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유한양행, 바이엘과 '비판텐'·'카네스텐' 국내 공급계약 2025-01-24 10:29:16
바이엘 코리아의 세계적인 제품 라인업과 유한양행의 영업력을 바탕으로 비판텐 연고와 카네스텐을 더 많은 소비자들이 접할 수 있도록 한다는 설명이다. 조욱제 유한양행 대표는 "비판텐 연고와 카네스텐은 세계적으로 우수한 품질을 입증한 제품들로 전 세계인들의 질환치료에 크게 기여한 제품"이라며 "이번 협약으로...
니혼슈코리아, 뉴질랜드 가성비 와인 '쉴드' 라인업 확대 2025-01-23 17:25:26
코리아는 지난 12월 출시한 뉴질랜드 가성비 와인 ‘쉴드'(SHEiLD·사진) 라인업을 5종으로 확대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된 와인은 샤르도네, 피노누아, 리슬링, 알바리뇨, 피노그리 총 5종이다. 전국의 주요 와인 샵과 브라이트 몰에서 판매 중이다. 대부분 2만~3만원대 중저가다. 이번에 출시된 와인들은...
브리타, MZ부터 시니어까지 고객층 확대 나서 2025-01-23 16:32:03
대상으로 라이프스타일에 맞춘 제품 라인업 확장과 소비자 접점 강화를 위한 전략도 함께 추진할 계획이다. 브리타 코리아의 안젤로 디 프라이아 대표는 “신뢰할 수 있는 물을 제공하는 정수 솔루션을 추구하는 브리타와 새롭게 부상하는 시니어 소비층 간의 시너지가 기대된다”며, “앞으로도 믿고 마실 수 있는 물에...
벤츠, 올해 최상위 2종 출시 등 고성능·럭셔리시장 공략 박차 2025-01-22 11:40:31
코리아는 최상위 라인 신차로 고성능 AMG 브랜드의 2도어 쿠페 차량인 '메르세데스-AMG GT'의 2세대 완전 변경 모델을 올해 상반기 출시한다. 하반기에는 '디 올-뉴 메르세데스-마이바흐 SL'도 선보인다. 지난해 8월 첫 소개된 메르세데스-마이바흐 SL은 벤츠 최상위 브랜드인 마이바흐 내에서 역동성을...
최상위 드림카 온다…벤츠코리아, 제품 포트폴리오 '강화' 2025-01-22 09:39:35
이어갔다. 마티아스 바이틀 벤츠코리아 대표는 "지난해 벤츠코리아에 한결같은 신뢰와 애정을 보내주신 고객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올해 최상위 신차 출시 및 전략 모델 라인업 강화를 통해 국내 고객들의 높은 안목과 다양한 수요에 맞는 제품을 제공하고 혁신적인 기술과 폭넓은 브랜드 활동으로 고객들께...
'ID.4' 끌고 'ID.5' 밀고…폭스바겐, 전기차 라인업 강화 나섰다 2025-01-21 16:00:25
전기차 모델은 ID.4와 ID.5가 선두를 이끌었다. 폭스바겐코리아는 ‘모두를 위한 전기차’ 전략에 따라 전기차 라인업을 확대하고 있다. 가성비와 우수한 상품성으로 정체된 전기차 시장 캐즘 극복, 전기차 리더십을 강화하겠다는 전략이다. ID.4는 지난해 한국에서 2613대가 판매됐다. 23년(933대) 대비 163% 증가한 수치...
스텔란티스 '대형 SUV·픽업트럭·하이브리드카'로 올 한국시장 입지 다진다 2025-01-21 15:57:51
한편, 스텔란티스코리아는 내년 다양한 라인업의 신차 출시를 통해 단기적 성과를 넘어 새로운 성장 모멘텀을 확보한다는 전략을 짰다. 또한 신규 고객 확보와 기존 코어 고객들과의 소통 강화를 위한 멤버십 강화 및 새로운 마케팅 전략, 네트워크의 효율화 등에 집중할 계획이다. 김진원 기자 jin1@hankyung.com
"예전엔 쳐다도 안봤는데"…30대 직장인 직접 보고 반한 車 [현장+] 2025-01-20 10:53:23
보니까 선입견이 사라지네요." 비야디(BYD)코리아가 국내에서 승용 브랜드 판매를 시작한 첫 주말 서울 서초구에 위치한 BYD 서초 전시장에서 만난 한 소비자는 이 같이 말했다. 이날 전시장은 BYD 전기차를 직접 보기 위해 찾아온 사람들로 붐볐다. 가족 단위 또는 친구와 함께 전시장을 찾은 사람들이 전시된 '아토...
오티콘보청기 2025년 라인업 공개…정부지원 혜택 제공 2025-01-17 14:24:01
이 외에도 디만트코리아의 버나폰보청기와 필립스보청기도 오픈형 충전식 모델인 Aligo 5와 HearLink 9040로 정부지원 라인업을 함께 공개했다. 박진균 디만트코리아 대표는 “오티콘보청기의 2025년 라인업은 다양한 청각 상태와 연령대의 고객 요구를 충족하기 위해 구성됐다”며 “정부지원 혜택을 통해 더 많은 고객이...
다시 SPA 전성시대…20년 만에 달라진 지형도 2025-01-17 06:00:12
◆ ‘라인업 확대·채널 차별화’가 성장 요인이들 브랜드의 인기 요인은 △상대적으로 저렴한 가격 △키즈·남성·여성 등 제품 라인업 확대 △채널별 전략 차별화 등이다. 스파오는 키즈라인과 베이직 라인을 확대하며 신규 고객을 유입시켰다. 지난해 스파오 키즈의 매출은 전년 대비 2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