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美 혼조세 관련주 원인 총정리 - [굿모닝 주식창] 2024-10-23 09:01:53
- 로레알(-3.92%): 중국 매출 부진. 올해 전망 불투명 - 엘프뷰티(-5.23%), 울타 뷰티(-1.13%), 코티(-1.45%): 동반 약세 달러인덱스 : 104.09 (0.08%) 트럼프 트레이드 영향 속 여타 환율 대비 소폭 강세 유로화, 파운드화 미 대선 후 무역분쟁 확대 시 경기에 대한 불안을 반영하며 달러 대비 약세 WTI: 71.74(2.43%),...
청년재단, 고립ㆍ은둔 청년들의 사회 진입 돕는 ‘청년 온앤업(On&Up)’ 2기 실시 2024-10-17 11:16:40
로레알 코리아’가 탐방 기업으로 선정돼 청년들의 일경험 폭을 넓힌다. 참여청년들은 해당 기업에 직접 방문해 현직자를 면담하고, 각 기업에서 제시한 프로젝트를 수행하며 업무 현장을 체험한다. 청년재단 박주희 사무총장은 “고립ㆍ은둔을 경험한 청년들은 사회적 공백으로 인해 세상 밖으로 나오는데 어려움을 겪고...
내 회사의 숨겨진 식스팩을 찾아라 [김태엽의 PEF썰전] 2024-10-16 09:52:59
제품이 몇개나 있는지 (혹은 팔리는지). 로레알에서 로레알 브랜드을 찾으려면 할인마트로 가야한다 여러분! 2) 관리 조직의 비대화를 막아라 사업부를 분할할 때 자주하는 실수가 관리 조직을 복사-붙여넣기로 두배를 만드는 거다. 겸직을 전제로 최대한 자동화 하라. 모자라는 인력이 있다면 통으로 외주화하라....
[시론] '업(業)'을 재정의하라 2024-10-13 18:00:44
올해 CES에서 많은 주목을 받은 로레알은 단순한 화장품 기업이 아니라 남녀노소, 동서양 등 인류가 추구하는 아름다움을 통해 인류의 행복에 기여하는 기업으로 재정의했다. 한때 시가총액 세계 1위에 올랐던 마이크로소프트는 사티아 나델라가 최고경영자(CEO)에 취임한 뒤 제품 중심에서 고객가치 중심으로 업을...
"K뷰티 열풍 이제 시작…AI 기술 접목한 맞춤형 화장품 만들 것" 2024-10-13 17:28:34
설명했다. 코스맥스는 2004년 국내 업계 최초로 로레알의 메이크업 브랜드 ‘메이블린’에 아이섀도를 공급하며 글로벌 제조업자개발생산(ODM) 기업으로 성장하는 발판을 마련했다. 2012·2014년에는 인도네시아와 미국에 있는 로레알 공장을 각각 인수했다. 작년 6월 공동 연구를 위한 업무협약을 맺는 등 혁신 기술 개발...
"트리트먼트 제품마다 성능 다르고 가격은 최대 22배 차이" 2024-10-09 12:00:08
엘오케이(로레알파리)와 애경산업(케라시스)은 이를 개선할 예정이라고 소비자원에 회신했다. 제품 포장 용기의 재활용 용이성은 로레알파리, 모로칸오일, 팬틴 3개 제품이 우수 등급이었고 4개 제품(미쟝센·밀크바오밥·실크테라피·어노브)은 보통 등급을 받았고 나머지 3개 제품(엘라스틴·케라시스·쿤달)은 재활용...
[비즈니스 인사이트] 혁신에는 퇴로가 없다 2024-10-06 16:37:28
로레알을 꼽을 수 있다. 로레알은 기술과 뷰티산업을 융합해 혁신적인 제품을 선보였다. 이는 기술과 소비재 산업의 경계를 허물고 새로운 형태의 혁신을 끌어낸 사례다. 국내에도 융합을 통한 혁신 사례가 존재한다. CJ대한통운과 네이버의 융합 협력은 물류와 정보기술(IT)을 결합해 전자상거래 시장에서 경쟁력을 강화한...
성공하는 가족기업의 비밀…맥킨지가 찾은 ‘4+5’ 공식 2024-10-02 11:23:51
역경에도 살아남아 번창해 왔다. 리바이스, 로레알과 같은 일부 가족기업은 100년이 훌쩍 넘는 기간 동안 사업을 유지했다. 위기를 극복하며 성장해 온 가족기업들 가족기업들은 오랫동안 글로벌 경제에서 큰 역할을 맡아 왔으나, 이들의 역할은 간과되거나 저평가되는 경우가 많다. 가족기업은 글로벌 국내총생산(GDP) 중...
"프랑스화장품 업체가 따라 해요"…라네즈 북미서 성공비결은 2024-09-19 07:01:01
매출은 전년보다 58% 증가했다. 같은 기간 로레알과 에스티로더 미주 매출 증가율은 각각 9.7%, 3%에 그쳤다. 토종 화장품 브랜드 라네즈는 어떻게 콧대 높은 브랜드들이 장악한 미국 화장품시장 소비자들의 마음을 얻었을까? 최 디비전장은 "라네즈의 태생은 한국이지만 활동하는 주 무대는 미국이다. 라네즈라는 이름은...
中에 출시만 하면 완판?..."토종에 밀렸다" 2024-09-11 16:27:59
에스티로더는 2022년 초 대비 시장가치(시가총액) 4분의 3을 일었다. 일본 브랜드 시세이도도 2019년 이후 시장가치가 3분의 2 가까이 줄어들었다. 세계 최대 화장품 회사 로레알은 최근 4개월간 주가가 16% 하락했다. WSJ는 "자동차 제조업부터 커피 체인점에 이르기까지 중국 시장에서 글로벌 업체들의 희망이 꺾이고...