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비자 면제 후 예약률 256% 급증"…중국 여행지 인기 급상승 2024-11-13 09:33:17
나선다는 방침이다. 13일 엔에이치엔여행박사에 따르면 자체 라이브커머스 채널 '특가라이브'에서 중국 청도(칭다오) 패키지 여행 상품은 전년(8월 라이브) 대비 누적 시청자 수가 33% 늘었고, 예약률은 256% 급증했다고 밝혔다. 중국 여행에 대한 관심과 예약 비중 모두 크게 늘었다는 설명이다. 무비자 정책 시행...
'반값 한우'에 오픈런 대란 벌어지더니…'역대급' 매출 올렸다 2024-11-11 15:05:59
W컨셉 33% 늘었다. 이번 쓱데이에서는 G마켓과 쓱닷컴은 라이브 커머스를 강화했고, '여행 준비는 쓱데이에서' 테마 상품도 인기를 끌어 조선호텔앤리조트 매출이 74% 증가했다. 행사 기간 스타필드 고양에 설치한 '쓱데이빌리지'를 찾은 고객 수는 2만1000명에 달했으며 신세계프라퍼티의 쓱데이 매출도...
신세계그룹 '쓱데이' 열흘 매출 2조원 돌파…"목표 초과 달성" 2024-11-11 14:50:43
쓱데이에서는 G마켓과 쓱닷컴은 라이브 커머스를 강화했고, '여행 준비는 쓱데이에서' 테마 상품도 인기를 끌어 조선호텔앤리조트 매출이 74% 증가했다. 행사 기간 스타필드 고양에 설치한 '쓱데이빌리지'를 찾은 고객 수는 2만1천명에 달했으며 신세계프라퍼티의 쓱데이 매출도 작년보다 8.1% 늘었다....
"누가 한약방 가요?"…쌍화탕 팔아 월 1200만원씩 버는 부부 [방준식의 N잡 시대] 2024-11-09 07:00:14
Q. 라이브커머스를 선택하신 이유가 있나요. "2021년 정부 지원 사업을 우연히 접했어요. 중소기업유통센터에서 라이브커머스 사업자와 매칭해주고, 연습할 수 있는 교육과 체험 기회를 제공해 주었습니다. 쇼호스트와 함께 조명과 세트장이 갖춰진 환경에서 첫 방송을 시작했는데, 카메라를 보기도 어렵고 제품을 설명하는...
"넷플릭스 게 섰거라" 티빙 효과 '톡톡'…CJ ENM 웃었다 2024-11-07 15:50:35
3분기보다 55.6% 늘어났다. 커머스 부문도 미디어플랫폼 부문과 더불어 ‘쌍끌이’ 역할을 했다. 모바일 라이브 커머스 강화가 빛을 봤다. 애플리케이션(앱) 신규 고객 및 새 브랜드 증가에 힘입어 매출 3338억원, 영업익 92억원을 거뒀다. 전년 동기 대비 모바일 라이브 커머스 취급고는 88.6%, 신규 입점 브랜드 수는...
‘엄친아·서진이네2’ 티빙 선방…CJ ENM, 영업이익 113% ↑ 2024-11-07 15:25:09
매출 증가에 기여했다. 커머스 부문은 모바일 라이브커머스 강화를 통한 앱 신규 고객과 신규 브랜드 증가에 힘입어 매출 3338억 원, 영업이익 92억원을 기록하며 3분기 연속 이익 성장을 시현했다. 전년 동기 대비 모바일 라이브커머스 취급고는 88.6%, 신규 입점 브랜드 수는 164% 증가했다. 한예슬, 소유, 안재현 등...
tvN '엄친아'·'서진이네2' 끌고, 티빙 KBO 중계 대박…CJ ENM 3분기 연속 흑자 2024-11-07 14:19:34
매출 증가에 기여했다. 커머스 부문은 모바일 라이브커머스 강화를 통한 앱 신규 고객과 신규 브랜드 증가에 힘입어 매출 3338억 원, 영업이익 92억원을 기록하며 3분기 연속 이익 성장을 시현했다. 전년 동기 대비 모바일 라이브커머스 취급고는 88.6%, 신규 입점 브랜드 수는 164% 증가했다. 한예슬, 소유, 안재현 등...
"여가 쇼핑도 라이브 커머스로"…'야놀자 라이브' 누적 조회수 3500만건 돌파 2024-11-07 08:42:21
우위를 구축한 결과라고 분석했다. 야놀자 라이브는 콘텐츠 확장과 서비스 고도화에도 주력하고 있다. 올해 1월부터 10월까지 라이브 방송 편수는 2022년 동기 대비 1.4배 늘었다. 국내 숙소와 레저, 항공권까지 상품을 다양화했다. 여행 정보를 짧은 영상으로 탐색하는 고객 이용 패턴에 맞춰 지난 9월에는 1분 내외의...
코타키나발루 패키지가 10만원대…3분 만에 '완판' 됐다 2024-11-05 20:30:02
알림까지 해놓고 기다립니다." 여행업계가 라이브 커머스(라방)를 강화하고 있다. 티메프(티몬·위메프) 사태 이후 플랫폼 대신 여행사를 통한 직접 구매 수요가 늘어난 영향을 받았다. 특히 라이브 커머스에 익숙한 MZ(밀레니얼+Z)세대 유입이 늘자 업계는 편성 확대는 물론 차별화된 상품으로 공략에 나섰다. 5일 업계에...
정지선 "집보다 가게가 편해…집은 그저 숙소" 2024-11-05 14:50:26
CJ온스타일이 새롭게 선보인 모바일 라이브쇼 시리즈 중 하나. CJ온스타일은 패션부터 뷰티, 리빙, 프리미엄 유아동, 신상품까지 각 카테고리를 대표하는 MC로 한예슬, 소유, 안재현, 선예, 김소영을 낙점해, 큐레이션이 강화된 모바일 라이브쇼를 선보이며 라이브 커머스계의 패러다임을 바꾸고 있다. 이중 '안재현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