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현대백화점 부산점 '커넥트 현대'로 재단장…도심형 복합몰 첫선 2024-07-04 09:09:31
매장을 비롯해 부산 3대 떡볶이 중 하나인 '다리집', 2024년 미쉐린 가이드에 등재된 해운대 딤섬 전문점 '딤타오', 아사이 열매를 활용한 디저트 브랜드 '오크베리'가 입점한다. 커넥트 현대 1층에는 벨기에 초콜릿 브랜드 고디바가 운영하는 빵 특화 브랜드 '고디바 베이커리'의 한국 첫...
14일부터 부산 브랜드페스타 2024-06-13 19:00:13
동안 벡스코 제1전시장에서 ‘2024 부산브랜드페스타’를 개최한다. 지역 소상공인의 우수 제품 판로 개척을 지원하는 대규모 소비 축제다. 송도 해변 암남공원의 명소로 떠오른 카페 ‘EL16.52’와 서양식 떡볶이 밀키트 전문점 ‘식스시즌스’, 전통주 보틀숍 ‘이유 있는 술집’ 등 다양한 부산 대표 기업 110여 개가...
"1020만 빠진 게 아니네"…식품업계 뒤흔들더니 쏟아진 제품 2024-06-03 10:31:37
전문점의 맛을 그대로 재현했다고 회사 측은 소개했다. 앞서 마라맛에 대한 시장 수요를 확인한 뒤의 본격 행보다. 오뚜기는 지난해 10월 컵누들 마라탕을 출시해 현재까지 누적 900만개 이상 판매됐다. 오뚜기 관계자는 "언제 어디서나 마라를 즐기고 싶어하는 소비자 니즈를 고려해 마라 라면 브랜드 마슐랭을 론칭하고...
이마트24, 업계 최초 일본식 김밥 '후토마끼' 출시 2024-05-27 10:24:21
5.5cm로 일반 김밥 보다도 크다. 특히, 전문점에서 판매하는 후토마끼의 절반도 안 되는 가격으로 즐길 수 있어, 고물가 속에 가성비 상품으로 고객들의 호응이 있을 것으로 이마트24는 기대하고 있다. 이마트24는 튀김어묵떡볶이맛김밥, 한입가득꼬마김밥, 간장양념매운김밥, 야구장캘리포니아롤, 오삼불고기김밥 등 다...
"기내식에 이게 왜 나와?" 깜짝…요즘 뜨는 인기 메뉴 [차은지의 에어톡] 2024-05-01 12:55:51
한식전문점 삼원가든과 협업해 소갈비찜과 떡갈비 메뉴를 선보였다. 이스타항공은 CJ푸드빌과 손잡고 기내식 전용 메뉴인 '빕스(VIPS) 떠먹는 페퍼로니 피자'를 판매 중이다. 에어부산은 부산 지역 기업 '유가솜씨'와 협업해 유가솜씨닭갈비를 기내식으로 론칭했다. 진에어는 열무비빔국수와 김치비빔국수,...
[단독] "술 취한 학생 그리워…완전 망했다" 대학가 '곡소리' 2024-01-18 20:00:03
폐업률 증가율 2위 신촌에서 32년째 운영 중인 닭갈비 전문점 직원은 "오래된 가게들은 단골 덕분에 그나마 버티는 거지, 주변에 새로 생긴 가게들은 자리를 못 잡으니까 금방 나갔다"며 "신촌 내에서 잘 유지되는 가게는 20~30% 정도라고 보면 된다. 우리 가게 옆 건물도 임대료가 1200만원 정도로 알고 있는데, 3~4년째...
'강남키즈' 맛집 폐업 소식에 100명 줄섰다…'떡볶이 3대장' 어디? [여기있슈] 2024-01-04 20:00:02
3 대장'으로 불리는 곳들까지 한 번에 재조명받고 있다. 국민 간식인 떡볶이는 강남에도 전문점은 많지만, 이 중에서도 '3대장'으로 불리는 곳은 대치동 '만나분식', 방배동 '애플하우스', 압구정동 '신사시장 떡볶이집(쌍둥이네)'다. 수십년간 같은 자리에서 사랑받으며 '추억의...
오뚜기, "겨울엔 매콤하고 따뜻한 맛이 최고죠"…MZ세대 입맛 잡은 '컵누들 마라탕' 2024-01-03 16:06:07
건더기를 적용해 마라탕 전문점에서 건더기를 넣어 먹는 재미를 살렸다. 한국인이 선호하는 사골국물 베이스에 얼얼한 마라와 땅콩, 참깨가 어우러진 진한 국물맛을 연출했다. 맵기는 마라탕 전문점의 1.5단계의 맵기와 비슷하다. 마라탕 맛 출시로 2004년 출시된 컵누들의 라인업은 더욱 화려해졌다. 컵누들은 다양한 면...
나트륨·당·칼로리 줄이고 건강하게…이젠 '헬시플레저'가 대세 2023-11-22 16:13:15
업체(피자헛, 샤브향, 카페베네, 치킨더홀, 싸움의고수, 응급실국물떡볶이)는 포함했다. 업종별로는 커피전문점에서 자율영양표시를 한 업체의 비중이 7.6%로 상대적으로 높았다. 그 뒤로는 제과·제빵(7.1%), 아이스크림(5.7%), 음료(5.6%), 피자(4.7%), 패스트푸드(4.1%)가 뒤따랐다. 특히 한식 브랜드의 경우 총 2190개...
[게시판] 오뚜기, 삼겹살 전문점 '후추네'와 팝업스토어 운영 2023-10-10 09:15:18
[게시판] 오뚜기, 삼겹살 전문점 '후추네'와 팝업스토어 운영 ▲ 오뚜기는 내년 1월 10일까지 서울 강남구 소재 냉동삼겹살 전문점 후추네에서 팝업스토어(임시매장) '순후추네'를 운영한다고 10일 밝혔다. 오뚜기와 후추네는 매장에서 컵라면 후추 볶음밥, 분식집 후추 진라면, 메추리알 후추 떡볶이 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