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레이캅, 세계일류상품 기념 할인 2017-01-17 12:23:09
침구청소기업체 레이캅코리아가 자사 제품이 ‘2016년 세계일류상품’에 7년 연속 선정된 것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한다. 레이캅은 세계에서 600만대 이상 팔리는 등 대표적인 침구청소기 브랜드로 자리 잡은 점을 인정받아 산업통상자원부가 주최하고 kotra가 주관하는 세계일류상품에 침구청소기 최초로...
레이캅코리아, 슬립앤슬립과 공동 마케팅 2016-09-26 15:30:50
침구 청소기 전문기업 레이캅코리아가 이브자리의 수면 전문 브랜드 슬립앤슬립과 공동 마케팅을 한다고 26일 밝혔다. ‘건강하고 과학적인 수면의 모든 것’이란 주제로 서울 목동 현대백화점 내 슬립앤슬립 매장에 레이캅코리아 제품을 전시하기로 했다.이 매장에선 침구청소기 뿐 아니라 기능성 베개, 디퓨저...
레이캅 침구청소기 600만대 판매 돌파 2016-09-04 17:43:17
] 침구청소기 전문업체 레이캅코리아는 자사 제품의 세계 누적 판매량이 600만대를 넘어섰다고 4일 밝혔다. 레이캅코리아는 2007년 세계 최초의 침구청소기 레이캅을 출시한 이후 일본 중국 미국 등 세계 20여개국에서 침구청소기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누적 판매량 600만대를 기념해 이달까지 종합 온라인몰과 자사 쇼핑몰...
레이캅코리아㈜, 침구청소기 레이캅 누적 판매 600만대 돌파 2016-09-01 18:36:29
침구청소기 전문기업 레이캅코리아㈜(대표 이성진)가 자사의 침구청소기 레이캅이 전 세계 누적 판매 600만대를 돌파했다고 오늘(1일) 밝혔다. 이를 기념해 9월 한 달간 베스트모델인 레이캅 RS를 최초로 20% 할인하는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10여 년간 침구전용청소기라는 전에 없던 시장을 개척하며 글로벌...
레이캅, 침구청소기 누적 판매량 600만대 돌파 2016-09-01 12:54:16
침구청소기 전문업체 레이캅코리아가 자사 제품의 전세계 누적 판매량이 600만대를 돌파했다고 1일 밝혔다. 이를 기념해 한 달간 베스트셀러 모델 ‘레이캅 rs’(사진)를 20% 할인 판매하는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레이캅코리아는 2007년 세계 최초의 침구청소기 레이캅을 출시한 이후 일본 중국 미국 등 전세계...
레이캅코리아, 침구청소 이벤트 2016-07-05 20:19:25
침구청소기 업체 레이캅코리아가 여름철 쾌적하고 깨끗한 침구 관리를 위한 ‘여름맞이 레이캅 터치 앤 트라이’ 이벤트를 연다.7일까지 현대백화점 킨텍스점에서 소비자들이 침구청소기를 써 보고 열화상 카메라로 침구 속 습기제거도 해 볼 수 있는 시연공간 ‘터치 앤 트라이 존’을 운영한다.회사...
인천상의 창립 131주년 기념식 ·제34회 상공대상 시상 2016-06-29 14:45:57
표창에 레이캅코리아㈜ 정대호 직장 외 4명, 대한상공회의소 회장 표창에 ㈜유니드 인천공장 김경한 반장 외 5명, 인천상공회의소 회장 표창에 대한사료㈜ 김원수 반장 외 3명이 수상했다. 또한 이날 행사는 인천상공회의소와 인천광역시 장학회가 함께 주관해 지역 인재 양성을 위한 ‘상공회의소 회원업체 임직원...
성장통인가, 한계인가…소형 생활가전의 눈물 2016-04-20 18:24:14
국내 시장을 돌아볼 겨를이 없었다. 레이캅코리아는 일본에서 300만대 이상의 누적 판매량을 기록했다.상황이 바뀐 것은 작년부터다. 다이슨 파나소닉 등 글로벌 가전기업이 잇달아 침구청소기를 내놓고 대대적으로 마케팅에 들어간 탓이었다. 이 여파로 작년부터 레이캅코리아의 판매량이 눈에 띄게 감소했다. 국내로 눈을...
레이캅의 '위기탈출 프로젝트'…"가전업체 인수해 사업 확대" 2015-12-23 17:37:16
업체 레이캅의 점유율은 93%에 달했다. 하지만 올해는 절반인 48%로 뚝 떨어졌다. 일본 가전업체들이 잇따라 뛰어들었기 때문이다. 레이캅이 위기에 처했다는 얘기도 나왔다.23일 만난 이성진 레이캅 대표(사진)는 “흔들리는 회사를 정상궤도로 돌려놓기 위해 ‘위기탈출 프로젝트’를 시작했다”고...
중견 생활가전업체들, 매출 정체로 '성장통' 2015-12-09 20:15:51
글로벌가전사 경쟁 가세로 틈새 개척 메리트 사라져 레이캅·리큅·위닉스 등 제품 다각화·수출 안간힘 [ 안재광 기자 ] 침구청소기, 식품건조기 등 틈새시장을 개척한 생활가전업체들이 ‘성장통’을 앓고 있다. 꾸준히 늘던 매출이 올 들어 떨어지고 있어서다. 수출 지역을 확대하고 취급 제품을 늘리는 식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