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불황형 소비 확산에…철 지난 떨이패션 상품만 팔린다 2025-02-09 18:33:00
한 것으로 추산된다. 오프프라이스 스토어는 유명 브랜드 재고 상품을 유통사가 직접 매입해 대폭 할인해서 파는 매장의 한 형태다. 신세계백화점 팩토리스토어는 발렌시아가, 에르노, 스톤아일랜드, 몽클레르 등 럭셔리 브랜드와 컨템포러리(준명품) 브랜드가 주력 상품이다. 초기 판매가 150만원인 몽클레르 스웨트셔츠를...
의류업계, 늑장 한파·폭설 반갑다…백화점서 패딩판매 '날개' 2025-02-09 07:03:00
럭셔리 패딩을 구매하는 경향도 늘어난 것 같다"고 분석했다. 올해 1∼2월 눈도 많이 오면서 아우터(외투)뿐만 아니라 방한 신발 등도 잘 팔리고 있다. W컨셉에서는 지난달부터 지난 5일까지 아우터 카테고리 매출이 30% 늘었다. 세부적으로 퍼 매출이 187% 늘었고 패딩(51%), 코트(56%), 점퍼(47%)도 많이 늘었다. 눈이...
손에 닿을 듯한 도쿄타워 뷰…더 프린스 파크 타워에서 누리는 도쿄의 낭만 2025-02-07 11:00:03
브랜드는 럭셔리부터 숙박 특화까지 저마다의 특징을 갖추고 있다. 도쿄에서 호텔을 찾다 보면 ‘프린스’라는 이름이 들어간 호텔이 여러 곳이라 당황할 수 있다. 이는 세이부 그룹이 ‘프린스’를 중심으로 다양한 호텔 브랜드를 전개하고 있기 때문이다. 브랜드명인 프린스는 고급스럽고 품격 있는 이미지를 강조하기...
예술과 패션의 도시 파리, 와인으로 물든다 2025-02-06 14:38:16
샹젤리제, 몽테뉴 거리에 늘어선 럭셔리 패션하우스와 불후의 명작들이 걸린 루브르, 오르세미술관을 오가는 파리지앵과 전 세계에서 온 관광객들로 파리는 지금도 반짝인다. 그렇지만 예술과 패션만이 파리를 빛내는 전부는 아니다. 적어도 2월의 파리를 수놓는 건 따로 있다. 프랑스 하면 떠오르는 술인 와인이다....
녹수, 글로벌 바닥재 전시회 'TISE 2025'에서 3년 연속 최고상 수상 2025-02-06 10:23:31
70% 이상을 재활용한 친환경 PVC-Free 바닥재 ‘LUT EVERECO’와 세라믹 타일의 강점을 살리면서 단점을 보완한 고성능 하이브리드 인테리어 마감재 ‘스타일(Stile)’을 통해 친환경 기술력과 제품력을 동시에 선보이며 참관객들의 관심을 받았다. 한편, 녹수의 주력 제품인 LVT(럭셔리 비닐 타일)는 100% 재활용이 가능한...
지샌달, 광노화 방지하는 '솔라 이클립스 선크림' 출시 2025-02-05 16:10:39
엔비엘케이의 럭셔리 에이징케어 브랜드 지샌달이 5중 차단 기술로 광노화를 방지하는 '솔라 이클립스 선크림'을 출시했다. 지샌달의 '솔라 이클립스 선크림'은 피부 노화의 주요 원인인 광노화 및 다양한 오염군에 대비할 수 있는 데일리 케어 기능성 제품이다. 태양광에서 비롯되는 자외선 2종인 UVA,...
신세계, 지난해 영업익 4,795억…전년비 25%↓ 2025-02-05 15:41:20
기록했다. 지난해 누계 순매출액은 4.7% 증가한 2조60억 원, 영업이익은 1,225억 원 줄어든 359억 원의 적자를 기록했다. 신세계디에프는 인천국제공항 내 럭셔리 브랜드를 추가 오픈하며 경쟁력을 높이고, 부산점 폐점을 비롯한 비용 효율화를 통해 수익성 개선에 집중한다는 계획이다. 신세계센트럴시티는 2024년 4분기...
신세계, 불황에도 작년 성장세…백화점 매출 '역대 최대'(종합) 2025-02-05 14:46:24
부담 증가, 부산점 철수에 따른 희망퇴직 비용 등을 반영한 결과다. 신세계디에프는 인천국제공항 내 럭셔리 브랜드를 추가 오픈해 경쟁력을 높이고, 부산점 폐점을 비롯한 비용 효율화를 통해 수익성 개선에 집중할 계획이다. 지난해 신세계인터내셔날[031430] 매출과 영업이익은 각각 1조3천86억원, 268억원으로 3.4%, 4...
LG생활건강, 4분기 영업이익 20.7% 급락…"구조조정 효과" 2025-02-04 16:52:37
음료 부문 영업이익은 65.1% 줄었다. 중국에서 '더후'가 럭셔리 브랜드 입지를 강화하고, 북미와 일본 시장에선 '더페이스샵', '빌리프', 'CNP' 등이 인기를 끈 덕분이다. 지난 한 해 연결 기준 매출은 6조8119억원으로 0.1% 증가했다. 영업이익은 4590억원으로 5.7% 줄었다. 이선아 기자...
LG생활건강, 지난해 4분기 영업익 434억…전년비 20.7%↓ 2025-02-04 16:00:53
6,994억원, 영업이익은 50.3% 증가한 110억원을 기록했다. 중국과 북미, 일본 등 해외 사업이 호조를 보이고, 국내에서는 온라인과 H&B 채널에서 성장을 지속하며 매출이 증가했다. 중국에서 호실적을 달성한 ‘더후’가 럭셔리 브랜드 입지를 강화했고, 북미와 일본 시장에서는 ‘더페이스샵’, ‘빌리프’, ‘CN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