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아이티이지(ITEASY), 방송인 김태균 브랜드 모델로 발탁 2021-08-17 14:58:49
랭키닷컴 IDC/클라우드 분야 1위 선정, 5년 연속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클라우드 산업발전 유공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장관 표창을 수상하는 등 기술력을 인정받은 기업으로, 이제는 아이티이지를 통해 우수한 서비스들을 그대로 제공받을 수 있다. 현재 아이티이지는 브랜드 론칭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중국앱 쓰는 한국인 1000만명 넘는다 2021-08-09 17:31:00
시장조사업체 랭키닷컴에 따르면 이 회사가 2019년 중국산 앱 이용 현황을 분석한 결과 국내 이용자가 가장 많은 상위 15개 앱의 총 이용자 수는 1019만 명에 달했다. 동영상 서비스 ‘틱톡’, 온라인 쇼핑 서비스 ‘알리익스프레스’, 스마트폰 메모리 정리용 앱 ‘클린마스터’, 모바일 메신저 ‘위챗’, 사진 보정 앱인...
후랭키, NFT작품과 아티프로젝트로 국내외 미술계 주목 2021-07-23 12:01:50
후랭키의 작품이 NFT BLUE의 메인 페이지를 장식한 바 있으며, 또 미국의 음성 기반 SNS(사회관계망서비스) 클럽하우스에서 진행된 `HOORANKEY x NFTBLUE | Launch party`에 비트코인 대형 소유자들과 헐리우드 저명 인사, 북미의 미술 콜렉터가 참여한 것으로 알려지면서 높은 시청률을 기록한 바 있다. 후랭키는 디지털...
세계적 미디어아트 거장 ‘후랭키’ NFT 경매 초읽기…국내외 미술계 관심 ‘초집중’ 2021-07-09 00:04:04
후랭키 nft 쇼케이스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특히 ‘클럽하우스’ 후랭키 프로모션 팟캐스트는 청취자들로부터 큰 호응을 이끌어내는데 성공하며 방송 당일 클럽하우스 팟캐스트 최고 청취율을 기록한 바 있다. 경매와 함께 진행되는 프로모션도 주목할 만하다. 총 5점 작품 가운데 무작위 2점 작품의 경매 가격이 각...
에이엠에프글로벌, 바이낸스-후오비 후원하는 미국 마이애미 ‘비트코인 2021’ 행사 VIP 참여… 미디어아트 거장 ‘후랭키’ NFT-AIP 코인 연계 판매 예정 2021-05-21 18:10:55
후랭키(본명 배한성) 화백의 작품을 nft(non fungible token·대체불가능토큰) 화해 자사의 ‘aip 코인’과 더불어 6월4~5일 양일간 미국 마이애미에서 개최되는 ‘비트코인 2021’ 행사에서 선보인다. 에이엠에프글로벌은 후랭키 화백의 nft와 자사 aip 코인을 연계해 판매하며 각종 마케팅을 진행할 계획인 것으로...
에이엠에프글로벌, 미디어아트 거장 ‘후랭키’와 NFT 프로젝트 런칭 2021-04-23 14:56:24
랭키 화백의 nft 작품은 소더비(sotherby’s)와 크리스티(christie’s)에도 런칭 예정인 것으로 전해졌다. 소더비, 크리스티는 18세기 설립 이래 수백만 달러를 호가하는 미술품과 명품을 거래해오며 전 세계 경매에서 거래되는 미술품의 2/3을 움직여온 세계 양대 미술품 경매업체다. 후랭키 화백은 디지털...
㈜아미스글로벌, ㈜애드포스커뮤니케이션과 업무제휴 협약 체결... 공동마케팅 진행 2021-04-14 13:45:24
2011년 설립된 온라인 광고대행업체로 랭키닷컴 광고대행사 1위 수상을 하였으며, 매월 소상공인들을 위한 프로모션 제공으로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아미스글로벌 김남호 대표는 "이번 애드포스커뮤니케이션과의 업무협약을 통해 양사가 신뢰할 수 있는 협업관계를 형성하고, 코로나19로 인해 자금사정이 여의치 않은 ...
'개인정보 불법사용' 틱톡·샤오미 등 제재…내 정보 괜찮을까? 2020-12-04 11:04:25
지난해 랭키닷컴이 집계한 자료에 따르면 국내 알리익스프레스앱 사용자는 틱톡 다음으로 많은 212만명에 달한다. 이외에도 텐센트는 모바일 메신저 위챗(웨이신)은 147만명, 바이두의 사진보정 앱 포토윈더는 129만명, 샤오미 가전제품을 제어하는 미홈은 77만명, 샤오미 스마트워치·체중계 건강관리앱 '미핏'은...
카카오톡 10주년…생활 플랫폼으로 진화하는 한국 대표 메신저 2020-03-01 08:01:02
메시지는 110억건에 달한다. 시장조사 업체 랭키에 따르면 2월 셋째 주 기준 카카오톡 1인 하루 평균 사용 시간은 41분17초를 기록했다. 또 단순한 메신저 앱에서 그치지 않고 검색·게임·음악·쇼핑·콘텐츠·결제 등 카카오가 벌이는 여러 새 서비스의 플랫폼 역할을 하며 점점 더 일상생활 속으로 파고들어 오고 있다....
[팩트체크] '광군제', 빛좋은 개살구… T5·미밴드4 할인율 겨우 10% 2019-11-05 09:37:13
국내 시장조사업체 랭키닷컴에 따르면 알리 모바일 앱을 쓰고 있는 한국인은 212만여명에 달합니다. 싼 가격에 품질도 나쁘지 않은, '가성비'가 매력이죠. 제값 다주고 사기엔 다소 돈이 아까운 일상용품이나 스마트폰 및 전자제품 액세서리 등을 저렴하게 직구하는 한국인이 많아 인기입니다. 이에 호응하듯 알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