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G마켓 "올해 추석 키워드는 '명절해방'…여행·간편식이 대세" 2023-09-18 08:43:05
56% 증가했다. 수영복과 래시가드 등은 102% 더 잘 팔렸고 여행용 가방도 찾는 손길이 늘었다. G마켓 관계자는 "코로나 이후 '언택트' 명절을 경험해본 소비자들이 추석 선물은 온라인으로 배송해두고 나와 가족을 위한 쇼핑을 즐기려는 수요가 반영된 것으로 보인다"고 풀이했다. eshiny@yna.co.kr (끝)...
첫 엔데믹 여름 수영복 '불티'…지그재그 "거래액 최대 323%↑" 2023-08-16 15:38:04
것으로 집계됐다. 원피스 수영복(82%↑), 래시가드(44%↑) 등 전통의 여름 아이템도 비교적 높은 판매 신장세를 보였다. 엔데믹으로 4년 만에 정상적인 여름 휴가철을 맞게 된 고객들이 다양한 스타일의 수영복을 찾고 있다고 지그재그는 설명했다. 지그재그 관계자는 "8월 내내 무더운 날씨가 이어질 것으로 예상되는...
구원투수 박영준 '적자 늪' 배럴 확 바꿨다 2023-08-07 18:01:58
직격탄을 맞아 3년 연속 영업손실을 낸 래시가드 기업 배럴이 올해 들어 두 분기 연속 흑자를 올리며 부활 조짐을 보이고 있다. 엔데믹(감염병의 풍토병화)으로 인한 여행객 증가에 지난해 더네이쳐홀딩스에 팔린 뒤 이어진 경영 효율화 성과가 더해져 가능한 성적이라는 게 패션업계의 시각이다. 분위기 바꾸는 데 성공한...
올 여름 틈새여행 인기에 패션 키워드로 부상한 '3S' 2023-07-24 11:00:39
활용하는 ‘퓨처리즘’에서 독자적인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이번 협업 컬렉션의 정식 명칭은 ‘SSS(Subsurface Scattering)’로, 볼레로 스타일로 여러 스윔웨어와 믹스맥치가 가능한 ‘컷아웃 후디 래시가드’, 결합 방식에 따라 수영모·썬캡·아쿠아캡 등으로 사용할 수 있는 ‘3-way 선쉐이드 스위밍 캡’ 등 다양한...
벨리곰 해외 진출 본격화…미국 라이선싱 엑스포서 굿즈 수출 2023-06-15 08:23:37
출시했고, 스포츠웨어 브랜드 '배럴'과는 래시가드, 비치타월 등을 내놨다. 파리바게뜨와는 케이크를 출시하고 전국 매장 투어 이벤트도 열고 있다. 지난해 3월 이후 현재까지 출시된 벨리곰 굿즈는 100여종으로 누적 매출액은 50억원을 넘어섰다. 이보현 롯데홈쇼핑 콘텐츠부문장은 "160만 팬덤을 보유하며 국...
엔데믹 여름은 화려하게…수영복 디자인도 변한다 2023-06-13 09:28:00
등 화려한 색상이 인기였다. 이제는 스테디셀러가 된 래시가드(130%)와 몸매를 가려주는 커버 업 제품(70%)도 잘 나갔다. 남성용 래시가드와 액세서리 매출도 20% 증가했다. 오지영 W컨셉 캐주얼팀장은 "올해는 크롭 튜브탑, 하이 홀터넥 등 새로운 디자인이 잇따라 출시되고 있다"며 "이런 추세를 고려해 이달 말까지...
하늘길 열리자 철 없이 팔렸다…벌써 달아오르는 바캉스 열기 2023-06-05 10:18:38
롯데온은 "올해 1월부터 4월까지 래시가드 수영복과 물놀이 용품 매출이 지난해보다 두 배 이상 증가했다"고 밝혔다. 롯데온 관계자는 "엔데믹으로 언제든지 해외여행을 자유롭게 즐길 수 있게 되자 바캉스 관련 용품의 수요도 가파르게 늘고 있다"고 설명했다. 스타일 커머스 플랫폼 에이블리에서는 지난 5월 여름휴가...
효성티앤씨 폐어망 재활용 섬유, 아웃도어 의류로 재탄생 2023-06-01 09:41:01
K2 트레이닝 세트·폴로티·백팩, 노스페이스 래시가드·윈드재킷 등이다. 효성티앤씨는 2007년 세계 최초로 이 섬유를 개발하고 상업화했다. 작년 말에는 관련 설비 증설을 완료하며 본격적으로 생산을 확대했다. 이번 협업으로는 폐어망 약 36톤(t)을 재활용했다. 바다 플라스틱 쓰레기의 10%를 차지하는 폐어망은 해양...
통념 뒤집은 '오버핏' 수영복…하루 5000장씩 팔렸다 [민경진의 미텔슈탄트] 2023-02-14 10:00:05
시장 점유율을 꾸준히 높여가고 있다. 래시가드란 찰과상이나 햇볕으로 인한 화상을 막기 위해 입는 수상레저용 기능성 의류다. 14일 한국경제신문과 만난 최두헌·우재목 제이디엠인터내셔널 공동대표는 "올해 신제품으로 래시가드 비키니 라인을 출시할 예정"이라며 "회사 설립 이후 첫 매출 100억원을 달성할 것"이라고...
오랜만에 휴양지로 여행 떠나니...한파에도 여름 옷 `불티` 2022-12-16 10:15:42
같은 기간 물놀이에 필요한 수영복, 래시가드 등 스윔웨어 매출은 212% 신장했다. 특히 원피스 형태의 모노키니나 어깨셔링, 튜브탑, 하이웨이스트 디자인, 커버업 등 몸매를 보정할 수 있는 수영복의 인기가 높았다. 휴양지에서 입을 수 있는 원피스, 반팔 등 여름 옷 매출도 크게 늘었다. 원피스와 반팔은 각각 30%, 3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