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SK바사 독감백신 '스카이셀플루' 차세대 세계일류상품 인증 획득 2024-11-20 09:27:42
있고 세계일류상품 인증 로고를 마케팅에 활용할 수 있다. SK바이오사이언스 안재용 사장은 "스카이셀플루가 명실공히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독감백신으로 선정돼 기쁘다"며 "진정한 의미의 세계일류상품이 될 수 있도록 해외시장 개척에 적극 나설 것"이라고 말했다. harrison@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골프브리핑] 셀메드, 신인왕 유현조와 비바씨 모델 및 후원 계약 2024-11-19 15:35:32
셀메드 브랜드 로고와 제품명인 비바씨가 삽입된 상의를 입고 경기에 임하게 된다. 셀메드 관계자는 “KLPGA투어에서 활약을 하고 있는 유현조 선수와의 후원을 하게 되어 기쁘다” 며 “늘 밝은 표정으로 경기에 임하는 유현조 선수와 상큼한 맛의 비바씨가 잘 어울릴 것”이라고 밝혔다. 셀메드는 맞춤형 약사영양상담...
정부가 보낸 문자 믿어도 될까?…'안심마크' 도입 2024-11-19 14:58:19
인증마크와 안심문구(확인된 발신번호), 금감원 로고 등이 함께 표시돼 소비자가 문자메시지의 출처를 명확하게 확인할 수 있게 된다. 안심마크는 KISA가 지정한 기관만 표시할 수 있어 위·변조가 어렵다고 금감원은 설명했다. 다만 이 서비스는 2018년 이후 출시된 삼성전자 단말기를 통해서만 이용할 수 있다. 아이...
"금감원 사칭한 메시지 의심?…'문자 안심마크' 확인하세요" 2024-11-19 12:00:14
인증마크와 안심문구(확인된 발신번호), 금감원 로고 등이 함께 표시돼 소비자가 문자메시지의 출처를 명확하게 확인할 수 있게 된다. 안심마크는 KISA가 지정한 기관만 표시할 수 있어 위·변조가 어렵다고 금감원은 말했다. 다만 이 서비스는 2018년 이후 출시된 삼성전자[005930] 단말기를 통해서만 이용할 수 있다....
"생애 첫 펜디는 밀크티로"…음료라도 명품 마시겠다는 MZ들 2024-11-19 09:25:47
로고의 힘인가?”와 같은 인증샷과 게시물이 이어졌다. 당시 중국 언론에서는 요즘 청년들이 명품 로고에 과도한 의미를 부여한다는 논지의 칼럼을 내기도 했지만, 소비자들은 이에 반박하며 좋아하는 것들의 조합을 즐기는 소비를 누가 비판할 수 있냐는 반응을 보였다. 일반적으로 음료 브랜드의 콜라보레이션이 신메뉴...
알피바이오, 연질캡슐 인쇄 100% 디지털화 추진 2024-11-18 21:08:04
구축할 예정이다. 의약품의 경우, 낱알에 문자, 로고, 마크, 색깔, 도안 등을 표시하여 소비자와 의료 전문가가 낱알만으로도 의약품을 쉽게 구분할 수 있도록 하는 '의약품 낱알 식별 표시 제도'를 운영하고 있다. 이를 통해 잘못된 사용을 방지하고 위변조 의약품의 유통을 차단하고자 한다. 연질캡슐의 디지털...
오타니가 밟았던 베이스부터 홈런볼·신발까지 내놓은 전시 2024-11-18 18:37:57
신발 로고만 푸른색으로 바꿔 신을 만큼 그의 ‘애착 신발’로 유명하다. 2021년 오타니가 착용하던 벨트, 2022년 그가 밟았던 베이스도 관객을 만난다. 전시에 나온 소장품이 일반 대중에게 공개되는 건 이번 전시가 처음이다. 50-50 기록을 처음으로 달성한 오타니 외에 메이저리그에서 40-40, 30-30 기록을 각각 최초로...
자이 22년 만에 리뉴얼…"일상이 특별해지는 경험" 2024-11-18 17:40:26
녹인 것이다. 자이 로고도 달라졌다. 기존 로고를 계승하면서도 직선 요소와 두께감을 더해 신뢰의 이미지를 담았다. 새로운 로고는 이날 이후 분양하는 단지부터 순차적으로 적용된다. 시공 중인 단지는 외벽과 문주에 반영할 계획이다. 고객층 확장, 다양한 주거 수요 등 달라진 시장 환경에 맞춰 브랜드 리뉴얼을 고민하...
22년만에 바뀌는 자이…GS건설, 4세 경영 '본격화' 2024-11-18 17:38:02
단순 로고 변경을 넘어 넘어 공급자 중심에서 고객 중심으로 브랜드 방향성을 바꾼 게 핵심입니다. 특히 지난해 인천 검단 지하주차장 붕괴사고 여파로 브랜드 가치가 하락한 영향도 컸습니다. 실제로 '탑5' 안에 머물던 GS건설의 시공능력평가 순위는 6년 만에 5위권 밖으로 밀려났습니다. [허윤홍 / GS건설...
GS건설 '자이' 22년만에 새단장…허윤홍 "근본 튼튼히 하는 혁신하겠다" 2024-11-18 15:33:02
설명했다. 이와 함께 브랜드 로고도 변경했다. 기존의 곡선미를 살려 우아하고 섬세한 이미지는 승계하면서도 모던하고 간결한 느낌을 주는 직선 요소와 함께 두께감을 더해 강인하고 신뢰감 있는 이미지가 떠오르도록 했다. 브랜드 컬러도 좀 더 짙은 색상으로 해 깊이감을 더했다. 자이의 브랜드 새단장은 2002년 첫 출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