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MZ세대와 하나되는 '소통 리더십 5계명' 2024-11-26 17:58:23
달성"이란 말보다는 "우리가 어떻게 고객의 문제를 해결할 수 있을까요?"라는 식으로 말해야 한다. 단순히 실적을 내는 것보다 의미 있는 변화를 만드는 데 초점을 맞춰야 MZ세대의 참여를 이끌어낼 수 있다. 또 이를 실현하기 위해서는 조직의 목표 설정 방식 자체를 재구성할 필요가 있다. 팀 미션을 돌아보며 우리 일이...
[서울대학교 기술지주 K-Global SNU 유니콘 스타트업 CEO] 개인 맞춤형 주변기기 커스터마이징 SW을 개발하는 ‘인바이즈’ 2024-11-25 16:08:05
있습니다.” B2C 분야에서는 기존 컨트롤러 고객과 새롭게 유입된 고객을 통해 약 1,000명의 글로벌 사용자를 확보했다. 현재 소규모 클로즈 베타를 진행하고 있으며, 이를 통해 사용자 피드백을 적극적으로 반영해 제품을 개선하고 있다. 이 대표는 “베타 테스트를 통해 만족도를 높임으로써 입소문을 유도하고...
[서울대학교 기술지주 K-Global SNU 유니콘 스타트업 CEO] 전국을 넘어 글로벌, 특수물류 솔루션을 제공하는 ‘에이셉 익스프레스’ 2024-11-25 16:03:50
고객사의 높은 만족도를 바탕으로 빠르게 글로벌 시장 점유율을 확대하고 있습니다. 또한 바이오, 반도체, 방위산업 등 고성장 특수 산업군에서의 강력한 수요를 기반으로 안정적인 매출 성장과 높은 재이용률을 기록하고 있어, 향후 시장 확장 가능성과 지속 가능한 성장이 기대됩니다. 이번 투자 기회가 특수물류 시장의...
“퇴근 후 은행서 적금 가입 가능” 신한은행, 오후 8시까지 운영하는 점포 확대 2024-11-25 15:38:20
6시까지 화상상담을 통해 업무처리가 가능한 ‘디지털라운지’를 운영하고 있는데 그중 오후 8시까지 운영하는 이브닝플러스에 대한 고객 만족도가 높았다”면서 “서비스 확대에 대한 고객니즈가 많다는 점을 감안해 이번 추가확대를 진행했다”고 말했다. 신한은행은 디지털라운지 중 토요일...
"저녁에도 은행 오세요"…신한銀, 이브닝플러스 2배 확대 2024-11-25 11:05:27
이브닝플러스는 신한은행이 운영하는 '디지털라운지'의 한 종류이다. 일반 디지털라운지는 오후 6시까지 화상 상담을 통해 업무처리가 가능하다. 디지털라운지 중 오후 8시까지 운영하는 이브닝플러스에 대한 고객의 만족도가 높다는 점을 감안해 이브닝플러스 추가 운영을 결정했다는 게 신한은행의 설명이다. 국...
신한銀, 디지털 특화점포 '이브닝플러스' 20개로 확대 2024-11-25 09:31:14
신한은행은 직장인 고객들의 근무시간이 대부분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인 것을 고려해 전국 주요 상권의 유동인구, 오피스건물 분포 등 다양한 데이터를 분석하고, 서비스 제공에 최적의 위치 11개를 추가로 선정했다. 신한은행은 오후 6시까지 화상상담을 통해 업무처리가 가능한 ‘디지털라운지’를 운영하고...
[인터뷰] 이동익 해빗팩토리 대표 "보험업계 성장 위해 AI 적극 도입해야" 2024-11-22 16:29:01
앱 고객 만족도는 4.8점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또한 저희는 고객과 보험 판매자 사이의 이해 상충을 없애기 위해 수수료 기반의 위촉직 설계사 대신 정규직 설계사를 채용 중입니다. 설계사들이 객관적인 보장 분석뿐만 아니라 실제로 고객이 가지고 있는 보험에 대해서 뭐가 부족하거나 과한지 알려주고, 최적화된 상품을...
사하라벤처스, 삼성전자 기술나눔 프로그램 통해 첨단 특허 기술 이전 2024-11-22 15:51:08
지원 기업으로 선정되어 클라우드 기술을 활용한 디지털 전환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Google Workspace, DAOU Office, Flow 등 첨단 클라우드 솔루션을 활용해 실시간 문서 관리, 업무 자동화, 데이터 보안 강화를 실현했다. 이를 통해 업무 생산성을 35% 이상 향상시키는 데 성공했으며, 고객 맞춤형 컨설팅 로드맵 제공...
아카이브코퍼레이션, 'SM-PaaS' 미용사 회원 5만명 돌파 전망 2024-11-22 14:07:33
파악해 SM-PaaS 플랫폼을 통해 미용실의 디지털화를 선도하고 있다. 이 플랫폼은 살롱 운영의 효율성을 극대화할 뿐 아니라, 고객 맞춤형 서비스 제공을 가능케 하여 미용실 운영의 새로운 표준을 제시하고 있다. 또한, 높은 서비스 만족도는 고객 리텐션으로 이어져 유료 구독회원의 5년 차 서비스 유지율이 70%에 달한다....
'최고급 벤츠' 메르세데스-마이바흐, 韓 진출 20년만에 1만대 돌파 2024-11-22 11:03:26
최고 판매량을 달성했다. 한국 시장은 2019년부터 중국에 이어 마이바흐가 잘 팔리는 곳으로, 본고장인 독일보다 더 많은 판매량을 기록하고 있다. 마티아스 바이틀 대표는 "앞으로도 최고의 제품과 서비스로 국내 고객들의 만족도를 높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sh@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