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배민, 앱 화면 바꿨지만…'자체배달 주문 유도' 논란 2024-06-06 06:35:00
찜·찌개, 중식, 치킨, 버거, 카페·디저트 등 상세 음식 카테고리가 한눈에 들어온다. 치킨 한 마리를 주문한다면 배민 앱을 열자마자 치킨 닭다리가 그려진 아이콘을 누르면 주변 치킨 매장이 나오는 식이다. '가게배달'을 이용하려면 메인홈에서 '배민배달' 탭 오른쪽의 '가게배달'을 눌러야...
프랭크버거 x 로스트아크, 콜라보 '모코코 버거파티' 행사 종료 앞둬 2024-05-29 10:16:59
피크닉 컨셉의 프랭크버거 모코코 테마 매장은 6월 2일 종료를 앞두고 있다. 테마 매장에서는 방문만 해도 받을 수 있는 웰컴 굿즈를 비롯하여 테마 매장 한정 모코코 피규어가 포함된 100% 당첨 럭키드로우와 피크닉 컨셉의 시식존과 포토존, 포토키오스크 등 다양한 콘텐츠가 준비되어 있다. 사전예약제로만 운영되어...
골대 향해 튀어!…'풋' 사랑에 빠진 그녀들 2024-05-16 17:55:39
라면 충분하다. 그러나 제대로 즐기려면 팀을 꾸려 유니폼을 제작하는 것을 추천한다. ‘공이 아니라 사람을 보라’는 말이 있을 정도로 팀워크가 중요한 풋살에서는 팀원의 동선을 파악하는 게 기본이어서다. 또 가급적 긴 바지보다 짧은 바지를 입은 뒤 무릎 밑 길이의 니삭스를 신어주는 것이 공을 다루기에 적합하다....
'패티 2장' 버거가 고작 3500원?…3주 만에 7만개 팔렸다 2024-04-24 09:45:38
패티와 치즈를 각각 2장씩 넣은 더블 타입의 버거지만 가격은 3500원에 불과하다. 맥도날드에서 비슷한 메뉴인 ‘더블불고기버거’가 4500원인 것과 비교하면 30% 가까이 저렴한 수준이다. 최근 외식비 부담이 커지자 푸드코트가 가성비를 내세운 신제품으로 방문객 잡기에 나서고 있는 것이다. 닭 반 마리 쌀국수, 쉬림프...
'버거 맛집' 등극한 트레이더스…T-카페 인기에 매출 '훨훨' 2024-04-24 06:00:08
치즈버거'가 출시 20일 만에 판매량 7만개를 기록했다고 24일 밝혔다. 이 제품은 패티와 치즈를 두 장씩 넣은 더블 타입인데도 가격은 같은 타입의 시중 브랜드 버거보다 최대 50% 저렴한 3천원대에 불과하다. 비교를 불허하는 가격경쟁력에 훌륭한 맛과 풍부한 재료로 고객 입맛을 사로잡으면서 시장에 성공적으로...
여기 호텔인가요?…"LG 직원들, 회사 다닐 맛 나겠네" [현장+] 2024-03-27 14:00:01
운영된다. 동관 식당은 한식, 일식, 분식, 버거, 샐러드 등 푸드코트 방식으로 운영되며 서관 식당은 조식으로 한식 1종과 라면, 간편식이 중식으론 한식, 일품, 누들 메뉴가 석식으로 한식이 제공된다. 특히 고메스트릿 입점 업체는 임직원 선호도 투표로 선정됐다. 고메스트릿에는 오사이초밥, 쌀국수 전문 띤띤, 맥시코...
맵찔이는 상상도 못할 일…"실비김치 사러 대전까지 갑니다" 2024-02-10 07:55:50
잇따라 내놓고 있다. 매운맛 경쟁은 라면뿐 아니라 버거, 만두, 과자 등으로까지 확산하는 중이다. 버거 프랜차이즈 맘스터치가 내놓은 ‘불불불불싸이버거’는 세상에서 가장 매운 고추 ‘캐롤라이나 리퍼’로 만든 크레이지핫소스를 넣었다. 롯데웰푸드는 스코빌지수 2만3000SHU에 달하는 특제 소스로 맵기를 끌어올린...
신세계푸드 이어 주류사업 수술 나선 송현석 대표 2024-02-01 17:56:30
‘유아왓유잇’을 출시했다. 버거 프랜차이즈 ‘노브랜드 버거’를 키우고, 간편식 시장 확대에 맞춰 가정간편식 ‘호텔컬렉션’과 ‘올바르고 반듯한’ 육성에도 나섰다. 기존 급식·식자재업체에서 종합식품·외식업체로의 변신에 성공했다는 평가를 받는다. 실적도 좋아졌다. 신세계푸드 매출은 2020년 1조2402억원에서...
"포드 말고 페라리 되자"…신세계푸드 대표의 취임사 봤더니 [설리의 트렌드 인사이트] 2024-02-01 17:29:20
‘유아왓유잇’를 출시했다. 버거 프랜차이즈 ‘노브랜드 버거’를 키우고, 간편식 시장 확대에 맞춰 가정간편식 ‘호텔컬렉션’과 ‘올바르고 반듯한’ 육성에도 나섰다. 기존 급식·식자재업체에서 종합식품·외식업체로의 변신에 성공했다는 평가를 받는다. 실적도 좋아졌다. 신세계푸드 매출은 2020년 1조2402억원에서...
"매출 어마어마하게 늘었다"…정용진이 극찬한 경쟁 업체 어디 2024-01-08 17:50:25
한 공기 투입"이라면서 싹싹 비운 라면 그릇 사진을 올리기도 했다. 농심 제품만 정 부회장의 선택을 받은 것도 아니다. 그는 지난해 9월 하림이 만든 '더미식 유니자장면' 제품 사진을 올리며 "묻지도 따지지도 말고 그냥 한번 먹어봐라. 예술이다"라며 "냉장도 냉동도 아닌 상온이다"라고 썼다. 같은 해 6월에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