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마타·이지훈 등 LoL 레전드들, 현역팀 도장깨기 나선다 2023-06-05 11:12:28
개막전 티켓은 오늘 오후 5시부터 판매된다. LCK의 공식 IP 라이선싱 파트너인 '레전더리스'는 디지털 콜렉터블 서비스 'LCK 레전더리스'의 베타서비스를 오는 7일 개막과 함께 시작한다. LCK 레전더리스는 유명 선수들의 사진, 경기 정보, 하이라이트 영상 등을 결합한 디지털 카드를 수집하고 거래할 수...
BTS 데뷔 10주년…기념 로고 티셔츠 풀린다 2023-06-01 09:34:43
담은 라이선싱 티셔츠를 한정 수량으로 판매한다고 1일 밝혔다. 이달 12일 오전 10시부터 25일까지 W컨셉 한국 사이트와 해외 소비자 대상 글로벌 사이트에서 선착순으로 판매된다. 이번에 출시되는 BTS 라이선싱 티셔츠는 중앙 부분에 데뷔 10주년 기념 슬로건인 '프리젠트 에브리웨어'(PRESENTS EVERYWHERE)를...
곰표 떼고 '대표밀맥주'로 돌아왔다…밀맥주 대전 승자는 2023-04-26 14:22:08
전했다. 세븐브로이가 대한제분과 맺은 상표권 라이선싱 계약이 종료돼 자체 브랜드와 캐릭터로 선보이게 됐다. CU 측은 대표 밀맥주가 편의점에서 수제맥주가 처음으로 1위에 오른 전작과 맛이 동일한 제품이란 점을 강조하고 있다. 2020년 5월 출시된 곰표밀맥주는 편의점 CU에서 유명 제품들을 모두 누르고 국산, 수입...
"뜨거운 홍차에 화상 입어"…카페에 4억 소송 건 캐나다 女 2023-03-23 19:46:38
"팀 홀튼 측이 제공한 차는 음료라고 하기에는 위험한 것이었다"고 말했다. 랜싱의 변호인 대빈 타이그 역시 "랜싱은 신체적·정신적 피해를 보았다"고 설명했다. 이어 부상에서 회복하는 데에 3주가 걸렸으며 그 과정에서 마약성 진통제인 모르핀이 필요했다고도 주장했다. 그는 현재 지속적인 치료가 필요한 과민성...
SM, '이수만 지우기' 본격화…"2025년 매출 2배로 키울 것" 2023-02-21 17:09:11
하겠습니다. 이 모든 과정에서 글로벌 라이선싱 파트너와 계약하여 IP 라이선싱을 확대하고, 외부 유통 플랫폼을 활용하여 마켓 커버리지를 확대할 예정입니다. 특히 글로벌 확장 시 미국, 유럽, 일본 등 핵심 지역을 대상으로는 전담 조직을 구축하여 IP 유통 확대를 가속화하겠습니다. SM 내부에서 오랜 과업으로...
"SM 3.0 이행해 매출 2배↑…이수만 지우고 2차 IP 사업 확장” 2023-02-21 16:06:32
IP 라이선싱, 팬 플랫폼, 영상 콘텐츠 사업 등 2차 IP 사업 확대를 통해 매출을 극대화할 것"이라며 이같이 밝혔다. SM엔터는 기존 'SM 2.0'의 지배구조상 한계를 개선하는 것으로도 영업이익이 곧바로 대폭 개선될 것이라고 설명했다. 구체적으론 이 전 총괄의 개인회사인 라이크기획과의 계약 종료 및 계약 종료...
"가격표 보기 전까진 흥분"…BTS 영향력 시험대 올린 물건 2023-02-21 14:01:17
BTS 브랜드 라이선싱 계약이 하이브에 성과를 가져다줄지도 테스트할 것"이라고 내다봤다. BTS 레고 세트는 레고 팬들의 작품을 제품으로 개발하는 레고 아이디어 플랫폼을 통해 탄생했다. BTS 미국 팬 2명이 함께 디자인을 출품한 뒤 약 한 달 만에 1만 표가 넘는 지지를 얻으며 제품화가 결정됐다. BTS 팬들은 이번 레고...
SM "매출 1.2조·영업이익률 35% 목표…BM·드림메이커 내재화" 2023-02-21 10:53:46
글로벌 라이선싱 파트너와 계약을 통해 IP 라이선싱 확대 및 외부 유통 플랫폼을 활용한 마켓 커버리지 확장, 미국, 유럽, 일본 등 핵심 지역 대상 전담 조직 구축을 통한 IP 유통 확대 및 가속화 등을 소개했다. 팬 플랫폼에 대해서도 언급했다. SM은 직접 공식 어플부터 광야클럽, &STORE에 이르기까지 총 9개의 모바일...
BTS 레고 출시…"하이브에 또다른 대박 사업 될까?" 2023-02-21 07:22:00
없는 상황에서 레고의 이번 BTS 브랜드 라이선싱 계약이 하이브에 성과를 가져다줄지도 테스트할 것"이라고 전망했다. BTS 레고 세트는 레고 팬들의 작품을 제품으로 개발하는 레고 아이디어 플랫폼을 통해 탄생했다. 총 749개 브릭으로 구성됐으며 완성품 크기는 가로 38cm, 세로 16cm, 높이 14cm다. 미국 팬 2명이...
WSJ "방탄소년단 레고 출시, BTS 영향력·시장성 시험대" 2023-02-21 05:10:42
브랜드 라이선싱 계약이 하이브에 성과를 가져다줄지도 테스트할 것"이라고 전망했다. BTS 레고 세트는 레고 팬들의 작품을 제품으로 개발하는 레고 아이디어 플랫폼을 통해 탄생했다. BTS 미국 팬 2명이 함께 디자인을 출품한 뒤 세계 소비자들의 호응으로 약 한 달 만에 1만 표가 넘는 지지를 얻으며 제품화가 결정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