 부산 전시 2024-06-27 11:23:30
프리빌리지' 등 다양한 체험 공간을 마련한다. 초대형 전기 SUV 콘셉트카 네오룬, 아시아 최초 공개네오룬은 지난 3월 미국 뉴욕에서 공개한 바 있다. 이번 부산 공개는 아시아 최초다. 네오룬은 새롭다는 의미의 '네오(Neo)'와 달을 뜻하는 '루나(Luna)'의 조합으로, 기존 럭셔리 차량과 차별화되는...
뉴진스 '하니'가 신었더니 '품절 대란'…20대가 쓸어담았다 2024-06-12 09:41:13
완판 행진을 이어가고 있다고 12일 밝혔다. 에스아이빌리지에 따르면 이달 들어 어그를 구매한 20대 고객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445%(5배) 늘었다. 같은 기간 20대 신규 회원 수는 320% 증가했다. 특히 어그가 이번 시즌 주요 제품으로 선보인 '골든 글로우' 샌들은 무더위가 시작되기도 전인 지난달 완판됐다. 이...
신세계, 여주에 첫 '상생 아울렛'…소상공인과 손잡고 상권 활성화 2024-05-15 18:07:52
여주 프리미엄 빌리지는 MZ세대를 겨냥한 그라피티와 신규 디자인을 적용해 보다 젊은 감각의 상점가로 재탄생한다. 럭셔리 브랜드 중심의 여주프리미엄아울렛과 차별화되는 영캐주얼·스포츠·뷰티 등 120여 개 브랜드가 입점할 예정이다. 신세계사이먼은 여주프리미엄아울렛 상권이 함께 커지는 ‘스필오버 효과’도...
신세계사이먼, 여주375아울렛 운영지원…'빌리지'로 재개장 2024-05-15 06:00:01
운영을 지원해 '여주 프리미엄 빌리지'로 재개장한다고 15일 밝혔다. 여주375아울렛은 소상공인들이 운영하는 쇼핑몰로 최근 온라인 중심의 유통 환경 변화와 수도권 인근에 쇼핑몰이 계속 생겨나면서 운영에 어려움을 겪어왔다. 신세계사이먼은 지난 7년간 여주375아울렛과 상생하기 위한 방안을 모색하면서...
현대백화점, 김포점 브랜드 대폭 리뉴얼…'호카' 국내 아울렛 첫 입점 2024-04-25 16:17:33
꽃들로 가득 채워 ‘플라워 빌리지’로 조성했다. 봄 나들이를 즐기는 고객들을 위한 포토존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된다. 이와 함께 수변광장에서 펼쳐지는 ‘리버사이드 불꽃축제’, 아이들과 함께 그림을 그리는 ‘리버사이드 키즈드로잉’ 등 가족이나 지인과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도 마련했다. 자세한 일정...
"엄마가 너무 미워요"…친딸 못 알아본 엄마는 왜 그랬나 [성수영의 그때 그 사람들] 2024-04-13 13:18:13
디자인 학교에 등록해 본격적인 미술 공부를 시작합니다. 그리고 닐은 시험마다 최고의 성적을 거두고 갖가지 교내 상을 휩쓸면서 금세 두각을 드러냈습니다. 닐이 운명의 사랑을 만난 건 이때입니다. 24살의 여름, 닐은 쿠바에서 온 한 청년을 우연히 만났습니다. 낭만적이고 반항적이며 예술적 재능이 넘치는, 화가를...
자원순환에 진심인 패션 기업…친환경 상품 매출 3배 ‘껑충’ 2024-03-06 06:00:38
매 시즌 새로운 디자인을 선보이며, 시즌이 지난 것들은 촌스럽다는 꼬리표가 따라붙는다. ‘이월 상품’을 입으면 패셔니스타가 될 수 없다. 패션 브랜드에서는 저마다 신선함을 유지하면서 트렌드를 선도하기 위해 매년 신상을 쏟아낸다. 심지어 희소성을 주요 가치로 여기는 명품 브랜드는 이름값을 지키기 위해 멀쩡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