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2030에 입소문 나더니…800만개 팔린 편의점 아이스크림 2024-04-24 10:11:36
한 달간 '2+1' 행사도 한다. 라라스윗 아이스크림은 올해만 440만개 이상 판매되며 2022년(30만개)과 지난해(330만개) 2년 누적 판매량을 훌쩍 넘었다. 지난달 판매량은 출시 첫 달인 2022년 5월 대비 76배 늘었다. CU 자체 커머스 애플리케이션(앱)에서도 검색어 순위 상위권을 꾸준히 유지하고 있다. 이 상품의...
CU 라라스윗 아이스크림 출시 2년 만에 누적 800만개 판매 2024-04-24 08:39:05
라라스윗 아이스크림 출시 2년 만에 누적 800만개 판매 (서울=연합뉴스) 전성훈 기자 = 편의점 CU는 2022년 5월 출시된 라라스윗 아이스크림이 이달 18일 기준 누적 판매량 800만개를 넘어섰다고 24일 밝혔다. 라라스윗은 저당·무당·저열량의 프리미엄 상품으로 초콜릿, 우유, 바닐라, 옥수수 등 다양한 맛이 있다. 이...
'정관장표' 수제 약과 나왔다...홍삼·인절미 등 4가지맛 2024-01-29 10:14:59
한 달 만에 1만개 초도 물량이 모두 판매됐다. 이후 라라스윗과 콜라보를 통해 '홍삼 아이스 마카롱'도 출시됐다. KGC인삼공사 관계자는 "할매니얼 트렌드로 국민 간식이 된 약과가 다양한 변신을 통해 여러 디저트, 음료까지 확장되며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며 "앞으로도 전통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다양한 제품...
미쉐린 셰프 메뉴도 등장…고급 아이스크림 열풍 2023-07-02 17:38:01
브랜드 ‘라라스윗’은 해당 기간 CU에서 매출이 세 배 이상 늘었다. GS25에서는 상대적으로 가격이 높은 모나카나 빙수와 같은 제품이 제조사 브랜드(NB) 제품을 제치고 아이스크림 전체 판매량 10위 안에 들었다. 갈수록 다양해지고 고급화하는 소비자들의 취향에 맞춘 제품이 잇따라 출시되고 있다. GS25는 ‘문호리팥죽...
"여름 한철 장사라고?"…'프리미엄' 아이스크림이 뜨는 이유 [한경제의 신선한 경제] 2023-06-29 09:27:07
‘라라스윗’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세 배 이상 늘었다. 아이스크림 주요 판매 채널인 편의점에서 나타난 이같은 현상은 소비자들의 선호를 그대로 보여준다. 또한 빙수나 모나카처럼 ‘제대로 만든 아이스크림’에 대한 선호도 높아지는 추세다. 정구민 GS25 아이스크림 상품기획자(MD)는 “저가 빙과류를 주로 판매하는...
무려 '10전11기'…한국 스타트업 이끄는 '연쇄' 창업가들 [긱스] 2022-12-08 15:08:33
골라라 대표는 창업만 아홉 번을 했다. 2005년부터 인테리어 시공사, 분양 대행사 등 다양한 분야에 도전했지만 번번이 실패했다. 신용불량자로 전락해 한동안 공사 현장을 전전하며 일용직 노동자로 생계를 꾸려나가기도 했다. 결국 여덟 번째 사업인 인테리어 중개 플랫폼 집닥을 성공시켰고, 지금은 동대문을 세계와...
소유, 브랜드 라라폭스(LALAFOX) 론칭 및 팝업스토어 오픈 2022-09-30 14:27:16
수 있도록 하였고, 구스다운 점퍼, 스윗셔츠, 후디, 티셔츠, 스윗팬츠, 카고팬츠들도 준비되어 스트리트 무드를 가미해 유니크하게 코디 가능하다. 뿐만 아니라, 라라폭스와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한 명품 실리콘 텀블러 `스토조`는 실리콘 재질로 되어있는 친환경 접이식 텀블러로 라라폭스가 지향하는 친환경 이미지와...
`헬시플레저·어다행다` 열풍에…다이어트 상품 수요 급증 2022-03-15 14:43:25
밀크`다. SNS상에서 화제가 된 ‘로푸드(Low food)’식품 및 건강 디저트도 선보인다. 다이어터들에겐 기피해야 할 음식으로 손꼽히는 ‘땅콩잼’의 지방 함량을 70%이상 낮춰 입소문을 탄 ‘피비핏 피넛버터 파우더(227g)’, 저칼로리 아이스크림으로 유명한 ‘라라스윗 파인트 아이스크림 5종(각 474ml)’ 등이다.
[게시판] 아산나눔재단, '스타트업 제품 홍보' 팝업스토어 시즌2 오픈 2021-07-05 09:28:35
라라스윗'이 첫 번째로 참여했으며, 이번 두 번째 시즌에는 차(茶) 기반 기능성 음료 제품을 판매하는 스타트업 '달차컴퍼니'와 식품 제조 후 버려진 부산물을 재활용하는 '리하베스트'가 선정됐다. 플립로비 입점을 원하는 스타트업은 아산나눔재단 또는 마루180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하면 된다....
[게시판] 아산나눔재단, 스타트업 팝업스토어 '플립로비' 오픈 2021-05-03 11:26:33
저칼로리 아이스크림 브랜드 '라라스윗'으로, 다음달 18일까지 제품 소개와 인스타그램 이벤트 등을 진행할 예정이다. 플립로비 입점 스타트업은 상시 모집하며 최종 선정되면 약 2달간 팝업스토어를 운영할 수 있다. 공간 임대료는 무료다. (서울=연합뉴스)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