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백화점·면세점 아닌 '동대문'...컬뷰페에 모인 사람들[현장] 2024-10-11 14:16:45
럭셔리 뷰티'다. 컬리는 럭셔리 뷰티만 모아놓은 프레스티지관을 별도로 운영했다. 여기에는 설화수, 랑콤, 에스티로더, 바비브라운 등 13개의 브랜드가 참여했다. 콘텐츠도 다르다. 프레스티지관에서는 피부 진단과 메이크업 체험이 가능하지만 이노베이션관에서는 당첨 이벤트만 진행한다. 프레스티지관을 이용하기...
"여기서 화장품도 팔아?" 화들짝…2030 '구름 인파' 몰렸다 [현장+] 2024-10-10 20:30:01
참여하기 바빴다. 부스에 방문하기만 해도 화장품을 무료 증정하는 곳엔 금방 사람이 몰렸다. 방문객들은 체험을 즐기고 인증샷을 찍어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에 올리는가 하면 선물 받은 제품을 장바구니에 여러 개 챙겨가기 바빴다. 이커머스(전자상거래) 플랫폼 컬리가 뷰티 전문관 ‘뷰티컬리’를 론칭한 지 2년 만에...
“가성비 대신 럭셔리로 승부”…컬리, 올리브영에 도전장 [뉴스+현장] 2024-10-10 17:39:54
백화점에 주로 입점하는 럭셔리 브랜드를 내세웠다. 행사 전면에도 ‘럭셔리’를 강조했다. 컬리는 글로벌 럭셔리 브랜드들을 모아 ‘프레스티지관’에서 선보이고, 뮤스템·프란츠·피토메르 등 성장성이 기대되는 브랜드들은 ‘이노베이션관’에 선보인다. 이번 뷰티 페스타에는 뷰티 디바이저 LG프라엘도 동참해 눈길을...
LG생활건강, 온·오프라인 마케팅…글로벌 뷰티 시장 공략 2024-10-09 16:07:06
럭셔리 화장품 편집숍 세포라에 첫 진출했다. 대표 제품인 ‘폭탄 크림’은 올해 상반기 기준 전세계적으로 1400만개 이상 판매되는 등 K뷰티 대표 제품으로 자리 잡았다. 빌리프는 올해 상반기 아마존에서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80% 이상 급증했다. 지난 6월에는 세포라 온라인몰에서 모이스처라이저 부문 실시간 매출...
'익스클루시브 컬렉션'·'밀크브레드'…한글 사라진 제품 마케팅 2024-10-09 07:01:03
사라진 제품 마케팅 유통·의류·화장품·외식, 외래어 만여…"매출증가에 효과가 있다고 생각" 립밤→입술보호제·럭셔리→고급·레더→가죽 (서울=연합뉴스) 박상돈 강애란 차민지 전재훈 = 치열한 마케팅 전쟁이 펼쳐지는 유통·의류·화장품·외식업계에서는 제품 이름부터 홍보 문구까지 한글을 찾아보기 점점 힘들어...
코리아나 화장품 브랜드 앰플엔, '컬리뷰티페스타 2024' 참가 2024-10-08 15:27:38
코리아나 화장품 브랜드 앰플엔이 오는 10일부터 13일까지 동대문 디자인플라자(DDP)에서 진행되는 '컬리뷰티페스타 2024'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컬리뷰티페스타 2024는 뷰티에 대한 컬리의 관점과 엄선한 브랜드를 만날 수 있는 첫번째 오프라인 뷰티행사다. '마이 '퍼스트 럭셔리'라는 슬로건으로...
쿠팡, 고급 화장품 유통 강화…'알럭스' 전용앱 출시 2024-10-02 09:32:33
로켓럭셔리 서비스…직매입 정품 화장품 로켓배송 (서울=연합뉴스) 성혜미 기자 = 쿠팡이 고급 화장품 유통을 강화하고자 기존 로켓럭셔리 서비스를 별도로 선보이는 전용앱 '알럭스'(R.LUX)를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 아성다이소에 이어 무신사와 컬리 등 온라인 사업자들이 화장품 유통을 강화하는 가운데 쿠팡은...
저소비 코어 [월가의 돈이 되는 트렌드 '월렛'] 2024-09-25 09:03:21
설명했습니다. 이러한 트렌드는 럭셔리 주식 시장에도 영향을 미치고 있습니다. CNBC는 특히 중국 소비자들 사이에서 수요 전망이 악화됨에 따라 유럽 럭셔리 주식이 부진하다고 보도했습니다. 독일의 명품 패션 브랜드 휴고 보스는 최악의 성적을 보였으며, 벤코 오브 아메리카 분석가들은 보스에 대한 투자 의견을...
'설화수 최화정, 더후 김지원'…화장품 '스타마케팅' 강화 2024-09-17 10:01:01
'설화수 최화정, 더후 김지원'…화장품 '스타마케팅' 강화 "새 앰버서더 선정으로 신규 고객 유입 꾀해" (서울=연합뉴스) 차민지 기자 = 국내 화장품 대표 럭셔리 브랜드인 아모레퍼시픽[090430]의 설화수와 LG생활건강[051900]의 더후가 새로운 앰버서더를 발탁하는 등 스타 마케팅을 강화하고 있다....
에스파 카리나까지 앞세우더니…"올리브영 잡는다" 파격 [양지윤의 왓츠in장바구니] 2024-09-15 19:49:31
각각 '로켓럭셔리'와 '뷰티컬리'를 통해 화장품 판매를 늘리는 중이다. 한국 소비자들이 온라인으로 화장품을 구입하는 비중이 압도적으로 높은 건 한국의 e커머스 시장이 성숙했기 때문이다. e커머스 활용도가 높고, 도시 집중도도 높아 배송이 빠르다는 점도 강점이다. 홍희정 유로모니터 뷰티&패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