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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드나잇 호러: 6개의 밤’, 평범한 일상에 파고든 현실 공포…‘소름 유발’ 티저 포스터 공개 2022-10-07 12:00:10
‘라스트 오더’에서 시작된다. 평점테러를 주면서도 매일같이 주문을 하는 옆집 여자의 미스터리한 정체와 그를 쫓는 알 수 없는 시선이 현실 공포를 불러일으킨다. 영화 ‘화녀’, ‘학교기담:오지 않는 아이’, ‘디바’, ‘여곡성’ 등 설명이 필요 없는 ‘호러 마스터’ 유영선 감독이 맡아 색다른 공포의 세계로...
유통기한 임박한 상품, 세븐일레븐 배달 판매 2022-09-30 17:34:15
‘라스트오더’의 유통기한 임박 상품에 대해 기존 점포 픽업서비스 이외에 배달 서비스를 새롭게 선보인 것이다. 라스트오더 배달 서비스는 앱에서 ‘내 주변 점포’를 찾아 배달 메뉴를 선택한 뒤 주문하면 된다. 라스트오더 서비스는 전국 1만여 개 점포에서 운영한다. 대상 품목은 도시락, 삼각김밥 등 23개 카테고리...
마감 임박한 편의점 음식, 할인가에 배달해준다 [Geeks' Briefing] 2022-09-30 17:15:47
서비스 라스트오더 운영사 미로가 내달 1일부터 세븐일레븐 편의점 상품 배달 서비스를 선보인다. 유통기한이 임박한 식품을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전국 세븐일레븐 5000여 개 점포에서 도시락, 삼각김밥, 음료 등 23개 종류 상품을 배달로 만날 수 있다. 2018년 서비스를 시작한 라스트오더는 주변 편의점,...
"마감할인 상품 배달로 받자"...세븐일레븐, 서비스 출시 2022-09-30 09:56:22
`라스트오더`의 유통기한 임박 상품에 대한 배달 서비스를 새롭게 선보인다고 30일 밝혔다. 라스트오더는 세븐일레븐이 지난 2020년 롯데벤쳐스의 스타트업 펀드 투자 우수기업인 `미로`와 손잡고 출시한 편의점 마감할인 서비스다. 최근 지속되는 고물가 속에 30% 상시 할인 판매되는 마감할인 상품을 이용하는 고객들이...
트위니, 물품 운송용 자율주행 로봇 개발…복잡한 공간도 '척척' 2022-09-28 16:09:50
라스트 마일)을 위해 공원이나 아파트단지 배송까지 가능해야 한다는 판단에서다. 세종 규제자유특구를 통한 실외 주행 로봇 실증이 대표적이다. 이 회사는 올해 하반기 실외 주행 로봇의 운영시간을 연장하고, 냉·온장 장치를 탑재해 외부 업체의 조리 음식을 배송하는 서비스로 확대하기로 했다. 물류기업 한진과 협력해...
경북 스타트업 고속성장 뒤엔 창조경제혁신센터 있었다 2022-09-13 16:47:34
미로는 식음료 마감 할인 플랫폼(라스트오더) 기업으로 승승장구하고 있다. 이런 성장에는 G스타드리머의 파트너 기업인 삼성전자의 연계 지원이 큰 힘이 됐다. 삼성전자 소속 창업 전문위원의 노하우를 전수하고 전담멘토제 운영으로 창업기업을 밀착 지원하고 있다. 2015년부터 지금까지 삼성전자 요소기술 전시회 및...
고물가에 짠테크 뜬다…유통기한 임박·리퍼 상품 인기 2022-07-17 09:37:00
유통기한이 얼마 남지 않은 음식을 싸게 파는 서비스를 이용하는 소비자들이 눈에 띄게 늘었다. 세븐일레븐은 전국 1만여개 매장에서 도시락, 유제품 등 유통기한 임박 상품을 할인하는 `라스트오더`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는데 이달 1∼13일 매출이 지난해 동기 대비 30% 증가했다. 라스트오더 이용객은 2030 세대의 젊은...
플렉스에서 짠테크로…고물가에 유통기한 임박·리퍼상품 인기 2022-07-17 07:17:00
도시락, 유제품 등 유통기한 임박 상품을 할인하는 '라스트오더'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는데 이달 1∼13일 매출이 지난해 동기 대비 30% 증가했다. 라스트오더 이용객은 2030 세대의 젊은 층이 60%에 달해 주를 이뤘다. 업계 관계자는 "고물가 시대가 되면서 플렉스를 즐겼던 MZ세대마저도 리퍼나 중고 제품으로...
"한 푼이라도 아끼려 찾은 생존법"…밤늦게 마트 가는 2030 2022-07-11 21:00:01
할인 효과는 실제 매출로 이어졌다. CU의 마감 할인 서비스인 ‘그린세이브’ 매출은 올해 1월과 비교해 27.8% 신장했다. 6월 그린세이브 이용 건수는 전년 대비 23.2% 늘었다. 이마트24가 지난 3월부터 시작한 라스트오더(마감 할인) 서비스 이용 건수도 4월 106%, 5월 98%, 6월 122% 등 전월 대비 매월 2배내외 증가하고...
외식 물가 '고공행진'…도시락이 잘 팔리네 2022-07-07 17:33:53
판매하는 ‘라스트 오더’ 서비스를 시작했다. CU는 월 구독료를 결제하면 정해진 횟수만큼 도시락 등 일부 제품을 할인받을 수 있는 구독 쿠폰을 판매하고 있다. 이 쿠폰 판매량 역시 전 분기 대비 13.3% 늘었다. 세븐일레븐도 도시락을 40% 할인 판매하는 구독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이미경 기자 capital@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