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여행소식] 두짓타니 그룹, 한국에서 로드쇼 2024-11-20 16:02:38
로카우스 호텔에서 국내 여행업계 관계자들을 상대로 로드쇼를 열었다. 두짓타니는 태국을 기반으로 한 럭셔리 호텔 브랜드로, 전 세계 16개국에 50여곳의 호텔을 보유하고 있다. 이날 로드쇼에는 지난 9월 다시 문을 연 두짓타니 방콕 등 모두 7개 호텔 관계자가 방한, 60여개 한국 여행사 관계자들을 상대로 관광 상품...
3차원 아바타가 방송 진행…스트리밍 판 흔드는 네이버 2024-11-20 15:50:10
네이버 프리즘 라이브스튜디오는 2019년 3월 출시됐다. PC와 모바일에서 손쉽게 라이브 스트리밍을 하고 동영상을 편집할 수 있는 멀티 플랫폼이다. 모바일 스트리밍 앱 중에선 다운로드 수가 가장 많다. 200여 개 국가에서 하루에 최소 5만 명이 라이브 스트리밍을 즐긴다. 네이버 치지직, 네이버TV뿐 아니라 유튜브,...
'춘식이' 이후 이게 얼마 만이냐…New 스타 등장에 '반응 폭발' 2024-11-20 14:24:05
다운로드 수십만건을 기록하며 인기몰이 하고 있다. 20일 카카오에 따르면 골골즈 이모티콘은 전날 기준 다운로드 80만회를 돌파했다. 골골즈는 출시 하루 만에 톡채널 친구 수 30만 돌파, 이틀째인 지난 14일 50만을 넘어섰다. 지난 17일 카카오톡채널 '오늘도 골골즈'의 카카오톡 친구 수는 70만명을 달성했다....
카카오 새 캐릭터 '골골즈' 인기몰이…다운로드 80만 기록 2024-11-20 11:26:07
약 80만건의 다운로드를 기록했다. 지난 12일 첫선을 보인 뒤 일주일만에 100만에 육박하는 이용자가 캐릭터를 다운받은 셈이다. 골골즈는 출시 이틀만에 다운로드 50만을 넘어서는 등 초기부터 빠르게 인기몰이하고 있다. 같은 날 기준 카카오톡 공식 채널 '오늘도 골골즈'의 친구 수 역시 66만명을 기록했다....
엔씨소프트, 신작 '저니 오브 모나크' 내달 4일 글로벌 출시 2024-11-20 10:17:44
12월 3일 오후 2시부터 저니 오브 모나크를 사전에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엔씨는 저니 오브 모나크 출시를 앞두고 공식 홈페이지와 유튜브 채널을 통해 신규 광고 영상을 공개했다. 메인 광고 모델은 헐리우드 배우 ‘티모시 샬라메'다. 영상에서 티모시 샬라메는 '아덴의 왕'으로 등장해, 함께하는 영웅을...
LG전자, '로만 드 기우리'와 협업한 'LG 힐링미 MX9' 디지털 캠페인 영상 선보여 2024-11-20 10:00:01
도움을 주고, 슬립 케어 코스는 뇌파 안정 사운드를 통해 숙면에 도움을 준다. 그 외에도 ▲파워 무빙 기술이 적용된 핸드모션 입체안마+ ▲개인 맞춤형 안마가 가능한 지문 인식 기능 및 AI 코스 ▲신규 코스 및 음원 다운로드 가능한 UP 가전 기능 등이 주요 특징이다. 제품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LG전자 공식 홈페이지에서...
엔씨소프트, '저니 오브 모나크' 출시일 12월 4일로 확정 2024-11-20 09:25:04
사전 다운로드는 다음 달 3일 오후 2시부터 할 수 있다. 엔씨소프트는 '저니 오브 모나크' 출시를 앞두고 유명 영화배우 티모테 샬라메를 메인 광고 모델로 앞세운 신규 영상을 공개했다. 티모테 샬라메는 영상 속에서 '아덴의 왕'으로 등장해 함께하는 영웅들과 함께 여정을 떠난다. jujuk@yna.co.kr (끝)...
엔씨소프트, 신작 '저니 오브 모나크' 12월 4일 자정 글로벌 출시 2024-11-20 09:23:33
12월 3일 오후 2시부터 저니 오브 모나크를 사전에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엔씨(NC)는 저니 오브 모나크 출시를 앞두고 공식 홈페이지와 유튜브 채널을 통해 신규 광고 영상을 공개했다. 메인 광고 모델은 헐리우드 배우 ‘티모시 샬라메(Timothee Chalamet)’다. 영상에서 티모시 샬라메는 ‘아덴의 왕’으로 등장해,...
코카콜라 29년 이어온 크리스마스 광고, '뭇매' 맞는 이유 2024-11-20 08:55:28
만들어졌으며, 사용자는 디지털 연하장을 제작해 다운로드하거나 SNS에 공유할 수 있다. AI 중심의 콘텐츠로 연말 분위기를 전하려는 시도는 코카콜라에 상당한 비판을 가져왔다. X(구 트위터)에는 "코카콜라가 광고에 AI를 사용하는 것이 정말 끔찍하다. 예술은 죽어가고 있다"라며 "배우, 촬영 기사, 운전자, 디자이너가...
AI 선생님·여친까지…"더 쓰려면 돈 내세요" 유료화 러시 [긱스] 2024-11-19 17:35:50
‘클로드 3.5 소네트’가 적용된 AI와 더 자연스러운 대화를 나눌 수 있다. 한 이용자는 “슈퍼챗 모드를 한번 맛보니 다시 무료 버전으로 돌아가기 어렵다”고 했다. 과금 시작한 AI 스타트업주요 생성형 AI 스타트업이 앞다퉈 유료화를 시도하고 있다. 기업·소비자 간 거래(B2C) 서비스에서 많이 활용되는 방식은 무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