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VC 돈 몰리는 플랫폼의 공통점은?…4050 여성 공략 2022-06-17 17:18:04
‘레이지나잇’을 지난달 선보였다. ‘지그재그’ 운영사 카카오스타일도 지난해 8월 중년 전문 패션 앱 ‘포스티’를 출시했다. 40대 남성을 겨냥한 패션 앱도 VC 업계의 주목을 받고 있다. 30~50대 직장인 남성 전문 패션 플랫폼 ‘댄블’을 운영하는 테일러타운은 지난 4월 시드(초기) 투자를 유치했다. 김종우 기자...
"30대만 잡는다"…특정 연령대 공략 패션 플랫폼 속속 등장 2022-05-08 07:37:00
라이프스타일 편집숍 '레이지나잇'(lazy night)을 9일 정식 오픈한다. 기존의 무신사는 10∼30대 젊은 층이 주력 고객이었지만 레이지나잇은 4050 중장년층 여성을 타깃으로 삼고, 이들이 선호하는 바네사브루노, 라움, 설화수 등의 브랜드를 소개한다. 이 앱에서는 고객들의 라이프 사이클을 분석해 관련 브랜드를...
"매월 100억원씩 사간다"…진짜 큰손 '4050女' 모시기 경쟁 2022-05-06 15:37:28
'레이지나잇'을 오픈했고, 브랜디는 30대 여성을 공략하기 위한 '플레어'를 내놨다. 높은 구매력을 갖췄지만 온라인 전환이 상대적으로 더뎠던 4050 여성 패션을 둘러싼 새로운 '플랫폼 전쟁'이 펼쳐지고 있다. MZ세대는 넘어왔다…이젠 4050 '여심' 전쟁6일 관련 업계에 따르면 무신사는...
무신사, X세대 여성 패션 전용 앱 '레이지나잇' 출시 2022-05-02 08:34:08
'레이지나잇' 출시 (서울=연합뉴스) 이신영 기자 = 온라인 패션플랫폼 무신사는 이른바 'X세대'(1969∼1978년 출생) 여성 고객을 대상으로 한 라이프스타일 편집숍 '레이지나잇'(lazy night)을 개설해 운영한다고 2일 밝혔다. 별도 애플리케이션으로 운영되는 레이지나잇은 MSGM과 바네사브루노,...
‘2017 대한민국 팝페라 페스티벌’, 24일 개최 2017-10-12 15:32:12
노래한다. 최고의 뮤지컬 ‘마이 페어 레이디’의 삽입곡 `아이 쿠드 해드 댄스드 올 나잇(I Could Have Danced All Night)`과 뉴에이지 그룹 ‘시크릿 가든’의 연주곡에 가사를 붙여 130여번에 걸쳐 리메이크된 ‘유 레이지 미 업(You Raise Me Up)`은 율리아신의 노래로 들어볼 수 있다. 그 외에도 ‘넬라 판타지아(Nel...
[호텔소식] 특급호텔 서머 패키지 ‘여유로운 바캉스’ 2016-06-24 20:18:50
여름철 베스트 제품 2종을 증정한다. 레이지 서머 패키지는 수페리어 디럭스에서의 1박과 느긋한 인 룸 브런치를 즐길 수 있는 패키지이다. 인 룸 브런치는 2인이 충분히 즐길 수 있는 샐러드, 팬케이크, 생과일 주스, 크루아상, 머핀, 토스트 등의 베이커리 바스켓, 오믈렛 혹은 스크램블 에그, 제철 생과일, 커피 혹은 티...
신년 맞이 연령대별 뷰티 선물 리스트! 2015-01-19 16:00:00
레이지 남녀 모두에게 어울리는 오드 퍼퓸으로 차가운 겨울바람에 희미하게 전해지는 우드 계열의 잔잔함이 특징이다. 황제와 귀족들이 즐겨 사용하던 달콤하고 은은한 머스크의 전형적인 향취가 환상적인 조화를 이룬다. 특히 무광의 블랙 디자인은 도회적인 느낌을 물씬 풍기며 누아르가 떠오르는 카리스마가 느껴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