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올림픽 먹방' 신유빈, '최애 치킨' 뿌링클이라더니…깜짝 2024-08-27 09:50:27
끈 탁구 국가대표 신유빈(사진)이 잇따라 광고모델 러브콜을 받고 있다. 빙그레, GS25가 상품 모델로 기용한 데 이어 치킨 프랜차이즈 업체 bhc치킨도 신유빈을 얼굴로 내세웠다. bhc치킨은 대표 메뉴인 ‘뿌링클’ 출시 10주년을 기념해 신유빈을 제품 모델로 발탁했다고 27일 밝혔다. 회사 측은 “신유빈이 끊임없는 노력...
바보의나눔 재단, 유튜브 채널 '러브온탑' 오픈 2024-08-22 15:12:02
'러브온탑(Love on Top)'을 오픈한다. 22일 바보의나눔은 23일 '러브온탑'을 오픈한다고 밝혔다. 러브온탑은 유명인이 '탑 쌓기' 게임 챌린지에 참여해 미션에 성공하면 점수에 따라 유명인의 이름으로 바보의나눔에 기부하는 프로그램이다. MZ(밀레니얼+Z세대)세대가 기부에 관심을 갖고 참여할...
뉴이스트 백호, 탑쌓기 게임이 기부? "선한 영향력" 2024-08-22 12:32:37
구요비 주교)이 스타들의 선한 영향력이 담긴 게임 챌린지 콘텐츠로 즐거움과 도움이 필요한 이웃을 위한 나눔을 실천하는 유튜브 채널 ‘러브온탑(Love on Top)’을 23일 오픈한다. “당신의 사랑을 쌓아서, Love on Top”을 슬로건으로 삼은 ‘러브온탑’은 스타가 ‘탑 쌓기’ 게임 챌린지에 참여하여 탑 쌓기 미션을...
스마일게이트 '크로스파이어', 애니메이션으로 나온다 2024-08-21 14:14:22
게임스컴 2024 개막 전야제 '오프닝 나이트 라이브'(ONL)를 통해 공개했다고 21일 밝혔다. '크로스파이어' 애니메이션은 미국 아마존의 프라임 비디오와 넷플릭스 화제작 '러브, 데스+로봇'을 만든 애니메이션 제작사 블러스튜디오가 게임을 소재로 만든 옴니버스 애니메이션 프로젝트 '시크릿...
[이지 사이언스] 과학기술로 재탄생한 전통문화, 디지털로 도약 꿈꾼다 2024-08-03 08:00:07
한다. 이러한 시도에 수요층의 러브콜도 이어지고 있다. 중앙화동재단은 까르띠에와 기술 납품 계약을 체결했고, 큐티스바이오는 지난해 명품 브랜드 구찌, 샤넬과 협력을 진행하기도 했다. 전통문화와 과학기술의 만남은 의복류에만 국한하지 않는다. 충북대는 종이류 문화재 복원에 필요한 얇은 종이 시장을 장악하던...
'탕!' 심장에 박히는 전도연 인생 연기 어떤데…'리볼버' [종합] 2024-07-31 17:49:23
오 감독에게 먼저 러브콜을 보내 제작이 시작됐다는 후문이다. 전도연은 "작품에 대한 갈증이 있는 상황에 감독님이 작품 쓰는 데 오래 걸린다는 이야기를 들었다. 짧고 경쾌한 작품 해보자고 말했다"고 설명했다. 이어 "감독이 좋다고 해서 빠른 시간에 될 줄 알았는데 그사이 '길복순'까지 하게 될 줄 몰랐다"고...
삼성·LG도 러브콜…AI 타고 되살아난 '리스크파이브' 2024-07-11 17:10:56
‘게임 체인저’로 부상하면서 생긴 일이다. 주요 제조 대기업과 빅테크는 이 분야 선두인 텐스토렌트와의 협력을 강화하는 등 우군 확보에 열을 올리고 있다. ○리스크파이브가 뭐길래11일 업계에 따르면 삼성전자와 LG전자, 현대자동차 등이 캐나다 AI 반도체 설계 스타트업 텐스토렌트와의 협업을 확대하고 있다....
TJ미디어, ‘올인원 뮤직 플레이어 M1’ 학교 등 교육기관 문의 전년 대비 50% 증가 2024-07-08 18:04:58
자신들만의 콘텐츠를 만든다. 노래 부르는 것은 물론 게임, 챌린지, 플래시몹이나 댄스 커버도 연출할 수 있다. ‘M1’에는 잘파세대가 좋아하는 아이돌 가수의 뮤직비디오 등 고화질 배경 영상과 가요, 팝, 외국곡 등을 기본 탑재했고, 스마트폰과 연동해 음원을 재생할 수 있는 블루투스 기능, 화면을 공유할...
"노래방기기 보내주세요"…학교 러브콜 계속되는 TJ미디어 2024-07-08 16:36:18
자신들만의 콘텐츠를 만든다. 노래 부르는 것은 물론 게임, 챌린지, 플래시몹이나 댄스 커버도 연출할 수 있다. 'M1'에는 잘파세대가 좋아하는 아이돌 가수의 뮤직비디오 등 고화질 배경 영상과 가요, 팝, 외국곡 등을 기본 탑재했고, 스마트폰과 연동해 음원을 재생할 수 있는 블루투스 기능, 화면을 공유할 수...
“우리가 만들면 유행이 된다”...‘협업 맛집’ 등극한 편의점[비즈니스 포커스] 2024-07-06 09:02:47
제과 업체들이 함께 협업 젤리 제품을 만들어 보자는 ‘러브콜’이 빗발치고 있다”고 전했다. 젤리뿐만이 아니다. 요즘 라면업계에서는 어마어마한 크기의 대용량 제품을 출시하는 이른바 ‘빅 사이즈’ 제품이 유행인데 이 또한 편의점들이 만들어낸 대표적인 ‘식(食) 트렌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