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카카오 '프로젝트 단골' 캠페인 진행…소상공인 소통 등 지원 2024-09-23 11:08:44
카카오 '프로젝트 단골' 캠페인 진행…소상공인 소통 등 지원 (서울=연합뉴스) 최현석 기자 = 카카오[035720]는 전국 소상공인 및 지역 상권 활성화 지원을 위해 '프로젝트 단골'의 다양한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카카오는 이날 카카오프렌즈 라이언이 '프로젝트 단골'의 지역 상권과...
관광공사, 필리핀서 K-관광 로드쇼…비자 신청 간소화 추진 2024-09-09 09:53:22
공동으로 필리핀 고소득층 대상 방한 관광 캠페인도 추진할 예정이다. 관광공사 관계자는 "4개 사의 우수 신용카드 소지자는 약 275만 명으로 필리핀 인구의 2.3%에 해당한다"며 "직계가족도 비자 신청서류 간소화 혜택이 적용돼 필리핀 고소득층의 가족 단위 방한 수요를 크게 창출할 것"이라고 말했다. 관광공사는 또...
LCK 서머 결승 열리는 경주에 'QWER' 완전체 뜬다 2024-09-04 11:05:51
근무자 캠페인의 일환으로 QWER의 축하 무대와 칼바람 대회도 진행될 예정이다. 국가보훈부 제복 근무자 칼바람 대회는 유명 인플루언서인 김계란이 MC를 맡고, 이상호, 김민교, '캡틴잭' 강형우, '아뚱'이 각 팀을 맡아 리그 오브 레전드의 게임 모드인 '칼바람 나락'에서 자웅을 겨룬다. 또한...
해리스 '대권 뒷심' 다름아닌 LA…셀럽 파티로 인맥·돈줄 관리 2024-08-29 18:22:26
캠페인이 본격화된 올해 들어서도 총 6차례 LA를 찾았으며 그때마다 이곳에서 모금 행사와 같은 유세 일정을 잡으며 LA를 '모금 공세의 중심지'로 삼고 있다고 WSJ은 전했다. 해리스 부통령의 한 측근은 해리스의 LA 방문은 종종 단순한 휴식 그 이상이라면서, 민주당 관련 행사 등의 일정이 포함된 경우가 많다고...
'도전, 루틴 21'…새로운 습관으로 나를 바꾼다 2024-08-27 16:10:51
캠페인 공식 인스타그램 또는 홈페이지에서 ‘지금, 한 걸음 더’ 캠페인 피켓 이미지를 다운로드해야 한다. 이어 피켓 이미지 또는 자신이 피켓을 들고 있는 사진과 함께, 습관으로 만들고 싶은 목표를 담은 게시글을 인스타그램에 올리고, 필수 해시태그를 입력하고 공식 계정을 태그하면 된다. 예를 들어 ‘운동하는...
관광공사, 코리아둘레길 4천500㎞ 국토종주 캠페인 2024-08-21 09:28:49
11월 30일까지 '코리아둘레길 4천500㎞ 국토종주 캠페인'을 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2016년 해파랑길, 2020년 남파랑길, 2022년 서해랑길에 이어 마지막 구간인 'DMZ 평화의 길' 개통을 기념하기 위해 마련됐다. 관광공사는 우선 이날부터 25일까지 사전 이벤트를 한다. 코리아둘레길 전용...
'큰손' 유커 줄줄이 몰려온다…대규모 방한에 기대감 폭발 2024-08-13 10:13:06
초대형 단체관광객이 방한할 예정이다. 공사 관계자는 "인센티브 단체 유치를 위해 가을, 겨울 콘텐츠를 활용한 'Let’s Meet in Korea' 캠페인을 추진 중"이라며 "오는 9월에는 화웨이, 알리바바 등 글로벌 IT 대기업 본사 소재지인 선전과 항저우에서 마이스 로드쇼를 개최해 공사 지원제도 및 신규 콘텐츠를...
관광공사, 중국 인센티브관광객 1천명 유치…올해 누적 2만6천명 2024-08-13 09:29:59
Korea) 캠페인을 추진 중"이라며 "다음 달에는 화웨이, 알리바바 등 글로벌 정보통신(IT) 대기업 본사 소재지인 선전과 항저우에서 MICE(기업회의·포상관광·컨벤션·전시를 뜻하는 영단어의 합성어) 로드쇼를 개최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kaka@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LG유플러스 "익시 포토부스서 AI사진으로 광복절 기억하세요" 2024-08-13 09:13:07
인화하거나 스마트폰을 통해 다운로드 받아 사용할 수 있다. LG유플러스에 따르면 지난 5월 말에는 대학 축제 시즌에 맞춰 성균관대에 마련한 '유쓰 페스티벌' 부스에서 익시 포토부스를 처음 소비자에게 선보였으며 지난주에는 인천에서 열린 국내 창작자 미디어 산업 대표 행사 '크리에이터 미디어 산업대전...
월드스타 손흥민 깜짝 발탁하더니…'1위 굳히기' 나섰다 2024-08-10 21:30:01
끈 여기어때송 캠페인으로 해외여행도 잘하는 기업 이미지를 소비자에게 각인시켰다. 올여름 성수기 시즌을 앞두고 월드스타 손흥민을 모델로 발탁하며 소비자 인지도를 높이는 공격적인 마케팅으로 이미지 굳히기에 나섰다. 티몬과 위메프 사태에 발 빠른 대응도 소비자들의 긍정적 반응을 이끌어 냈다. 야놀자는 장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