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라이브오피스 ‘현대 테라타워 구리갈매’, 최적의 라이프스타일 선보여 2024-10-13 09:00:02
창조기업 증가세에 라이브오피스를 갖춘 지식산업센터의 경쟁력이 높아지고 있다. 라이브오피스는 업무와 휴식의 기능이 복합된 소규모 특화 지식산업센터로 투자비나 운용비 측면에서 효율성이 높아 오피스텔과 오피스의 새로운 대안으로 급부상하고 있다. 1인 창조기업이란 창의성과 전문성을 갖춘 1인 사업자로서 상시...
[이번주뭘살까] '징검다리 황금연휴'…나들이 식품·의류 할인전 2024-10-05 07:00:04
= 오는 13일까지 TV홈쇼핑과 데이터 홈쇼핑, 라이브 커머스,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앱) 등 전 채널 통합 프로모션 행사인 '판타지 에스'를 선보인다. 인공지능(AI) 기술로 세심하게 선별한 39개의 브랜드 상품을 소개하고 할인, 적립금, 경품·사은품 증정 등 170억원 규모의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 SSG닷컴 =...
황홀경에 빠진 플루트 연주자…캔버스에 담긴 '재즈로운 몽상' 2024-10-03 19:19:52
정말 좋아해요. 지금은 돌아가셨는데 천국에서 꼭 그분의 라이브를 듣고 싶어요.” 요즘 그는 무대 바로 옆에서 뮤지션과 상호작용하며 완성하는 드로잉에 재미를 붙였다. 올해 서울 동대문역사문화공원 V Space에서 열린 ‘2024 Rockin&Swingin 페스티벌’에 초청받아 재즈 선율에 맞춰 춤을 추는 이들의 모습을 그렸다....
드라마 보며 옷 검색…'콘텐츠 커머스' 커진다 2024-10-03 16:51:04
‘라이브 커머스’와 달리 영화·드라마·웹툰 등을 보면서 자연스럽게 구매를 유도한다. 콘텐츠 팬층을 잠재적 소비층으로 끌어들이는 것이다. 특히 K드라마·영화 등의 인기가 치솟으며 한국이 콘텐츠 커머스의 핵심 시장으로 떠오르고 있다. ○글로벌 빅테크 잇달아 진출 3일 업계에 따르면 올 들어 글로벌 빅테크들은...
"맘카페 소문듣고 왔어요"…MZ 엄마들, 뜨거운 반응 '완판' 2024-09-16 07:28:56
신상품이나 단독 상품을 라이브쇼로 선보였다. 쇼는 매일 릴레이 형태로 선보였으며 26개 브랜드 중 11개 브랜드는 온라인 팝업을 기념해 새롭게 입점했다. 키디키디 MD나 마케터는 MZ세대(밀레니얼+Z세대) 엄마들이 주로 활동하는 인스타그램 채널을 모니터링해 참여 브랜드를 주로 선정했다. 스마트폰에 익숙한 MZ...
부산항, 송도 바다가 발아래… 서부산 최초 5성급 호텔 '윈덤 그랜드' 가보니 2024-09-12 17:34:51
신선도가 뛰어난 회와 초밥을 내놓는다. 라이브 스테이션에서는 즉석에서 그릴에 구운 양갈비, 스테이크 등을 맛볼 수 있는데 웬만한 스테이크하우스보다 뛰어난 맛을 느낄 수 있다. 또, 타파스, 해산물 찜 등 와인과 궁합이 잘 맞는 요리가 많아 와인 애호가들이라면 눈여겨볼 만 하다. 인상적인 것은 살가운 셰프들이다....
청담에 던킨 떴다…프리미엄 강조한 '원더스' 매장 첫 선 2024-09-10 17:38:06
기존 특화매장으로 운영하던 던킨 라이브 강남 매장과 던킨 부산역 라마다점을 원더스 매장으로 탈바꿈한다. 이후 지역별 거점 매장을 원더스 콘셉트로 바꾸고 인근 가맹점들과 연계하는 ‘허브 앤 스포크’ 시스템을 통해 전국적으로 원더스 제품을 확대할 계획이다. 김진호 던킨 사업본부 본부장은 이날 기자간담회에서...
유병재, ‘모리스&보리스’ 팝업스토어 기획자로 선정 2024-09-04 10:39:45
유튜브 라이브 방송에서 팝업스토어 기획자로 참여한다는 소식을 알렸다. 이번 방송에서는 '유유문' 멤버 유병재, 유규선, 문상훈이 출연해 ‘대팝업시대’라고 해도 과언이 아닌 요즘 대세 팝업스토어 트렌드와 성공 비법에 대한 이야기를 나누었다. 유병재는 자신을 '팝업 1세대'로 소개하며,...
카페24, 프로야구 NC다이노스 유튜브 쇼핑 진출 지원 2024-09-03 09:19:40
이를 통해 유튜브 채널의 '스토어' 탭과 라이브 스트리밍, 여러 영상(VOD) 등으로 다양한 굿즈를 선보이고 선수가 직접 제작과정에 참여한 의류, 응원 용품, 구단 캐릭터 액세서리 등을 팬들이 편리하게 구매할 수 있도록 했다. 또 팬들이 구단 로고, 선수단 이미지 등 구단 지식재산권(IP)을 활용해 취향에 맞는...
"한국 놀랍네요" 직원들도 깜짝…'오픈런 필수' 유모차 정체 2024-08-22 21:00:01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30% 늘었다. 올해 상반기 라이브 방송 매출은 3배 가까이 올랐다. 지난 4월 부가부는 패션 플랫폼 무신사가 운영하는 키즈 브랜드 '무신사 키즈'에 입점해 관심을 받기도 했다. 부가부는 앞으로 지속가능성에 초점을 맞춰 젊은 부모들의 소비 철학과 부합한 제품 생산을 이어갈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